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21일~10월27일





행운의 숫자 - 4, 8, 16

48년생: 모처럼 사방이 평화로운 시기입니다. 외부적인 것보다 실리적인 이익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친구들과의 만남은 길할 것입니다.

60년생: 항상 같은 마음으로 임해야 할 것입니다. 즐거운 일이 하나 터지기 시작한다면 연이어 생길 것입니다.

72년생: 불필요한 말 때문에 싸움까지 나게 될것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감정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 7, 17

49년생: 순리를 벗어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피로는 제때 풀어주어야 할 것입니다. 만사를 본인 중심으로 이끌어 나가려 하지 마십시오.

61년생: 어른 역활을 확실히 하기 바랍니다. 흥분하면 지게 되는 것입니다. 자기 꾀에 스스로 빠지지 말도록 하십시오.

73년생: 남다른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른답게 마음을 넓혀나가기 바랍니다. 이성과의 대화가 당신을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3, 5, 9

50년: 새로운 벗도 사귀면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소소한 일을 취미로 시작해서 용돈벌이 정도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62년: 어려운 시기를 가까스로 탈출하게 됩니다. 스스로를 피곤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

74년: 게임이나 오락에 너무 빠져 있습니다.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행동하고 있진 않는지요? 조용함 속에 즐거움이 생길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1, 26, 40

51년: 시시비리를 따지고 넘어가기 바랍니다.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감사할 것은 반드시 사례하기 바랍니다.

63년: 어떤 일이든 태연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곳에 나들이하면 길합니다. 주변에서 능력을 인정 받는 시기입니다.

75년: 일이 있으면 바로 처리하기 바랍니다. 뜻밖의 초대나 대접을 받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 자리에서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행운의 숫자 - 5, 23, 41

52년: 자녀의 문제로 마음 고생을 합니다. 명예가 올라가니 한없이 기뻐지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을 너무 믿지 마십시오.

64년: 낯선 사람들을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불길해보이는군요. 생각치 않았던 손재수가 있을 운입니다.

76년: 좋은 정보를 얻게 되는 주이긴 하나 한편 그 정보로 인해서 실망을 하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강한 기세로 밀고 나가세요.


행운의 숫자 - 8, 13, 16

53년: 자녀들의 문제에 민감해집니다. 생각나는 대로 활발히 실행하되 주변의 동의를 어느정 도 구하기 바랍니다.

65년: 들떠 있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바랍니다.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자기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십시오.

77년: 조용하게 보내다 보면 마음이 동하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 시기 한번을 놓치지 마세요. 정확한 상황판단이 필요하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6, 30, 45

54년: 집안일을 꼼꼼히 살피기 바랍니다. 꼭 해야 할 일만 챙기십시오. 자기 마음부터 열고 상대방을 대하기 바랍니다.

66년: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어쩌면 부담감을 줄 수도 있겠습니다. 비가 온 뒤에 땅이 굳어 지는 법, 부담감을 즐기세요.

78년: 주변을 다시 살피기 바랍니다. 가까운 사람을 경계하되 동성과의 협력은 길합니다. 남에게 힘이 되어주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8, 12, 39

55년: 사람이 많이 따르는 날입니다. 명예와 권위가 높아집니다. 횡재수가 있으니 놓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의견개진을 바랍니다.

67년: 자기 분수를 지키면 마음의 근심도 사라질 것입니다.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이므로 당분간은 자중하기 바랍니다.

79년: 오랜만에 크게 웃는 시기가 됩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시기이며, 어떤 일을 시작하기에 유쾌한 날들입니다.


행운의 숫자 - 4, 7, 19

56년: 아직 희망을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기운을 차려 다시 도전해도 늦지 않습니다. 가족들로부터 뜻하지 않게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68년: 남다른 결단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긴 시간을 함께한 동료를 배신하지 마십시오. 어려움은 정면승부를 하기 바랍니다.

80년: 자기 책임을 외면하지 마십시오. 마음을 젊게 가지면 몸도 젊어집니다.불필요한 일들은 되도록 가지지 마십시오.


행운의 숫자 - 3, 6, 31

57년: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박정하게 대하지 않기 바랍니다. 너무 완벽한 것도 해가 됩니다.

69년: 말보다는 행동으로 옮기기 바랍니다. 일단 정한 바는 그대로 망설이지 말고 실행하기 바랍니다. 어려웠던 일에 희망이 보입니다.

81년: 자존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숨은 근심과 번민은 털어내기 바랍니다. 인복이 좋지 못한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15, 34

58년: 소신껏 일을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반대를 무릅쓰고 당신이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번뇌와 망상은 떨쳐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70년: 마음과 몸을 평안히 하십시오.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한다면 반드시 안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82년: 생각한 일은 과감하게 밀어붙이기 바랍니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솔직하기 얘기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5, 23, 32

59년: 좋은 친구를 만들게 되는 운입니다. 쉽게 결정했으면 망설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운이 활짝 열렸으니 움직이기 바랍니다.

71년: 마음먹은 대로 실천하기 바랍니다. 마음이 즐탓痢?몸도 행복합니다. 동서남북 운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83년: 괜히 남의 탓을 하지 않기 바랍니다. 이 세상에는 사랑보다 즐거운 것들이 없습니다. 조심해서 말하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3-10-21 15:4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