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유) 'Think Pad'

한국레노버가 생산하는 노트북 씽크패드 T43은 최고의 편리성과 장시간의 배터리수명, 뛰어난 성능과 넓은 디스플레이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충격감지 HDD보호시스템과 원 터치 전자매뉴얼 기능 및 통합 네트워크 관리 기능, 시스템 자동 복구 기능 등도 갖췄다.

또 보안이 화두인 시대에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의 편리성과 안정성, 첨단 씽크 밴티지 기술을 집약했다.

몽고장유 '몽고진간장'

100여년 역사의 몽고장유는 양조간장에서부터 혼합간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는 간장에 혼합되는 12개월 저온숙성의 양조간장과 몽고장유만의 전통 간장제조법 및 첨단시설에 의한 자동화 공정에서 나오는 결과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몽고 진간장이다. 특히 15ℓ용기의 간장은 식자재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율을 보이며 식품업소의 조리사, 주방장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농협중앙회 이천지사부 '임금님표이천쌀'

깨끗한 물과 비옥한 토질, 천혜의 기후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해 밥 맛이 좋다. 예로부터 이천은 땅이 넓고 기름진 곳으로 밥맛 좋은 쌀이 생산되어 궁중에 진상했다.

무엇보다 공익적 기능과 친환경농법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안전한 농산물의 생산ㆍ공급으로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1995년 6월15일 국내 최초로 브랜드를 특허청에 등록하였으며 2001, 03, 05년에 전국농산물 브랜드파워 3회 연속(2년마다 개최) 대상을 수상했다.

(주)HS이사 '한솔이사'

국내 최초 포장이사 책임실명제를 시행하고 있다. 가정, 사무실, 해외이사까지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의 우수이사업체를 선정하여 전국 50여 개 지점망의 이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풍부한 경험과 효율성 있는 전문가팀에 의한 안전하고 신속하고 깨끗한 사무실 이사 전문업체로 그 명성이 더욱 높다. 또 이사 지정일을 어기거나 웃돈을 요구할 경우 약정금액을 2배로 보상해주는 이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주)에리트베이직 '엘리트 학생복'

37년 전통의 엘리트학생복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만든 학생복이라는 점이다.

남학생복은 디자이너 정욱준씨, 여학생복은 디자이너 노승은씨의 디자인 감수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청소년들의 트렌드와 욕구를 앞서서 반영, 학생복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에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 받아 국내 학생복업계 최초로 중국 사립학교에 교복을 수출하기도 했다.

(주)제이제이액셀런트골프투어 '제이제이골프클럽'

해외 골프멤버십의 원조인 ㈜제이제이 엑설런트 골프투어가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이며 설립 3년 만에 마켓 리더 자리에 우뚝 섰다.

최근 골프마니아들 사이에 ‘제이제이붐’ 까지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대단한 엑셀런트 골프투어는 ‘세상에서 제일가는 최고의 서비스’라는 모토를 내걸고 골프마니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보다 편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지역 최고의 골프장, 호텔과 제휴해 고품격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 데이콤 '002'

1991년 12월3일 미국, 일본, 홍콩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데이콤 국제전화 002는 전 세계 189개국 233개 지역을 연결하는 글로벌 통신 서비스로 성장했다.

국내 제2기간 통신사업자로서 002의 강점은 전용망을 이용한 깨끗하고 우수한 통화 품질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또 요금할인 상품을 고객의 이용 패턴 및 필요 등에 따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는 점 등 이 다른 국제전화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특장점이다.

(주)이텍코리아시스템 '아이클랜 PC방'

1999년 설립된 PC방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딩컴퍼니다.

현재 만화방 가맹점까지 오픈하였고, 예비 점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단지 PC방과 만화방이라는 개념을 넘어서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사업까지 추진중이다.

가맹점 활성화와 실질적인 단골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스페셜포스 프로게임단 운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적절한 이벤트로 가맹점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