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한국 뮤지컬 대상 남우주연상, 음악작곡상 등 4개 부문 수상작.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스테디셀러이자 국내 최초로 공연 3000회를 돌파했다.

매회 80% 이상의 관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는 일본에서 번역돼 공연 중이다. 14년간 배우 남경주, 최정원, 박건형, 엄기준, 양소민 등 최고의 자리에 있는 뮤지컬 스타들이 모두 거쳐갔다.

스물넷에 부모님을 여읜 형 동욱과 7년 전 둘의 갈등으로 가출한 동생 동욱의 재회로 극은 시작된다. 오랜만에 만난 두 형제는 지난 날의 이야기를 하다가 다시 싸움에 이르게 되고, 형의 말초신경마비 진단서를 발견한다.

두 형제 사이에 별안간 끼어든 웨딩닷컴 직원 유미리는 두 형제가 화해하는 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 인물. 그녀로 인해 결국, 두 형제는 오해를 풀고 비 내리는 창가 앞에서 피아노 연주를 한다.

이번 공연에서 동욱 역을 맡은 배우는 배우 임춘길과 김윤태. 김윤태는 드라마 <천추태후>, <눈사람> 등과 영화 <목포는 항구다>, <나쁜 남자>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동현은 총4명의 배우가 연기한다.

그 중 배우 박은태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그랭구아르 역을 맡았으며, 강지우는 다시 한 번 이 작품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유미리 역은 배우 오화라와 박소향이 맡았다. 1월 1일부터 오픈런. 한성아트홀. 02) 764-7858~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