• 올해의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디자인 트렌드는?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기사 구입 프린트 기사메일
입력시간 : 2014.01.18 16:42:38 | 수정시간 : 2014.01.18 16:42:38
    2014년 새해가 밝았다. 유행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벌써부터 올해는 어떠한 트렌드가 시장을 이끌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는 결혼예물 업계는 물론, 업계의 주역인 예비 부부들 역시 공통된 관심사다.

    과연 올해는 어떠한 결혼예물 트렌드가 유행을 이끌 것이며, 어떠한 결혼반지 디자인을 내놓아야 할지 결혼예물 업계는 물론 예비 부부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렇다면 어떠한 흐름이 올해의 결혼예물의 트렌드가 될까.

    올해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작은 보석을 하나의 큰 메인스톤으로 보이게 하는 일루전 세팅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작년 한해 예비 부부들에 특히 각광받았던 결혼반지 디자인으로, 작은 메인스톤을 화려한 디자인으로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는다면 모를 하나의 큰 메인스톤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에 결혼반지로써 특히 다이아반지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인기이다.

    또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가드링을 포함한 결혼반지 역시 인기가 계속 될 것으로 보이며 모던한 디자인의 다이아반지는 물론 플라워 모티프로 디자인 된 다이아반지처럼 모티프 디자인의 결혼반지도 계속해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추측된다.

    올해의 트렌드에 대한 예상이 섰다면 예비 부부들로서는 이러한 결혼예물 디자인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따라가고 있는 곳 역시 궁금할 것이다.

    베스트7은 종로예물 쪽에서 자체 디자인 등을 통한 경쟁력 상승 및 고급 예물들을 선보여 예비부부들에게 평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7개의 종로예물 업체들이 모여 만든 예물 브랜드다.

    이들 베스트7에는 우선 미스코리아(경기) 협찬 업체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이름난 '새미쥬얼리'와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고품격 웨딩 주얼리 숍 '로맨틱주얼리', 트렌드를 리드하는 것으로 유명한 23년 전통의 '꼬모다이아몬드'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밀알주얼리', 20여 년 간의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자인공방과 공장을 운영하는 '주얼리 루이'는 물론 묘동에 위치하여 30년 전통의 자체 공방과 연예인 단골 주얼리 숍으로 알려진 '젬스쥬얼리'와 '선(善)'을 모티브로 품질과 디자인은 물론 고객만족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썬주얼리'도 있다.

    베스트7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부부들을 민족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표 종로예물 브랜드로써 베스트7 종로예물투어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의 유행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특히 이들 베스트7(www.bestj.co.kr) 업체들을 대상으로 종로예물투어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지털뉴스팀

  •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