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2월 1일~12월 7일





행운의 숫자 - 8, 21, 23

48년생: 재복이 있는 날은 5일! 공문서와 관련된 길한 소식을 접하게 되겠네요.

60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않기 바랍니다. 시기적으로 들뜬 상황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시험 운은 좋지 않으므로 다른 길을 모색해보도록 하십시오.

72년생: 가정적인 상황이 악화의 시점에서 돌아서 있습니다. 가족의 힘을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 스스로의 고집을 꺾고 그 자리에 머물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 27, 29

49년생: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입니다. 투자보다는 유지에 힘쓰기 바랍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61년생: 마음이 외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편은 하나도 없고 그래서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도 있겠습니다.

73년생: 아무리 사람을 만나도 당신의 짝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당신의 노력이 부족합니다. 소개로 새로 만난 사람들보다 잘 알고 있던 사람과의 만남이 유?爛求?


행운의 숫자 - 18, 38, 41

50년생: 경제적으로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마음도 평안하고 건강도 최상의 상황에 있습니다. 당신은 활동적인 사람입니다.

62년생: 스키장이나 장거리 레저여행을 떠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충전의 시기로서 아이디어가 더욱 샘솟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가족의 비밀로 인해서 자신의 생활이 큰 피해를 입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사태를 함께 해결하려 노력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0, 13, 26

51년생: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진 않습니까? 건강을 이유로 원하는 일까지 미루고 있진 않는지요? 자신이 하는 일을 찾아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63년생: 재정 운이 길한 시기입니다. 투자를 늘리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소극적인 것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75년: 어디에도 섞이지 못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이 쥐고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9, 20, 25

52년생: 부업이나 소일거리가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던 만큼은 아니겠지만 자신에게 활력소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부부사이가 원만한 시기입니다. 새로운 세상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대하기 바랍니다. 재정운도 길합니다.

76년생: 가족문제에 민감해지는 시기입니다. 큰 문제로 발전할 소지가 있으니 대화를 많이 하십시오. 친구 사이의 문제를 빨리 해결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8, 17, 29

53년생: 스트레스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욕심을 누그러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재정적인 면은 보통입니다.

65년생: 다른 사람의 눈치를 많이 봐야 할 상황을 벗어나고자 애쓰게 될 것 같네요. 팀에서 보다는 개인업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노력하는 만큼 재정적인 보상이 돌아올 것입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업무적인 파트너쉽 컨택도 많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행운의 숫자 - 27, 44, 45

54년생: 외적으로 어려운 일의 연속입니다. 당신 스스로 돌보아야 하는데 의욕이 적어보이네요. 문제가 발생되고 해결하는 일들의 연속인 시기입니다.

66년생 :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흰색 옷이 행복을 가져옵니다.

78년생 : 마음먹는 대로 뜻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그 기회가 가까이 왔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먼 곳으로의 여행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35, 41, 45

55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실수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크고 작은 변화로 생활에 활기가 돕니다.

67년생: 휴식보다는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지 않기 바랍니다.용띠와의 관계가 가장 좋은 결과를 이뤄낼 것입니다.

79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지금대로 잘 유지하면 성공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기왕에 해야 할 일이라면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2, 6, 9

56년생: 돌발적인 상황이 곤혹스럽게 합니다. 현실을 인정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차조심을 특별히 해야 할 시기입니다.

68년생: 슬픈 모습이 남들을 힘들게 합니다. 심신을 편히 쉬게 하고 다시 도전하기 바랍니다. 헤어진 사람에게서 연락이 오는 시기입니다.

80년생: 대화에서는 중립적인 태도가 좋습니다. 안정된 생활이 당신을 이끌어 줄 것입니다. 친구의 도움을 받았으면 반드시 갚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1, 33, 35

57년생: 기대만큼 당신을 응원하는 이가 많지 않습니다. 마음의 안정이 최선입니다. 너무 나서지 않기 바랍니다. 겸손이 최고의 미덕입니다.

69년생: 마음먹기에 따라 일이 해결될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마음속의 고민을 툭 털어내기 바랍니다.

81년생: 화끈한 애정표현이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이성관계에서는 애매모호한 태도를 취하게 되는 시기이군요. 오래 끌면 좋지 않습니다.


행운의 숫자 - 1, 25, 38

58년생: 말이 많은 사람을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한 집안의 큰 경사가 있습니다.

70년생: 공정하게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잘못된 행동을 보였다면 고치고 다시 정정하면 됩니다.

82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마십시오. 무리하게 부탁하는 일을 하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 역시도 다른 이의 일에 무리하게 나섰다가 원망만 들을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 19, 20, 33

59년생: 소문으로 인한 인사는 뒤늦게 후회할 일을 만들 것입니다. 충분한 자금과 우수한 인재들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미혼자라면 적극적으로 선이나 소개팅 자리에 나서기 바랍니다. 무엇이든 너무 미루면 도리어 해가 됩니다.

83년생: 맡은 일이라면 미루지 말기 바랍니다. 스트레스도 많아 보입니다. 별일도 아닌데 소극적으로 행동하기 쉽습니다. 강한 모습을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입력시간 : 2003-12-02 10:2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