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6월 8일 ~ 6월 14일





행운의 숫자 - 34. 50. 78

36년생: 예전의 사람이나 뜻하지 않은 친구가 찾아오니 어찌 반갑지 않을까 싶습니다.

48년생: 부부간에는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있습니다.

60년생: 나의 마음을 몰라준다고 탓하기 전에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72년생: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20. 40. 78

37년생: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매연으로 인한 호흡기 장애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49년생: 작은 것에 목숨을 거는 성향은 개선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하세요.

61년생: 귀인을 만나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사소한 것에도 신경쓰는 한 주를 보내세요.

73년생: 귀여움을 많이 받겠네요. 그렇지만 말을 아끼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행운의 숫자 - 30. 40. 78

38년생: 약속은 미루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버스보다는 전철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50년생: 업무 능력이 향상되고 인기가 좋아질 수도 있겠네요. 나에 대한 비판도 존재합니다.

62년생: 소극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세요. 그리고 화를 내면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74년생: 사람보는 안목을 키우세요. 그러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도 있고 실력발휘도 할 수 있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0. 30. 77

39년생: 외출을 하거나 친구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쪽에서 만나면 운이 더 좋아지겠네요.

51년생: 불안정한 상태가 당분간은 지속되겠네요.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네요.

63년생: 딱딱함 보다는 부드러움이 길하겠네요. 재물 운이 좋으니 평소 관심을 가졌던 주식에 투자하세요.

75년생: 상대방에게 인정 받는 한 주가 되겠네요. 남쪽은 길하고 북쪽은 흉합니다.


행운의 숫자 - 10. 30. 73

40년생: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이득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52년생: 이번 주에 어쩌면 맘에 들지 않은 일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세요.

64년생: 나가고 싶지 않지만 외출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외출을 하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겠네요.

76년생: 내 뜻하고는 상관없는 일들을 할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묵묵히 해낸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겠네요.


행운의 숫자- 10. 29. 43

41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않은 것이 좋겠네요. 이번 주는 남들이 잘 따르는 시기네요.

53년생: 귀찮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당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65년생: 몸이 나른해지고 피곤한 일이 많이 생기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세요.

77년생: 이동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외국여행을 간다면 일본과 호주, 뉴질랜드가 길하겠네요.


행운의 숫자 - 7. 20. 87

42년생: 자신감이 생기고 능동적인 한 주를 보내세요. 자식이 외국에 있다면 외국에 다녀오기도 좋은 시기입니다.

54년생: 남에게 좋은 소리를 듣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렇다고 카리스마까지 버리지는 마세요.

66년생: 이번 주에는 모든 운이 무난하겠네요. 계획을 잡고 실천하기에도 무리가 없겠습니다.

78년생: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주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행운의 숫자 - 2. 9. 62

43년생: 말 실수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말 조심하는 한 주가 되세요.

55년생: 우연히 나간 동창회에서 반가운 만남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분홍색 옷이 길하겠네요.

67년생: 이유 없이 마음이 산만해 지는 한 주네요. 책상의 위치를 옮겨놓고 청소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79년생: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로 골치 아팠던 당신.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0. 30. 89

44년생: 동쪽이 길하겠네요. 연락이 끊겼던 옛 친구를 우연히 길에서 만날 수도 있겠네요.

56년생: 당신에게 다가오는 그 사람. 이익이 되지 않으니 가볍게 술이나 하고 헤어지세요.

68년생: 지금 하는 일이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기를 바랍니다.

80년생: 주관이 너무 뚜렷한 당신. 주위의 사람들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유연한 자세를 가지세요.


행운의 숫자 - 3. 7. 9

45년생: 너무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적당한 여유를 가지며 주위를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57년생: 배우자에게 눈길을 주지 않고 한눈을 파는 당신.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기를 바랍니다.

69년생: 이익이 생기면 그 것을 지키는데 힘을 써야 합니다.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세요.

81년생: 이성문제로는 모처럼 좋은 기회가 주어지는 시기입니다. 나에게 맞는 연인을 만들어 보세요.


행운의 숫자 - 20. 48. 67

46년생: 다툼이 많은 시기입니다. 만약에 다툼이 생기면 양보를 하고 돌아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기회가 생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기회는 흔치 않으니 모든 것을 걸어보세요.

70년생: 너무 요행만 바라는 것은 아닌지요. 로또 그만 하시고 직장에서 팀웍에 힘쓰며 열심히 일하세요.

82년: 사소한 일들로 인해서 가까운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세요.


행운의 숫자 - 40. 78. 98

47년생: 과거의 영광만을 생각하고 있는 당신입니다. 미래가 있으니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세요.

59년생: 불안한 마음으로 답답하기만 한 당신입니다. 약속이나 계획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71년생: 동쪽 방향이 길하겠네요. 만약 이사계획이나 직장을 옮길 계획이 있다면 방향을 신중히 정하세요.

83년생: 인연이 잘 맺어지지 않네요. 옷이나 액세서리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것은 어떨까요.




입력시간 : 2004-06-11 11:3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