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사로 10여 년간 모은 재산 전부 날려

황성열 (남, 1978년 1월 25일 유시생)

(문) 중식조리사로 10여 년 열심히 살아왔으나 다른 쪽 투자로 그동안 모든 재산을 전부 잃어버렸습니다. 아직 결혼도 못한 처지인데 엎친데 겹쳐 앞으로 살아갈 길이 막연합니다.

(답) 귀하는 매우 성실하고 근면하며 검소한 생활로 열심히 살아가는 아주 건전하고 참신한 분입니다. 그동안 어렵고 가난한 환경에 지배를 받지 않고 독립성과 근면함으로 어려운 환경을 극복한 것도 아주 훌륭한 장점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불운이나 악운을 맞이하게 되면 엉뚱한 손실과 뜻밖의 불행을 겪게 되는 것이 운명입니다. 귀하는 단일 운이므로 본업 이외에 제2의 투자는 절대 금물이며 동업도 삼가야 합니다. 유일하게 투자를 할 수 있는 곳은 부동산으로 내년 이후부터 해당됩니다. 조리사에 이어 각종 요식업이 천직이며 최고의 반열에 올라 송공에 만족하게 됩니다. 그리고 직장 운은 계속 이어집니다. 내년에 준비로 2019년에 개업의 기회이며 결혼도 이루어집니다.

변태성욕자와 동거 후 도망쳤는데 무서워

서민정 (여, 1989년 2월 22일 사시생)

(문) 1983년 1월 진시생과 동거한 후 변태성욕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도망쳤는데 다시 만나면 저를 해칠 것 같아서 공포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답) 어느 누구나 다가온 악운은 달리 피해 갈 수 없습니다. 지금 동거남은 변태적인인 것 뿐만 아니라 의처증 등 정신적인 건강에 문제가 아주 심각합니다. 우선 그 사람의 곁을 벗어난 것은 아주 잘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더 이상 그 사람에 대한 미련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귀양은 성격이 단순하고 마음이 여려서 현실거부를 잘하지 못하고 이성에 대한 지나친 관심이 언제나 문제의 발단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반성과 참회로 스스로를 지키고 새로운 마음으로 발돋움하세요. 상대와의 인연은 이미 끝나서 더 이상 불행은 없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그리고 지금의 지역을 벗어나 다른 지역으로 옮기세요. 올해 후반에 변동 운을 맞이하여 떠나게 되며 미용직은 좋은 인연으로 안심해도 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