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세상] 예쁜 당신, '골빈 미인'은 아니겠죠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뼈엉성증
2. 노홍철
3. 알몸투시X레이
4. 보아키스
5. 허재
6. 희망모아
7. 인조달걀
8. 살구색
9. 롯데자이언츠
10. 용인 UFO

○… 뼈엉성증-요즘 미인은 ‘골빈(骨貧) 미인’일까. 뽀얀 피부와 볼륨은 있으나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가진 2005년 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뼈엉성증(골다공증)을 수반해야 할 듯하다. 미백화장을 통해 새하얀 피부를 만드는 열풍과 몸매유지를 위해 무리하게 하는 다이어트는 뼈엉성증으로 가는 지름길이기 때문이다. 미백화장은 햇빛을 통해 비타민D를 얻어 칼슘을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한다. 칼슘은 뼈 형성에 필수적 요소다. 건강을 무시하고 미용에만 치중하기 보다는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미인이 되길 권한다.

○… 보아키스-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보아의 키스사진이 공개되면서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이것은 일본의 유명한 파파라치 잡지인 프라이데이를 통해 널리 알려졌다. 보아 측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으나, 프라이데이 잡지사 측은 보아의 사생활에 대해 촬영한 내용을 언급하며 보아의 열애설에 대해 확언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보아 열애설 파문은 아직 파파라치 저널리즘이 익숙하지 않은 국내 상황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생활침해 논란을 불러 일으키며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다.

○… 용인 UFO-외계인의 관심이 우리나라에 집중되는 것인가. 지난 5월 10일 밤 경기도 용인 강남대 부근에서 UFO로 의심되는 불빛이 찍힌 동영상이 유포되어 의문을 던지고 있다. 과거에도 UFO로 짐작되는 괴비행체가 사진으로 찍히기는 했었지만 이번처럼 생생하게 찍힌 적은 없었기 때문이다. 처음엔 5개였던 불빛이 순간적으로 개수를 달리하며 검은 밤하늘 위에 좌우로 흔들리며 떠있다. 동영상 분석이 계속될수록 궁금증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입력시간 : 2005-05-26 18:4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