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2월30일~1월5일





행운의 숫자 - 38, 40, 45

48년생: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시기입니다. 승진, 투자운이 길합니다. 아랫사람들과 윗사람들로부터 인정 받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60년생: 새로 시작하게 되는 일은 주변의 움직임에 귀 기울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일은 팀플레이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72년생: 부담스러운 제의로 인해 고민과 갈등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긍정적인 변화인 것은 분명하나 금전적으로는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18, 19, 20

49년생: 마음먹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고 가족간에 언성이 높아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당분간 재정문제는 가족 중 누군가에게 맡기는 편이 길합니다.

61년생: 대인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직장, 출퇴근 관계에서 만난 인연이 좋게 발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73년생: 주변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입장을 밀고 나가십시오.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하다 보면 볕들 날이 옵니다.


행운의 숫자 - 12, 21, 31

50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자리에서 너그러운 자세를 유지하기 바랍니다. 술 한잔으로 모든 일을 해결하려 해선 안됩니다. 모든 게 반반인 시기입니다.

62년생: 달콤한 유혹에 쉽게 넘어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동업은 절대 불가능하고,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명심하십시오.

74년생: 도움되는 사람과 방해되는 사람을 가려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엔 생각치도 못한 횡재수가 있군요.


행운의 숫자 - 19, 35, 43

51년생: 상대방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순리대로 해결될 것입니다.

63년생: 이번주에 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답답한 마음은 서서히 풀려지게 될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이득이 돌아옵니다.

75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오는 승승장구의 시기입니다. 너무 겸손한 당신은 적당히 드러낼 줄도 알아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 6, 13, 18

52년생: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번잡스럽고 불편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보증서지 말기 바랍니다.

64년생: 마음의 상처가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결국에는 세월이 약입니다. 돈과 인간관계를 엮지 않아야 길 할 것입니다.

76년생: 남을 도우면 배가 되어서 돌아 옵니다. 옛 문서는 버리고 새로운 문서를 받기 바랍니다. 안팎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1, 28, 29

53년생: 건강면에 있어서 소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는 꼼꼼히 따지기 바랍니다. 잔꾀로 손해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65년생: 남의 아픔을 들추어내지 말기 바랍니다. 부모 자식간에서 지켜야 할 도리를 지키기 바랍니다. 계약이나 매매는 좋지 않습니다.

77년생: 자신의 선택은 반드시 성공으로 귀결될 것이니 참고 견뎌내기 바랍니다. 윗사람에게 발탁되는 일이 많은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31, 41

54년생: 가족내에서 소외당하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명예를 지키기 보다는 실리를 찾기 바랍니다. 투자에 길한 방향은 서쪽입니다.

66년생: 일을 하는데 있어 계획을 잘 세우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잃는 것이 훨씬 많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8년생: 막막했던 앞날이 아주 환해지게 됩니다. 부모님과 가족과의 관계가 여유로워지고 그 동안의 일들도 모두 인정 받게 되는 듯 합니다.


행운숫자 - 14, 15, 25

55년생: 큰 재능을 발견하게 되지만, 건강이 뒷받침되지 않고서는 행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칭찬은 아끼지 말길 바랍니다.

67년생: 작은 싸움이 큰 싸움으로 발전될 수 있으니 매사 마음을 다스리고 또 다스리기 바랍니다. 정체하지 말고 늘 움직이기 바랍니다.

79년생: 주위에서 당신을 보좌하는 기운이 일어납니다. 실언으로 인해서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있어도 끝끝내는 이겨낼 수 있는 운입니다.


행운숫자 - 14, 18, 35

56년생: 억울하게 큰 돈을 보상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답답하더라도 대화로 잘 풀어가는 지혜를 발휘하기 바랍니다.

68년생: 날기 위해서 한걸음 뒤로 물러설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어디에서도 환영 받지만 겉으로만 그렇게 보일 수 있습니다.

80년생: 급진적인 사고는 좋지 못합니다. 금전 문제는 서서히 풀리게 되나, 사회적 명성은 얻기 어렵겠습니다. 시험운은 좋습니다.


행운숫자 : 12, 31, 44

57년생: 가족의 행복은 당신의 행복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융통성을 좀더 기르고, 업무는 분담해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년생: 부부간에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가정생활은 어려움의 연속일 수 있겠습니다. 이럴수록 여유가 더 필요합니다.

81년생: 멀리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문서상의 문제가 해결될 것이고, 지금 계획하는 일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9, 25, 42

58년생: 자녀들과의 문제로 힘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얽힌 실타래를 풀듯이 하나 하나 잘 풀어 나가기 바랍니다.

70년생: 자신감에 찬 모습이 주변사람에게도 힘을 주게 됩니다. 입을 가볍게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의도하지 않은 소문이 돌 수 있습니다.

82년생: 모든 일들을 해내기에 너무 벅차보입니다. 갑갑함도 있겠지만, 시작만 한다면 의외로 쉽게 풀릴 수 있는 일입니다.


행운의 숫자 – 9, 11, 23

59년생: 용기를 가지고 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잊고 있던 친구들과의 관계가 회복되는 시기입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71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풀어내는 것은 당신입니다. 남의 것을 탐하기보다는 남과 함께 어울려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기 바랍니다.

83년생: 파티나 모임이 많이 있는 시기입니다. 약속을 잘 조정하여 새로운 대인관계를 유지시키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4-01-02 17:1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