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4월20일~4월26일





행운의 숫자 - 39. 40. 67

48년생: 이로운 것이 없으며 생각했던 것보다 문제가 심각합니다.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60년생: 당신을 바라보는 이성이 있지만 언제나 가족을 먼저 생각하세요. 순간적인 잘못된 판단으 로 인생의 오점을 남기지 마세요.

72년생: 순수하게 다가오는 사람을 당신은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성으로 사귀지 않는다고 해 서 순수성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행운의 숫자 - 20. 30. 67

49년생: 언제나 힘든 일을 혼자서 하고 있다고 당신은 생각합니다. 당신의 그런 불만이 주위에 있 는 사람들을 피곤하고 힘들게 합니다.

61년생: 자기자신만을 생각하는 마음이 사람들을 피곤하게 합니다.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마음을 가진다면 편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73년생: 뱀띠와는 인연이 깊고 개띠와는 인연이 약합니다. 그렇지만 마음에 맞는 사람에게 더 잘 해 주기를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2. 78. 90

50년생: 힘든 상대를 만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부드러움이 강한 것을 누른다고 하였습니다. 지 혜를 활용해서 난관을 극복하세요.

62년생: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남쪽 방향이 행운을 주는 방향입니다. 동행하는 사람이 있 다면 그 운이 더 할 것입니다.

74년생: 김씨나 이씨의 성을 가진 이성이 당신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서 함께 데이트 를 해 보는 것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행운의 숫자 - 10. 20. 78

51년생: 뒤늦게 이성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어서 당신이 흔들리고 있습니다.친구 같이 가벼운 마음 으로 대화에 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봅니다.

63년생: 누가 누구의 눈치를 보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 는 것이 좋을 것으로 봅니다.

75년생: 이제는 학생의 티를 벗을 때가 넘어도 훨씬 넘었습니다. 사회인답게 행동을 하는 것이 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20. 78. 99

52년생: 당신은 변화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독립을 할 시기는 좀 아닌 것 같으니 조 금 더 기다리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64년생: 부모님이 언제나 당신 곁에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제는 사회적으로 어느 정도 기반이 잡혔으니 부모님에게 효도하세요.

76년생: 더 이상 방황하지 말고 결혼을 할 사람을 정하세요. 방황은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당신은 결혼 후에 안정적입니다.


행운의 숫자 - 9. 29. 78

53년생: 이사나 사업의 변동수가 있을 시기랍니다. 일을 함께 같이 해 볼 사람을 잘 고르시기 바 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이 힘들게 됩니다.

65년생: 당신을 도와준다고 해서 모두 귀인은 아닙니다. 자신의 이익을 먼저 챙기는 사람을 조심 하지 않으면 사업성공은 요원합니다.

77년생: 뒤늦은 공부를 시작하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외국이나 멀리 갈 계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숫자 - 10. 20. 89

54년생: 인생의 맛을 아는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철없는 젊은 사람의 생각을 탓하지 말고 너그럽 게 대하는 것이 당신에게 어울립니다.

66년생: 후배들에게는 이제는 무서움보다는 넉넉한 인품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을 포용 하는 인내심을 지금부터 키워나가세요.

78년생: 너무 많은 대화가 실수를 자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신중하게 말을 해야 실 수와 액운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0. 80. 97

55년생: 당신의 능력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그동안 괴로웠군요. 하지만 당신의 마음을 헤아려주 는 사람이 이제는 하나 둘씩 나타나게 됩니다.

67년생: 힘든 일을 혼자서 했습니다. 이제는 한 시름 더세요. 당신의 노고를 알아주는 후배들이나 부하가 나타나게 됩니다.

79년생: 이성운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지요? 붉은 색과 노랑색은 이번주 당신을 이성에게 돋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줍니다.


행운의 숫자 - 10. 89. 98

56년생: 당신의 바라지 않고 상대를 도와주는 것이 당신에게 고마움을 알아줄 것입니다. 배풀면서 사는 인생은 언제나 삶을 넉넉하게 합니다.

68년생: 이직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계획없이 막연하게 생각했던 일을 실천으로 옮기는 우를 범하지 마세요.

80년생: 너무 일찍 투기에 눈을 뜨고 있는 당신. 아직은 투기보다는 지식을 쌓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행운의 숫자 - 8. 9. 67

57년생: 지금이 당신이 어떤 일을 완성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른 일에 정신을 팔지 말고 하고 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69년생: 당신의 목소리를 확실하게 낼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아이템이 있으면 발 표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81년생: 자기 자신을 내세울 것이 아무것도 없는 듯 보이네요. 이제라도 남들에게 내세울 나만의 실력을 키워 나가세요.


행운의 숫자 - 20. 89. 99

58년생: 인생을 느끼는 완숙한 시기에 접어든 당신이지만 여전히 철없는 행동으로 일관하네요. 이 제는 존경받을 수 있는 행동을 하세요.

70년생: 결정을 혼자 하려하지 말고 남편과 상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후배를 좀 더 아끼는 선배나 상사가 되는 것도 좋습니다.

82년생: 결정을 한 일에 대해서 번복하지 마세요. 당신의 그런 행동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주관이 없다고 생각하게 합니다.


행운의 숫자 - 20. 78. 99

59년생: 출마를 생각한다면 접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같이 동업을 제의 해오는 사람에게도 너무 쉽게 당신의 고민을 말하지 마세요.

71년생: 삼각관계에 빠졌지만 이제는 당신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상대가 길 길을 가게 만드는 것이 예의가 아닐까 싶습니다.

83년생: 당신앞에 나타난 그 사람과는 철없는 사랑으로 끝나게 됩니다. 부모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고 관계를 정리하세요.




입력시간 : 2004-04-21 22:4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