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라이즈 액세서리
10월의 마지막 주말에는 할로윈데이가 있다. 한국에서도 단순한 서양의 문화로 생각하기 보다 색다른 파티를 열 수 있는 날로 자리를 잡고 있다.

할로윈데이에 먼저 떠오르는 것은 커스튬 패션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독특한 분장과 의상으로 또 하나의 즐길거리가 되는 기회이다. 할로윈데이 파티를 핵심은 커스튬 패션이지만 부담스럽거나 만만치 않은 비용이 걱정이라면 액세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할로윈데이 파티에는 헤어 액세서리만 잘 연출해도 파티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고양이 귀 형태의 머리띠, 토끼 귀모양 머리띠, 깃털 달린 헤어 클립을 착용해도 쉽게 시도할 수 있다.

자주 착용하는 검정스타킹 대신 화려하고 섹시한 패턴의 스타킹도 할로윈데이 파티에 활용할 수 있다. 의상이 평범하면 스타킹으로 대범한 멋을 낼 수 있어 부담이 적다.

클러치도 파티에 빠져서는 안되는 액세서리다. 파티장에는 화장품과 작은 거울, 스마트폰 정도의 소지품만 필요하다. 평소 착용하는 토트백, 숄더백의 큰 가방 보다 작고 가벼운 클러치백이 어울린다.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 홍보팀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파티에 참가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파티 복장에 어울리는 주얼리나 가방을 보러 오는 이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현아기자 lalala@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