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14일~10월20일





행운의 숫자 - 3, 14, 37

48년생: 옛 것을 지키면 당신은 최소한 손해를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자신 없는 답은 미루어 답하기를 약속하기 바랍니다.

60년생: 움직이는 만큼 대가가 생깁니다. 운이 열리고 이루고자 하는 소망이 하나하나 실현되는 시기이니 부단히 노력하기 바랍니다.

72년생: 꿈이 큰 시기입니다. 그리고 감정을 잘 다스리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가족끼리 많은 대화를 가지면 의외의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2, 15, 39

49년생: 예상치 않은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계획은 좋지만 시기를 잘 살펴야 할 것입니다. 여행을 해도 좋을 시기입니다.

61년생: 자녀문제로 집안이 시끄럽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와 있습니다. 할 일을 만들어 스스로의 건강에 도움을 주십시오.

73년생: 힘든 일은 지나가고 생기가 돋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 큰 힘으로 발전되어 앞으로 살아가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9, 12, 29

50년: 서로 진실한 마음을 보인다 해도 흔들리는 마음을 쉽게 다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사방을 지켜보기 바랍니다.

62년: 마음에 생각지도 못했던 변화가 생깁니다. 좀더 겸손하기 바랍니다. 산이 높으면 그늘도 깊은 법입니다. 투자는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74년: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입니다.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한번 시작한 일은 당신이 꼭 결론을 맺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 7, 32

51년: 경제적으로는 넉넉한 시기입니다. 몸과 마음이 풍요로우니 더 이상 걱정이 없습니다. 여행을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63년: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어야 하겠습니다. 너무 조급하게 움직이면 힘들어질 것입니다. 물 ㅎ르듯 가십시오. 그게 빠른 길입니다.

75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마십시오. 뜻밖의 상황에 대비하기 바랍니다. 어려운 부탁도 쉽게 들어주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4, 7, 34

52년: 자기 앞가림이 힘든 상황입니다. 은근한 맛이 있어야 합니다. 남을 닦달하고 어렵게 하기 전에 자신을 돌아보기 바랍니다.

64년: 양지가 음지가, 음지가 양지가 되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책임전가를 하기 전에 자신의 의무를 다했는지 되돌아 보십시오.

76년: 듣기 싫은 말이 약이 됩니다. 자신의 고집을 조금 꺾고 윗사람이 하는 얘길 받아들인다면 일은 길한 방향으로 풀립니다.


행운의 숫자 - 15, 27, 42

53년: 아무리 화가 나도 이성을 잃지 마십시오. 남의 일 때문에 원망 들을 일이 생기겠네요. 세상을 웃으면서 살아가십시오.

65년: 하는 일이 원활하게 돌아갈 것입니다. 나이를 이기려는 편보다는 순리를 따르는 것이 길합니다. 그래야 만사가 형통합니다.

77년: 주변의 질투와 시기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자랑은 삼가며 자신의 성공도 비밀리에 두는 것이 좋겠네요.


행운의 숫자 - 5, 21, 24

54년: 집안에 경사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변화가 일어나는데, 매매나 교환으로 생기는 일이 되겠네요.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66년: 서운한 생각은 잊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 사적인 감정을 싣지 마십시오. 하는 일을 잘 살필 필요가 있겠네요.

78년: 좋은 일을 했으면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꿈속의 기와집을 짓지 마십시오. 마음속의 일을 서서히 정리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 10, 22

55년: 재정적으로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결정을 미루면 분명히 후회하게 됩니다. 빠른 판단이 도움이 됩니다.

67년: 남을 울리면 본인도 울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세상의 이치는 늘 자기쪽으로 길하게만 흐르지 않으니 자신의 일을 남에게 넘기지 마십시오.

79년: 어려운 부탁도 들어줄 수 있다면 들어주세요. 침묵은 금이라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이것만 지키면 만사 형통하는 한 주가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 13, 23

56년: 스스로를 낮추면 오히려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즐거운 일들이 생겨나는 시기입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68년: 아프다면 모든 일을 잠시 접고 쉬는 것이 좋습니다. 안 되는 일과 도전할 수 있는 일을 구분하기 바랍니다. 나중에 의외로 쉽게 풀립니다.

80년: 재회의 기쁨이 있는 시기입니다. 즐거움은 스스로 개척하기에 달려 있습니다. 술로 고생하는 수가 있으니 아껴 마셔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 5, 13, 26

57년: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가릴 것은 가려야 합니다. 주변으로부터 자신을 지켜내는 방안을 찾아내길 바랍니다.

69년: 싸움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자기 입장을 분명히 표현하면 좋습니다. 미래는 과거와 현재에 의해서 이루어 집니다.

81년: 건강에 안 좋은 징후가 있습니다. 긴장감 없는 생활은 만족을 찾기 어렵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면, 의외의 성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8, 21, 30

58년: 바쁜 와중에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되는 운입니다. 안 풀리는 일은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70년:. 칭찬할 것이 있으면 아끼지 말기 바랍니다. 즐거운 일이 생기면 힘이 솟게 됩니다. 새로운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82년: 한 길 사람 속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먼저 베풀면 그 이상을 받게 될 것이나 가까운 사람을 쉽게 믿고 행동하진 마십시오.


행운의 숫자 - 16, 27, 41

59년: 고민을 무리하게 해결하려면 오히려 더 커지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일이 풀릴 것이니 늘 求?대로 하십시오.

71년: 아픈 사람은 건강상태가 좋아질 것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생각보다 나쁘더라도 희망을 버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3년: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생길 것입니다. 귀인을 만나서 고민이 해결될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꼼꼼하게 살펴야 해가 없습니다.



박나미


입력시간 : 2003-10-15 11:35


박나미 nami86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