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012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사인 (대표이사 이재혁)가 여수세계박람회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섰다. 여수세계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 360ml NB(New Bottle)캔으로 구성된 수량한정 스페셜에디션 '핫식스', '칸타타 아이스 아메리카노', '칸타타 아이스 라떼' 등 3종을 출시한 것.

에너지음료 '핫식스'는 2011년 음료업계 가장 뜨거운 이슈를 불러온 제품으로, 360ml 한 캔에 1400mg의 타우린을 함유하였으며, 홍삼 농축액, 필수 아미노산 BCAA,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있다. '칸타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간의 단맛을 추가한 원두커피의 깔끔한 맛과 청량감이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준다. '칸타타 아이스 라떼'는 국내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라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페셜에디션 3종은 여수세계박람회 개최 기간(5월~8월)을 겨냥해 13만 상자만 한정으로 생산되며 '2012 여수 세계박람회 로고'가 인쇄돼 있다. 뚜껑을 다시 닫아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는 알루미늄 재질의 NB(New Bottle)캔을 사용해 내용물의 보호성과 휴대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360ml로 많아진 용량만큼 갈증해소와 양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는 여수세계박람회 붐업 조성을 위해 스페셜에디션 3종 외에도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델몬트 주스, 칸타타, 레쓰비, 게토레이, 데일리C비타민워터 등 주요 제품에 여수세계박람회를 알리는 문구를 삽입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 TV CF와 지면광고 등에서도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알리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쳐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방침이다.

는 작년 10월 '2012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엑스포 준비와 개최기간 중 조직위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를 포함하여 1만여 명에 달하는 박람회 종사자에게 필요한 음료를 지원하고 박람회장 내 음료를 공식 공급하기로 하였다.

'2012 여수세계박람회'는 100개 국가, 5개 국제기구, 10개 기업 및 NGO, 그리고 16개 지자체가 참여하며, 국내외 80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