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세상] 답답한 세상, 빅초이 홈런포에 날려버리자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김우중
2. 최희섭
3. 서울숲
4. 효순이 미선이
5. 타우린 걸
6. 금삼겹살
7. 김원희 결혼
8. 리치투유
9. 채영
10.식중독

○… 서울숲-도심속 야생동물의 천국으로 불릴만한 서울 숲이 2년 5개월의 공사를 끝내고 18일 시민들에게 개방됐다. 서울 숲은 문화예술공원, 생태숲, 자연체험학습원, 습지생태원, 한강수변공원 등 5개 테마 구역으로 나뉘며 자전거 도로, 나비공원, 야외무대 등 각종 편의 시설을 완비했다. 단순히 휴식공간 이라기보다는 자연과 생태를 보존할 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세심한

○… 타우린 걸-‘타우린 걸’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지하철역 통로에서 긴 머리 여성이 ‘오빠~’하고 부르며 반갑게 뛰어가 다짜고짜 발차기를 퍼붓기 시작하고, 본래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여성의 손에는 피로회복 드링크가 들려 있다. 이 장면은 탤런트 임수정이 등장하는 피로회복 드링크 광고를 패러디한 것으로, 여기에 등장하는 여성은 K-1 격투기 최소라 선수다. 이 동영상은 한국에서 시작하게 될 K-1 인터넷 중계서비스를 위해 제작된 홍보용인 것으로 밝혀졌다.

○… 리치투유-1,600명의 사용자가 리치투유라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사려고 입금했던 70억원을 사기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리치투유는 가격비교 사이트에 최저가로 물건을 올려 사건 발생이전까지 4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인터넷 쇼핑몰 회사로, 현재 회사관계자는 수사를 받고 있다. 사이트에는 관계자와 연락이 되지 않으니 피해자는 소비자연대나 경찰로 신고하라는 메시지만 뜨고 있어 사용자들을 더욱 분노케 하고 있다.

입력시간 : 2005-06-23 15:1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