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8월 5일 까지 '데일리C비타민워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원정단 모집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유럽원정단 이벤트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4개국의 비타민이 담긴 '데일리C비타민워터'의 비타민 원산지를 알리고 고객에게 현지 탐방의 기회를 제공하여 '데일리C비타민워터'의 차별점과 우수성을 찾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C비타민워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lycvitaminwater)에 접속해, '데일리C 비타민워터'와 함께 찍은 인증샷과 함께 유럽 4개국에 가야 하는 자신만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6박 8일 동안 유럽4개국을 탐방할 수 있는 유럽원정단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2등 20명에게는 버버리 여성용 장지갑을, 3등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며 그 외 1,000명에게는 '데일리C 비타민워터'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8월 5일까지며, 당첨 여부는 8월 8일에 '데일리C비타민워터'페이스북(www.facebook.com/dailycvitaminwat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매일매일 즐긴다는 컨셉트의 제품이다. 특히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비타민C를 '퀄리C(Quali-C)'브랜드의 100%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였으며, 다른 모든 비타민들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 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음료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