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5월 18일 ~ 5월 24일





행운의 숫자 - 25. 82. 99

36년생: 마음을 비우면 이득이 보일 것입니다. 최선이 아닌 차선을 생각할 시기입니다.

48년생: 인간관계에 있어 길한 때입니다.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은 어 떨까요?

60년생 : 집에서 떠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집을 떠나면 도난, 구설수 등에 오를 수 있습니다 .

72년생 : 평소에 내 눈빛을 마주치기 싫어하던 그 사람. 우연한 만남으로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행운의 숫자 - 20. 30. 89

37년생: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해 바쁘겠습니다. 그에 대한 성과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49년생: 앞일을 예단하기 매우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경거망동을 하지 않는것이 좋 습니다.

61년생: 고민했던 일이 해결될 징후가 보이네요. 상쾌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73년생: 단조로운 생활에 싫증을 내는 당신. 이런 당신의 마음을 아는지 새로운 변화가 생기겠습 니다.


행운의 숫자 - 1. 20. 39

38년생: 가까운 오솔길로 산책을 하는 것을 어떨까요. 회색은 이번 주에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겠네요.

50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좀 무리다 싶어도 적극적으로 진행하세요.

62년생: 남의 말에 신경쓰며 피곤하게 살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소신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기 바 랍니다.

74년생: 이번 주 금전운이 아주 좋습니다. 조그마한 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30. 32. 89

39년생: 사랑에는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연락해 보세요 .

51년생: 혼자서 어떤 일을 결정하는 경향이 많은 당신. 이번에는 주변사람의 의견을 수렴해 보세 요.

63년생: 백지장도 맛들어야 낫다는 속담이 떠오르네요. 당신의 고민을 주변사람에게 털어놓아 보 세요.

75년생: 괜찮은 아이디어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회의시간에 적극적으로 의견개진을 해보세요.


행운의 숫자 - 2. 30. 79

40년생: 투자와 아픔없이 대인관계를 완벽하게 처리하는 어렵습니다. 주변사람에게 신경쓰는 한 주가 되세요.

52년생: 기대했던 일들이 조금씩 빗나갈 수도 있겠네요. 평정심과 초심을 유지하는 한 주가 되세 요.

64년생: 당신의 능력이 발휘되는 한 주가 되겠군요. 업무에서는 능력을 인정받고 실적이 오르겠네 요.

76년생: 일은 본인이 열심히 하십시오. 결과물이 나오면 그 공을 윗분에게 돌리십시오.


행운의 숫자 - 7. 22. 67

41년생: 외출이 많을 시기입니다.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53년생: 주변사람들과 다툼과 오해가 반복되고 있네요. 이번 주만이라도 그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보세요.

65년생: 부부사이가 화목한 한 주가 되겠네요. 덩달아 가정에도 행복과 사랑이 넘치겠습니다.

77년생: 당신의 짝사랑의 고민을 해결해 줄 뜻밖의 귀인이 당신 옆에 있네요. 고민을 털어놓으세 요.


행운의 숫자 - 4. 29. 30

42년생: 자식과 며느리로 인한 고민은 주위의 친구와 상담을 해보세요. 행운의 색은 검은 색입니 다.

54년생: 재혼하기에 늦지 않았습니다. 만남의 운이 아주 좋음을 유의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어 보세요.

66년생: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뒤를 치고 있습니다. 사면초가의 형국이네요.

78년생: 열심히 일하지만 주위로부터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하네요. 젊은 혈기로 다시 시작하세요.


행운의 숫자 - 7. 40. 67

43년생: 그 동안에 힘들게 고생했던 결과가 나타나는 한 주입니다. 성실하게 해온 만큼 결실을 맺 습니다.

55년생: 주변여건이 녹록치 않아 보입니다. 말은 아끼고 행동은 천천히 하는 한 주를 보내세요.

67년생: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의 정은 서로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79년생: 무엇을 망설이나요. 만남의 시간을 너무 오래 끌지 않도록 하세요.그 사람이 당신의 인연 입니다.


행운의 숫자 - 8. 39. 99

44년생: 친구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여유를 찾으세요. 부동산에 관련된 좋은 소식도 있네 요.

56년생: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당신은 지금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68년생: 기다렸던 소식을 이번 주에 접할 듯 하네요. 가족과 돈독한 시간을 가꾸는 한 주가 되어 보세요.

80년생: 학업 또는 업무에 있어 능률이 향상되는 한 주가 되겠네요. 집중해서 최선의 결과를 얻으 세요.


행운의 숫자 - 9. 20. 88

45년생: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고민했던 일이 해결되면서 상쾌합니다. 분홍색이 당신에게 행운을 주겠네요.

57년생: 사랑하는 사람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칭찬 해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69년생: 새로운 파트너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겠네요. 새로운 마음으로 집중해 일을 해보세요.

81년생: 당신의 예의바른 행동이 빛을 발하겠네요. 윗분으로부터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


행운의 숫자 - 20. 30. 89

46년생: 파란색은 건강을 가져다 주겠네요. 중간에서 양쪽의 입장을 정리해 줄 수도 있습니다.

58년생: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70년생: 문제가 있다면 윗사람과 논의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82년생: 충동구매의 경향이 있는 당신입니다. 이번에는 물건을 구입할 때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행운의 숫자 - 20. 30. 40

47년생: 투자에 관한 것에 부쩍 관심을 갖게 되겠네요. 그렇지만 모든 일에 왕도가 없다는 것을 생각하세요.

59년생: 일이 될듯 될듯하면서 지연되겠네요.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처하도록 하세요.

71년생: 처음에는 고전하겠지만 결국 최후에는 당신이 웃게 됩니다. 초지일관의 자세가 필요합니 다.

83년생: 이성이 많은 모임참석은 피하세요. 이번주에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 세요.




입력시간 : 2004-05-18 16:2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