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2월30일~1월 5일





행운의 숫자 - 11, 28, 33

48년생: 당신은 매사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는다면 업그레이드 된 삶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60년생: 애정관계에서 상대방에게 신뢰를 잃게 됩니다. 시각차가 커 당분간은 따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에 투자하기 바랍니다.

72년생: 무모한 일에 고집으로 일을 끌고 나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좀더 심사숙고해야 할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9, 13, 25

49년생: 계획을 세우되, 쉽게 착수할 수 있게 하십시오. 충동적인 행동은 후회할만한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매사에 한번 더 생각해야 하는 주입니다.

61년생: 자기 행동에는 꼭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하겠습니다. 준비 없이 시작한 일을 감당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73년생: 많은 일들이 겹치겠습니다. 바쁘게 사는 만큼 이득도 생길 것입니? 당신의 평소 걱정과 고민은 여전하겠네요.


행운의 숫자 - 6, 8, 42

50년생: 주변인들이 당신의 것을 탐낼 수 있습니다. 자랑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마음을 넓게 가 지고 몸도 편하게 하십시오.

62년생: 좋은 사람에게 실망을 주기가 싫어서 거짓말을 하게 될 수도 있겠군요. 선의의 거짓말이라 하더라도 오래가지 못합니다. 솔직한 모습이 제일입니다.

74년생: 새로 시작되는 일에 무척 들떠 있습니다.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여, 마음을 잘 다스리기 바 랍니다.


행운의 숫자 - 2, 34, 37

51년생: 가족 중에 자신보다 연상인 사람과의 문서상의 변동이 예상됩니다. 급격한 변동이므로 많이 당황하겠지만, 시간을 두고 해결하세요.

63년생: 주변에 당신을 찾아 오는 사람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계획대로 실천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일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75년생: 마음을 다잡고 일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기를 잘 살펴야만 기회를 잡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행운의 숫자 - 6, 36, 43

52년생: 마음의 걱정은 가족에게 털어놓기 바랍니다. 이번 주에 좋은 일을 하면, 그 이상의 즐거움 이 생길 것입니다.

64년생: 마음의 외로움을 느끼거나 유혹을 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너무 많이 다른 사람에게 바랄 때 자신의 발전은 없어집니다.

76년생: 자신의 일에 자신감을 가지기 바랍니다. 바쁘게 활동할수록 건강에는 오히려 좋아지는 시기 입니다. 또 능동적으로 움직일수록 길합니다.


행운의 숫자 - 8, 24, 27

53년생: 집안의 오랜 문제가 해결되며, 자녀들과의 사랑이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의 즐거움을 스스로 만들어내기 바랍니다.

65년생: 마음껏 활동무대가 펼쳐질 것입니다. 주변에서 실력을 인정 받는 등 보람이 넘치는 시기이 기도 합니다.

77년생: 남들에게 기회를 돌려주면 그 이상 되돌려 받을 것 입니다. 이 시기에 결정한 일들은 재정 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큰 성취를 가져 줄 것 입니다.


행운의 숫자 - 27, 40, 45

54년생: 하는 일이 많아 힘들고 피곤합니다. 필요이상으로 정력을 낭비하고 있진 않은지 잘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66년생: 좋은 일이 시작되는 듯 합니다만 의욕이 넘치거나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서 행동 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어학이나 컴퓨터 등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울수록 베풀고 나누기를 당부합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 예의를 지켜나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9, 26, 39

55년생: 지금까지 어려웠더 일들이 지금부터 하나 둘씩 풀리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관심이 따뜻하고 행복한 기운을 북돋아 줄 것입니다.

67년생: 이성문제로 예민해지는 시기입니다. 오해나 시비를 불러 일으킬 만한 일은 벌이지 않는 게 좋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79년생: 솔로인 당신이라면 애인과의 관계가 급진전 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신중하고 철저하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3, 37, 40

56년생: 서먹했던 관계가 개선될 수 있는 시기이나 그 결과는 단발성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아직은 참고 기다려야 할 시기입니다.

68년생: 사람들과의 마음이 잘 맞고 일의 조율도 잘 해나가는 시기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 대로 현실화 될 것입니다.

80년: 모든 일이 만족을 얻습니다. 무리한다면 결과적으로 후회할 일이 생기므로 적당하게 즐기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0, 30, 44

57년생: 계약에 있어서는 크게 무리해서 베팅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업을 한다면 동업투자로 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69년생: 이번 주는 사교적인 모임에서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때 노란색 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

81년생: 많은 일들을 하나 둘 해결해내기 위해서 분주하게 보냅니다.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해야 할 상황이 만들어지겠군요.


행운의 숫자 - 17, 40, 43

58년생: 너무 욕심을 앞세우면 결과적으로 당신이 힘들어지는 주 입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베푸는 일이 자신을 위한 길입니다.

70년생: 개성있는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환영을 받지만, 이번 주에는 너무 앞서는 일이 좋지 않습 니다. 협동이 중요한 때입니다.

82년생: 짝사랑을 고백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실행하기 바랍니다. 많은 변화를 자기 스스로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4, 7, 44

59년생: 이번 주에는 당신이 노력한 결과가 보통 수준 이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푸른색이 행운의 색입니다.

71년생: 외형에 집착하지 말고 실리를 좇으십시오. 선택한 삶에 후회를 담지 않기 바랍니다. 적극성 을 띤다면 해결하고자 하는 일이 풀릴 것 같습니다.

83년생: 선택의 시기입니다. 혼란스럽고 어렵지만 여유를 가지고 연장자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점을 찾아 반드시 해결을 내리기 바랍니다.




입력시간 : 2004-01-07 22:0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