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의류가 도심 한복판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일상 생활에서 아웃도어 의류를 입게 되면서 아웃도어 패션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산에 오르는 복장을 그대로 연출하면 오히려 눈치 없는 패션이 된다. 아웃도어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입은 듯 안 입은 듯 은근하게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

쌀쌀한 날씨에는 겉옷(아우터)가 필요하다. 패딩 점퍼는 추운 날씨에 입을만한 아웃도어용 겉옷이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세대를 가리지 않고 즐겨 입는 옷이다. 퍼나 모자가 장식된 패딩 점퍼는 시각적으로 따뜻한 느낌까지 줘 겨울에 입기에 적당하다.

새로 론칭한 오프로드의 라쿤후드 심실링 패딩 점퍼는 진짜 라쿤털을 모자에 달아 보온성을 강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소재 내피가 있어 훨씬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발수기능이 있어 비나 눈이 올 때 가벼운 산행이나 캠핑에 적합하다.

에이글의 피쉬 트랙 다운 파카는 헤링본 조직의 2L 원단을 사용한 다운제품이다. 오리털을 충전재로 넣어 보온성을 높이고 탈부착이 되는 퍼를 달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패션을 일상에서 입을 때 바지는 되도록 제한을 둔다. 등산복 바지는 출퇴근용 복장에 어울리지 않는다. 베이지, 갈색의 포켓 바지 정도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배낭 같은 간단한 소품으로 아웃도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니트로 짜인 손목 토시도 일상의 아웃도어 스타일로 가능하다.



href=" mailto:lalala@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