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천연성분 함유된 기초라인시리즈 선뵈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인 ‘샤라샤라(www.sharashara.co.kr)’가 피부타입별로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기초라인 3종 시리즈를 출시 했다.

해양심층수, 벚꽃추출물, 대추야자발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샤라샤라 기초라인시리즈3종은 각자 개인의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건성, 복합성, 지성 피부상태에 알맞게 함유된 성분들이 보습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최대한 막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바다의 깊은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샤라샤라오션샐아쿠아 라인 4종은 주 원료인 해양심층수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벚꽃의 은은한 향기가 특징인 산뜻한 타임의 체리 블라썸화이트닝 라인4종은 화이트 플라워컴플렉스와 벚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 톤을 밝히고, 부드러운 피부결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방지하는 그린 오아시스 리프팅 라인5종은 주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개선을 도와 피부탄력을 끌어올려 팽팽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샤라샤라관계자는 “피부 타입별 기능을 달리하는 샤라샤라 기초라인을 꾸준히 사용 한다면, 피부수분의 손실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여름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응철기자 sec@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