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일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신혜가 7월 또 한번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박신혜가 주연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일본 지상파 후지 TV 방송과 발 맞추어 ‘넌 내게 반했어’ 일본 오피셜 팬미팅을 갖는다. ‘넌 내게 반했어’의 두 주연 배우 박신혜-정용화가 함께하는 이번 오피셜 팬미팅은 도쿄 국제 포럼홀에서 7월 16일,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2011년 6~8월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m.net JAPAN 등 일본 케이블 채널에서 먼저 방송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아 일본 최대 음반 체인망을 지닌 츠타야(TSUTAYA) DVD 렌탈 랭킹 1위에 올랐다. 7월 후지 TV 방송이 결정되면서 ‘넌 내게 반했어’의 인기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월 ‘넌 내게 반했어’의 후지 TV 방송과 함께 더 많은 일본 시청자들이 ‘넌 내게 반했어’속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모습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7월 16일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영상 상영과 토크쇼 형식으로 열리는 ‘ ‘넌 내게 반했어’ 일본 오피셜 팬미팅’에서는 ‘넌 내게 반했어’ 속 규원의 매력을 한껏 살린 깜짝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살짝 귀띔했다.

‘미남이시네요’와 ‘넌 내게 반했어’를 통해 ‘차세대 한류퀸’으로 거듭나고 있는 박신혜는 지난 2월 여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2000석 규모의 제프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갖고 공식 팬클럽 트윙클을 창단했다. 상해 TGC 걸즈 컬렉션에서는 한중일 대표 스타로 피날레 무대에 서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국에서는 류승룡 정진영 오달수 박원상 김정태 정만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화제작 ‘12월 23일’(감독 이환경ㆍ제작 화인웍스)에서 유일한 여배우로 캐스팅, 촬영을 준비 중이다. 박신혜는 극중 총명한 법학도 예승으로 분해 순수함과 당당함을 오가는 열연을 펼친다.

스포츠한국 엔터테인먼트부



이재원기자 jjstar@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