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J홍진주성형외과 'UCC&슬로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기사 구입 프린트 기사메일
입력시간 : 2014.04.15 10:50:12 | 수정시간 : 2014.04.15 10:50:12
    JJ홍진주성형외과에서 주최한 제1회 UCC&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5일 진행됐다. 작년 12월 1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접수마감한 이번 공모전은 뷰티 및 성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참신하고 독특한 UCC 작품을 선보였다.

    UCC&슬로건 공모전에는 약 300여 개 팀이 참가했으며, 우승팀에게는 총 470만 원 정도의 상금이 지급됐다. 수상작의 심사기준은 JJ홍진주 성형외과에 대한 장점을 살리고, 긍정적인 요소를 부각시킨 영상&슬로건이다. 또한, 유머와 재치 있는 참신한 홍보물인지에 대한 심사기준도 적용됐다.

    수상작은 UCC 부문에 악동스태프팀(작품명: 변화의 시작)이 금상을 받았으며, 이어 Lookism팀(작품명: 숨겨져 있던 나만의 요술진주)이 은상을 동상은 다장조팀(작품명: 홍진주의 아름다운 동화)과 개인으로 출품한 이민정님의 샌드아트로, 총 4개의 팀이 선정됐다.

    금상을 수상한 악동스태프팀은 마네킹으로 성형에 대해 표현해 기발한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악동스태프는 수상소감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작업하면서 ‘미(美)’에 대해 다시 한 전 돌아보고 성형으로 인해 자신감을 얻어 삶을 더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성형수술은 어쩌면 마음까지도 치료할 수 있는 수술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JJ홍진주성형외과의 홍진주 대표원장은 “제작된 영상을 보고 매우 놀랐다”며, “요즘 젊은 사람들의 문화와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홍보 영상 내용이 매우 참신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젊은 사람들과의 소통으로 서로의 문화를 익히고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 맞춰나가면서 의료진의 몫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당선작은 JJ홍진주성형외과 홈페이지(http://www.hongjinj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