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나들이 할 때 외식하기 좋은 일산 파스타 맛집은?
  • 더제이케이 키친박스 일산웨스턴돔점, 다양한 이탈리안 푸드 합리적 가격에 제공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기사 구입 프린트 기사메일
이홍우기자 Ihw@hankooki.com
입력시간 : 2014.04.16 11:02:02 | 수정시간 : 2014.04.16 11:02:02
    따뜻한 봄이 다가옴에 따라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각 지역의 유명한 명소에 봄나들이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맞춰 외식업체들도 봄 나들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일산 웨스턴돔점’은 봄나들이 가족단위 또는 커플 등의 외식하기 좋은 일산 맛집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대표적인 꽃 축제 중 하나인 고양국제 꽃박람회가 개최되는 일산 호수공원 부근에 위치해있어 주말이나 고양국제 꽃박람회(2014년 4월 25일~5월 11일)와 같은 축제기간에 많은 고객들의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꼽히기도 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일산웨스턴돔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와인 및 맥주 등 다양한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메인메뉴를 6,900~11,900원까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 & 스마트라 이탈리안 푸드 카페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선주문, 선결제, 셀프데스크 등을 활용해 매장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에 따라 가격 대비 더 좋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일산웨스턴돔점의 메뉴로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처럼 깔끔하고 진한 맛을 내는 파스타 종류가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시 어린이 고객에게는 소시지&베이컨 라이스, 치킨시저 샐러드 등이 인기가 좋은 메뉴이다.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달콤한 스위트 포테이토, 푸르츠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듀오 블랙도우 피자가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커플이나 가족방문이 많아 세트 메뉴도 호응이 좋다.

    또한 일산웨스턴돔점의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피자 등 모든 메뉴가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 봄 나들이시 야외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일산웨스턴돔점에서는 계절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봄 시즌메뉴를 출시하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 꼽히는 빠네파스타를 토마토소스와 크림으로 맛을내 업그레이드 한 로제 빠네파스타, 베스트 메뉴인 까르보나라 소스를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까르보나라 오므라이스, 새콤달콤한 샐러드를 피자치즈와 떠먹는 치즈샐러드 스푼피자 등이다. 봄철 대표과일인 딸기로 만든 생크림 딸기 스무디도 만날 수 있다.

    시즌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일산웨스턴돔점에서 메뉴를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2주 이내 재방문하면 봄 시즌메뉴 (시즌음료 제외) 주문시 생크림 딸기스무디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일산웨스턴돔점 대표는 “일산의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번화가 속에서도 대표적인 이탈리안 푸드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을 실속 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과 캐주얼한 매장 콘셉트나 테이크아웃 등으로 고객님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장점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매장이 생긴지 1주년을 맞이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나 서비스 등으로 고객만족을 높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일산웨스턴돔점 (http://www.thejkkitchenbox.com)은 일산웨스턴돔 입구 부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2-1 호수빌딩에 입점해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