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4월13일~4월19일





행운의 숫자 - 30. 40. 50

48년생: 꽃이 피지 전에 서리를 맞은 격입니다. 곤란한 일들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60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나 지혜가 본인을 지킬 것입니다.

72년생: 처음은 좋았지만 끝이 좋아 보이지 않으니 마무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연인과 이제 이별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40. 67

49년생: 일찍 귀가하나 늦게 귀가하나 집에서 좀 시끄러운 일들이 생기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모임에 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1년생: 이번 주는 변동수가 많습니다. 욕심은 싸움을 낳으니 무념 무상의 의미를 생각하는 한 주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73년생: 당신에게 이로운 일들이 생깁니다. 승산 있는 게임을 하고 있으니

그 동안 힘들게 진행되었던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듯 합니다.


행운의 숫자 - 22. 29. 30

50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집에서 독서, 영화 감상 등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62년생: 몸과 마음이 어두우니 머리가 아픕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긴장을 풀면서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74년생: 이성에게 떨리고 두려운 마음으로 다가가고 있지만, 그 사람은 당신을 이성으로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좀 더 매력을 키워야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2. 30. 40

51년생: 팔고 사는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이익이 생겨 기쁨을 안겨 줄 것입니다. 이번 주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63년생: 현재까지 나를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한 주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푸세요.

75년생: 거래에 관련된 서류작성에 신중하다면 모든 일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 팔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39. 59

52년생: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으니 두려워 하지 마세요. 당신은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충분한 역량이 있습니다.

64년생: 경쟁사회에서 식상해진 당신에게 이번 주는 귀중한 한 주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하시길 바랍니다.

76년생: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로 괴롭습니다. 이제는 당신의 어두운 과거의 사랑은 떨쳐버리고 당신을 바라보는 사람과 인연을 맺기를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9. 56. 90

53년생: 전체적인 운이 하락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도와줄 사람은 없지만 당신의 가족이 따뜻한 위안을 주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몸에 큰 무리가 없는 범위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단 과음이나 폭식은 피하길 바랍니다.

77년생: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이번 주에는 잠시 결정을 미루길 바랍니다. 이번 주는 모든 일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40. 67

54년생: 가까운 미래에 기분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당신이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66년생: 당신의 어려운 문제를 귀인이 나타나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78년생: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이성과는 인연의 끈이 약합니다. 오히려 당신을 몰래 흠모하는 사람과의 인연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29. 30. 79

55년생: 위에서 당겨주고 아래에서 받쳐주는 격입니다. 주변으로의 신뢰가 아주 깊은 당신, 이번 주에 금전 운이 아주 좋습니다.

67년생: 이성과의 운이 좋지 못합니다. 기혼자는 이혼수가 있으니 심각하게 고려를 해 봐야 합니다. 미혼자는 애인과 다툼수가 있습니다.

79년생: 이번 주 운이 좋지 않습니다. 때가 때이니 만큼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계획을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2. 29. 76

56년생: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오니 근심 덩어리가 사라지는 이번 주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겠습니다.

68년생: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니 미리 겁먹지 마세요. 계획했던 일들을 차근차근 추진하세요.

80년생: 당신을 바라보는 이성의 눈길을 외면하지 마세요. 인연이 되지 않을 사람이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주지 마세요.


행운의 숫자 - 2. 9. 20

57년생: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이번 주 금전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이니 당신은 만족합니다.

69년생: 이번 주는 만남운이 매우 좋겠습니다. 누구를 만나든지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동쪽방향으로 가면 크게 길하겠습니다.

81년생: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애인이 아무리 짜증을 내고 힘들게 해도 당신은 사랑으로 그것을 해결하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20. 28. 29

58년생: 뜻밖의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겠습니다.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지나 연륜으로 극복하기 바랍니다.

70년생: 사랑하는 사람과의 주변에 약간의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문제 없이 해결됩니다. 더 이상 주저말고 밀고 나가세요.

82년생: 반가운 소식이 있으니 몸과 마음의 고민들이 해결됩니다. 맑은 햇살과도 같은 소식으로 인해 이번 주 내내 즐겁습니다.


행운의 숫자 - 10. 20. 89

59년생: 주변사람들 때문에 고생할 수 있겠습니다.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아 매매에 있어서는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습니다.

71년생: 나이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당신의 얼굴에 깊이 패어있는 주름살이 줄어들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3년생: 애정 운이 좋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영화티켓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입력시간 : 2004-04-14 16:3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