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없고 문란한 생활로 결혼도 못해

배준일 (남, 1984년 1월 18일 인시생)

(문) 아직까지 정착하지 못하고 여러 직장을 전전하며 모은 돈도 없고 사생활도 문란하여 결혼도 못했습니다. 저의 평생 진로와 배우자는 언제나 만나게 되겠습니까?

(답) 귀하는 운의 변화가 매우 심하여 아직까지 정착하지 못했지만 끈기가 부족하여 준비된 것이 없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취미는 다양하나 어떤 취미도 못 살리는 잘못된 생활 습관도 문제입니다. 쉽고 편안하게 살아가려는 생각부터 고치세요. 인테리어, 실내장식, 조각 등 귀하의 천직이니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적 소질과 기지를 살려 한 곳에 집중하세요. 끝은 시작만큼 중요하므로 항상 끝을 맺는 습관을 기르세요. 향후 2년 과정으로 성공의 준비에 완성하고 불운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결혼은 내년에 성혼으로 현모양처를 만나게 되며 소띠 중에 있고 7월생은 피하세요.

이혼후 사시생 연하남과 교제…속궁합은?

황서정 (여, 1974년 3월 25일 진시생)

(문) 2년 전에 이혼을 하고 지금은 1977년 10월 사시생인 연하의 남성을 만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속궁합은 어떠한지 궁금하고 그리고 재혼에 성공할 수 있을는지 미래가 궁금합니다.

(답) 귀양은 독신 운이 아니기에 재혼을 하는 것은 분명하나 지금 만나고 있는 상대와는 연분이 아닙니다. 부인의 운은 연하의 남성과는 인연이 없습니다. 귀양의 연분으로는 쥐띠나 돼지띠 중에 있으며 단, 9월생은 피하세요. 내년 4월 이후에 만나게 됩니다.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행복이라는 것은 상대와 더불어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행인 것은 내년이 부인에게 행운을 안겨다 줄 구원의 해이며 양 합을 이루어 평생의 인연을 만나게 될 결정적인 좋은 기회입니다. 이제부터 도움이 되지 않는 미련을 빨리 떨쳐 버리고 주변 정리와 함께 깨끗하고 성스러운 행운을 맞이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