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월 13일~1월 19일





행운의 숫자 - 1, 9, 23

48년생: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립니다. 귀인들도 돕는 시기입니다. 특히 토끼띠와의 공조는 아주 좋습니다. 새로운 인연과 닿게 되기도 하는군요.

60년생: 쉽게 물러서지 않기 바랍니다. 손해는 자신의 행동으로부터 나옵니다. 능률적인 일처리를 위해서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기 바랍니다.

72년생: 여러가지가 복잡하게 얽혀 힘든 상황이 연출됩니다. 당황하지 말고, 냉정하게 사태 수습 을 하십시오.


행운의 숫자 - 19, 23, 24

49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그 내용은 좋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혼자서 모 든 것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61년생: 자녀나 아랫사람에게 힘이 되어주기 바랍니다. 금전관계에서 특히 어려움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73년생: 결정해야 할 일들은 모두 오전에 처리하십시오. 집보다 밖의 일을 하는 것?본인에게 도 움이 됩니다. 한꺼번에 처리하기엔 무리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13, 29

50년생: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겠습니다. 정신은 맑지만 몸에는 병이 생길 수 있겠네요. 단순하 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62년생: 잔치가 있는 곳을 찾아 다니게 되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곳으로라도 여행을 가면 좋습니 다. 남에게 먼저 베풀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74년생: 자기가 할 일을 남에게 미루는 격이니 남을 탓하지 말기 바랍니다. 투자가 많고 소득은 없으니 마음이 복잡할 것 같습니다.


행운의 숫자 - 11, 22, 29

51년생: 같은 생각을 가진 경쟁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뜻밖의 횡재가 보이면 놓치지 말기 바랍니 다. 담담함이 요구됩니다.

63년생: 일에 있어서는 시도도 하기 전에 한계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은 나쁘 고 후가 길한 경우입니다.

75년생: 평소 자신의 행동을 잘 관리하기 바랍니다. 남에게 맡기지 않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길합 니다. 친한 사람에게 배신 당하게 될 운입니다.


행운의 숫자 - 14, 27, 29

52년생: 현실을 직시하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책임감이나 욕심을 과잉 발휘해 일을 떠안으면 반드 시 후회하게 됩니다.

64년생: 언행이 문제가 되어 소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생각은 깊은데 실천의지가 없어 보입니다.

76년생: 마음속에서 정한 일이 현실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편하게 마음을 가진다면, 어려운 일 도 서서히 풀릴것입니다. 그러나 또래와의 경쟁에서는 불리한 시기입니다.


행운의 숫자 - 5, 23, 26

53년생: 휴식과 여유를 가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주변과의 다툼으로 신망과 건강에 무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65년생: 바라는 것은 많아지지만, 자신의 문제는 해결하지 못하는 등 분주하게 보내게 되는 시기 입니다. 눈앞 성과에 연연하지 않기 바랍니다.

77년생: 아랫사람이 당신을 도우므로 당신은 천군만마를 얻은 듯한 기분일 것입니다. 새 문서를 받아 쥐는 일이 많아집니다.


행운의 숫자 - 4, 7, 34

54년생: 알차게 가계를 꾸려나갈 욕심이 있습니다. 현실은 답답하기만 하군요. 작은 도약도 소중 히 생각하기 바랍니다.

66년생: 마음고생이 심화되는 시기이므로 편한 주변인들과 대화를 많이 하는 게 좋습니다. 직면한 문제는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78년생: 두 가지 모두를 해낼 수 없습니다. 한가지에만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화를 주기엔 좋은 시기이지만, 먼저 신중히 살피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0, 31, 43

55년생: 어려워 보이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새 사업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적극성을 보이기 바랍니다.

67년생: 무리하게 움직이기보다는 휴식을 취하고 자존심을 버리기 바랍니다. 가슴이 답답하면 여 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습니다.

79년생: 풀리지 않는 문제로 힘들어지는 시기입니다. 큰 욕심을 부리다가 더 큰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지출이 많아집니다.


행운의 숫자 - 7, 9, 38

56년생: 이성의 도움이 강력하게 요구되는 시기이지만, 상대는 쉽사리 움직여줄 것 같지 않습니다 . 대리인을 내세우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오해와 불신으로 관계가 악화될 것입니다. 눈앞의 이익에 집착하기 보다 는 미래를 위해서 지금은 투자할 시기입니다.

80년생: 계획적으로 행동하지 않으면 소득을 얻으나 바로 잃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넘기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6, 28, 36

57년생: 이사를 하기에 적당한 시기입니다. 집 문제로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지만,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69년생: 마음으로 나누기 바랍니다. 쇼핑으로 인해서 재정적인 부담을 떠안을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81년생: 남의 것을 탐내면 도리어 자기가 가진 것도 빼앗길 운입니다. 나서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기 바랍니다. 사심 없이 한 일에서 인연이 닿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 - 5, 10, 30

58년생: 많은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만, 한꺼번에 부화를 걸진 마십시오. 욕심이 현실을 앞선 것같아 보입니다.

70년생: 새로 시작하는 일들이 활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초반의 불안한 기운도 당신이 가지는 시각에 따라 변화와 성장도구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일에 있어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주 입니다. 하지만, 책임감이 아이디어를 압박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6, 12, 22

59년생: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특히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한 시기입니다. 조용히 보내면 좋은 주입니다.

71년생: 현실적이고 감정적인 면에 얽혀있습니다. 흩어진 문제를 하나로 완성해서 현실을 극복하기 바랍니다.

83년생: 까다로운 주변의 환경이 당신에게 자극을 줍니다. 애정에서는 보다 자유로움을 느끼게 될 것이며, 커플들에겐 새로운 이베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입력시간 : 2004-01-19 13:5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