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18일~11월24일





행운의 숫자 - 18, 32, 35

48년생: 자신의 당당함으로 세상에 맞서십시오. 당신이 못해낼 일이란 없습니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당할 자 없습니다.

60년생: 이성 문제로 집안이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적신호도 오는군요. 쓸데없이 소모전을 펼치지 마시고 투자하는 만큼 대가를 바라십시오. 72년생: 당신은 생애 최악의 사태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작은 실수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7, 24, 35

49년생: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마음을 비우기 바랍니다. 인정에 얽매여서 사태판단을 흐리면 안됩니다.

61년생: 금전과 이성관계가 강한 시기입니다. 즐거운 시기이며 욕망이 강해지는 시기이니 집중해서 일을 처리하는 것은 미루기 바랍니다.

73년생: 매우 바쁜 시기입니다. 작은 소망이 하나 이루어지겠지만 그에 따라 치러야 할 일이 크답니다. 우유부단하면 때를 놓치게 될 것都求?


행운의 숫자 - 27, 38, 45

50년: 손재주를 발휘해 본다면 당신의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의 집요한 인물이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62년: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니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좋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이성간의 좋은 추억이 예상을 뒤집는 결과를 발생시킵니다.

74년: 애정이 좋은 시기입니다. 너무 자만심을 발휘하거나 무리하게 리더가 되려고 해선 안됩니다.


행운의 숫자 - 1, 5, 26

51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커집니다. 욕심을 부려도 좋은 시기입니다. 가볍게 행동하면 흠이 될 것입니다.

63년생: 일찍 귀가하기 바랍니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후하면 대길할 것입니다. 없던 인덕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첫인상을 좋게 만들기 바랍니다.

75년생: 직접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주체성을 확립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에서 패하게 됩니다. 분수를 지키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4, 43, 45

52년생: 짜증낼 일이 많아집니다. 당신의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인 것 같네요.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쓰니 돈이 많이 나가는 시기입니다.

64년생: 친구들이랑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을 함께 계획하게 됩니다. 인터넷상에 좋게 이름이 오르내릴 수 있겠네요.

76년생: 방황과 사치가 심해지는 시기입니다. 풍족한 시기이니 원하는 것을 다 도전해보기 바랍니다. 사랑에 승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4, 21, 27

53년생: 앞에 나서지 않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아랫사람들을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조금의 투자로 배 이상의 소득을 올릴 것입니다. 재물욕심을 부려 볼만도 할 것입니다.

77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가진 것도 빼앗깁니다. 보는 것과 경험을 늘리고 자신의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분명히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6, 32, 42

54년생: 아랫사람에게 너무 엄격한 경향이 있는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겐 사랑한다고 다정하게 말해주기 바랍니다.

66년생: 애정전선에 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행동과 말을 똑바로 해야 길할 것입니다. 독서를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쌓아가기 바랍니다. 재능을 키우기 바랍니다.

78년생 표현력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시기이며 직장을 잡을 가능성이 클 것 같네요.


행운의 숫자 - 13, 19, 22

55년생: 진실함으로 다가가도 상대방은 당신을 오해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설득시키기 바랍니다.

67년생: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가구 배치에 감각적인 시기입니다. 살림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겠네요.

79년생: 모임에서 만난 연하의 이성과의 만남이 길합니다. 폭 넓은 시각을 가진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팀 프로젝트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행운의 숫자 - 12, 25, 29

56년생: 편견에 휩싸여 있지 않은지 잘 돌아보기 바랍니다. 보고싶은 사람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68년생: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해야 할 일을 미루진 않나요? 시기적으로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80년생: 소개팅이나 미팅을 나간다면 친구를 한명 만들 수는 있겠으나 이상적인 인연은 없습니다. 스스로를 좀더 가꾸기 바랍니다. 외적인 것도 경쟁력의 일부분입니다.


행운의 숫자 - 1, 27,38

57년생: 약속을 잘 지켜야 할 것입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당신은 재적인 성취를 가장 큰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쩍 그런 기분이 늘어나서 부업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길합니다.

81년생: 자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행동하고 멋대로 판단 내린다면 좋지 않습니다. 소리없이 일을 이루길 원하고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17, 21, 31

58년생: 배우는 욕심이 커지는 시기이므로 취미생활이나 평소에 원해왔던 일들을 과감히 도전하기 바랍니다.

70년생: 노력으로 모든걸 이룰 수는 없습니다. 정정당당히 그리고 솔직하게 안 되는 일은 과감히 포기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82년생: 사전조사가 필요한 일을 계획 중입니다. 시작도 하기 전에 사전조사에서 지칠 수도 있겠네요. 동성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용기도 얻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6, 18, 30

59년: 빚 문제나 보증문제로 일이 힘들어 집니다. 당신의 건강까지 약화되는 상태라 어떻게 손 쓸 도리가 없습니다. 가족들?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71년: 먹기 좋은 떡을 먹고 체하는 경우입니다. 처음은 좋았는데 끝으로 갈수록 일이 복잡하게 꼬이게 됩니다.

83년: 새로운 일이나 스포츠를 배우는 자리에서 이성들의 인기가 높아집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변화가 시도됩니다.




입력시간 : 2003-11-20 14:5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