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를 찾지 못해 방황하고 있습니다

배현종 (남, 1992년 3월 13일 오시생)


(문) 저는 공부하기 싫고 취미와 관심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진로를 찾지 못해 방황하고 있으며 무엇이든 자신감은 있으나 막연하여 답답합니다.

(답) 후천운은 선택에 의해 좌우하므로 잘못된 취미와 관심은 인생 실패의 지름길입니다. 귀하의 운이 일사분란하고 사방으로 흩어져 있어 지금 마음대로 행동하면 큰일 납니다. 현재 가출 상태인데 우선 귀가하세요. 운이 무너진 데다 몸까지 공중에 떠 있어 중심이 없어 길을 찾지 못합니다. 학업운이 없는 것은 사실이나 귀하가 갈 길은 분명히 있습니다. 세공이나 보석 디자인 쪽입니다. 전문직으로 자리 잡아 해외 진출 등 다양한 발전으로 성장합니다. 그러나 성급한 마음을 갖거나 한꺼번에 행운을 잡으려는 욕심을 버리세요. 너무 정신이 앞서가는 것이 문제입니다. 운선 이성을 멀리하는 것도 잊지 말고 2018년 까지는 수련의 과정으로 성공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시기임을 명심하세요.

재혼한 남편의 주벽ㆍ폭행에 너무 힘들어

구선아 (여, 1981년 2월 15일 미시생)


(문) 첫 결혼에 실패하고 75년 3월 23일 술시생인 분과 재혼했는데 심한 주벽과 폭행에다 빚이 많아 지옥 같습니다. 떠나면 친정 식구에게 보복하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 악연입니다. 남편은 원래 성격이 포악하고 이기적인데다 특히 여성을 무시하는 남존여비 사상이 몸에 베여 어느 여성도 이겨내지 못합니다. 남편은 언변이 좋고 임기응변에 능숙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재질이 있으나 오래가지 못하고 인간적인 면에도 모순이 많습니다. 신용 타락은 물론 사방에 고립되어 사회에서도 매장됩니다. 부인이 머무는 한 불행은 계속됩니다. 남편의 계속되는 공갈, 협박에 주저앉지 말고 부인의 길을 찾아가세요. 지역에서 40km이상 벗어나되 동쪽으로 가세요. 잠시나마 안식처를 맞이합니다. 부인은 3부 갱신격이니 어차피 세 번째 혼인으로 정착하게 됩니다. 이제 더 이상 불행은 없습니다. 연분은 말띠 중에 있습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