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 4일~11월10일





행운의 숫자 - 25, 27, 32

48년생: 먼 곳으로 온천여행을 떠나거나 가족이 있는 먼 곳으로 잠시 떠나는 것도 좋겠습니다. 생활의 변화를 꾀하기 바랍니다.

60년생: 소유욕을 시작으로 큰 분란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이사나 직장내의 변동이 있으나 크게 기대할만한 일은 못 되는 군요.

72년생: 오랜 시간 힘들게 버텼던 일들이 마무리 됩니다. 어느 쪽이라고는 확신할 수 없으나, 시간이 지나면 잘 정리가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7, 36, 44

49년생: 경쟁관계에 놓이게 됩니다. 소유물에 대한 변화가 큰 시기입니다. 한번 뜻을 둔 일에서 무슨 일이 있어도 동요하지 마십시오.

61년생: 옥신각신하며 힘들었던 시기가 지나갑니다. 당신의 상대자는 서운함을 마음속 깊숙이 담고 있는 것 같네요.

73년생: 뜻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문에 열중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시기입니다. 타인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14, 29, 30

50년: 왠지 외로운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화려하고 즐겁게 스스로를 포장해 보는 것도 좋겠군요.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62년: 이기심을 버리고 타인의 협조를 구하기 바랍니다. 베푼 것만큼 보답을 받게 됩니다. 날씨가 흐린 날은 외출을 자제하기 바랍니다.

74년: 금전 출입이 빈번한 시기입니다. 자존심을 지키다가 큰 아픔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적색이 길합니다.


행운의 숫자 - 11, 25, 45

51년: 멀리 출장이나 변동수가 생깁니다. 지나간 사랑이 그리워지는 시기입니다. 감정 조절을 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 마음이 우울하게 됩니다. 귀찮은 마음이 커지기도 하는군요. 안정을 찾는 것이 시급한 문제입니다.

75년: 빌린 돈은 제때 갚기 바랍니다. 당신이 잊고 있을수도 있으니 먼저 당신쪽에서 상대에게 묻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사업상의 약속은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3, 14, 18

52년: 한눈 팔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기 바랍니다. 바르게 행동하기 바랍니다. 속과 겉이 다른 2중적인 면모를 남들이 알아차릴 수도 있습니다.

64년: 매우 희망찬 시기입니다. 자녀에게 길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자존심 때문에 손해볼 일이 생길 것입니다.

76년: 얕은 재주를 부리면 흉하게 될 것입니다. 친구를 속이거나 자신의 진실을 숨기면 안됩니다. 본인을 스스로 해롭게 하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15, 19, 33

53년: 낮에 부지런하기 바랍니다.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부딪혀서 원하는 것을 이루기 바랍니다.

65년: 우유부단한 모습은 좋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지적하기 바랍니다. 남들과의 눈치경쟁이 심한 것 같네요.

77년: 부차적인 것들이 이루어 집니다. 이 시기에는 행운이나 요행수를 바래선 안될 것 같습니다. 때를 기다리면서 내일을 위해 준비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4, 18, 42

54년 : 가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불합리한 점은 적극적으로 고쳐나가기 바랍니다.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66년 : 삶의 희로애락이 당신 속에 있습니다. 자녀문제로 시끄럽습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대비책을 준비해둬야 합니다.

78년 : 학업 운에서 좋은 성적을 내게 될 것입니다. 어학적으로 좋은 점수를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성관계는 조심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0, 31, 43

55년: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고민이 꼭 필요한 과정일 뿐입니다. 이 시기에는 지인들을 만나 현실과 동떨어진 시각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7년: 추억은 아름답습니다. 사랑하는 시기이며 마음이 설렙니다. 하지만 현실을 잘 생각하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79년: 부지런해지는 시기입니다. 일마다 잘 되어가니 마음도 몸도 행복하겠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삶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3, 17, 18

56년: 보고싶은 사람을 보게 되는 기회가 생깁니다. 자신감 있어보이는 모습을 보이기 바람니다. 성숙미가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68년: 집안일로 힘들 것 같습니다. 건강도 약해지는 시기이니까. 신경을 써야겠군요. 시부모님과의 사이가 힘들 것 같네요.

80년: 이성친구와의 만남이 변덕스럽습니다. 마음이 어지럽습니다. 가슴속의 어려움을 수습하기에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행운의 숫자 - 5, 18, 23

57년: 너무 큰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리할 것들은 깔끔하게 정리하기 바랍니다. 상당한 변화가 일어나리라 예상되는 군요.

69년: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사람소개 받게 됩니다. 용띠라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지만, 쥐띠는 좋지 않을 것 같군요.

81년: 취미가 일의 연장선상에 놓이게 됩니다. 당신이 기대한 것 이상으로 당신은 아주 잘 해낼 것입니다. 혼자서 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냅니다.


행운의 숫자 - 2, 11, 16

58년: 당신의 숨은 노력을 가족들이 알아주지 않는군요. 가족 내에서 외로워지는 시기입니다. 솔직한 마음을 털어 놓기 바랍니다.

70년: 부부사이가 급속도로 냉각기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 언제나 자신이 없는 당신입니다.

82년: 짝사랑 상대에게 섣불리 대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어려운 일은 상대에게도 어려우므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좋은 곳에서의 식사는 유대관계를 높입니다.


행운의 숫자 - 7, 32, 34

59년: 사건 사고가 일어날 확률도 높으니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기 바랍니다. 연장자보다는 아랫사람의 협력과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71년: 부부 관계가 원만치 못해 다툼이 잦아지겠습니다. 다시 학업을 가지게 되거나 새로운 일에 되전하는 등의 시기입니다.

83년: 자기 자신에게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자존심이 강한 당신은 혼자서 끙끙 앓을지도 모르겠네요.




입력시간 : 2003-11-10 16:5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