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세상] 축구 대표팀, 기어코 방향타를 잃다


*본프레레 후임 - 한국축구대표팀 감독 본프레레가 결국 감독직에서 물러났다. 월드컵 6회 연속 본선진출을 이뤄냈음에도 불구하고 연속되는 졸전에 대한 거센 비판 여론의 화살을 피하지 못하고 14개월 만에 퇴진했다.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본프레레 후임
2. 초딩몸짱
3. 쇼콜라티에
4. 효도르 크로캅
5. 광역학군제
6. 마세라티
7. 쓰쓰가무시병
8. 떡값검사
9. 삼국지패러디
10. 독도삽살개

이제 모든 축구팬들의 관심은 누가 후임 축구대표팀 감독 자리에 오를 것인가다. 축구협회는 비밀리에 후임을 물색 중이라고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2002 월드컵 준우승을 이끈 루디 펠러 전 독일 대표팀 감독, 카마초 전 스페인 대표팀 감독, 핌 베어벡 전 월드컵대표팀 코치, 트루시에 전 일본 대표팀 감독, 독일을 잘 안다는 차범근 감독 등 웬만한 감독들이 네티즌들에 의해 거론되고 있다.

감독을 끌어 내리게 한 장본인이라는 책임감에서일까. 이들이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자리의 주인공을 찾고 있다.

*초딩몸짱 - 결국 초등학생들도 몸짱의 열풍을 피할 수 없었던 모양이다. 한창 성장기의 초등학생들이 몸짱 되기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한 초등학생의 몸짱 사진이 유포되면서 화제가 된 이후에 몸짱이 되는 법을 가르쳐주는 책도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어린 나이에 부적절한 운동은 몸을 망친다며 많은 네티즌들은 걱정하고 있지만, 어릴 때부터 제대로 관리를 한다면 누구라도 건강하고 멋진 몸을 가질 수 있다는 반론도 만만치 않다.

당신은 어느 편입니까.

입력시간 : 2005-08-30 18:2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