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생, ?굔?도끼에 발등 찍힐라

[띠로 본 주간운세] 8월 10일 ~ 8월 16일
54년생, ?굔?도끼에 발등 찍힐라




행운숫자 : 3, 5, 8

길 방 : 北

36년생 새롭게 계획을 시작했지만 아직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다. 지난 과거의 기억들을 청산해야 한다.

48년생 하던 일을 마무리 하고 또 하나의 진로를 모색하고 있다. 아직은 움직일 기상이 저조하니 다시 생각해 볼 것.

60년생 동업자나 동료와 관련해서 구설이 일어나고 있으니 독단적인 생각 패턴을 줄여야 한다.

72년생 배우자와 이상이 잘 맞았지만 서서히 변모해 가고 있다. 경제적인 궁지에 몰리니 절약할 때.


행운숫자 : 4, 5, 7

길 방 : 南

37년생 무심결에 생각했던 것 들이 현실로 벌어지고 있다. 흉조는 아니니 당황해 하지 말고 천천히 살펴보아라.

49년생 투자라는 것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있다. 금전을 풀어 놓는다고 해서 다 이익으로 돌아오는 것이 아니다.

61년생 자탔?몸값을 높이기 위해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아직 마음의 고삐를 풀어놓을 때가 아니다.

73년생 새로운 인연은 분주한 곳에 있다. 자신이 맡은 임무를 항상 성실히 이행하라.


행운숫자 : 2, 4, 9

길 방 : 東

38년생 학문에 있어서 일가를 이루어도 되겠다.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이루어지니 성과에 만족하라.

50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장애에 부닥치나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니다.

62년생 진지하고 열과 성의를 다해서 일을 했다면 후회하지 않아도 된다. 반드시 결과는 좋게 나타난다.

74년생 타지에서 고생을 하고 있으니 고향생각이 절실하다. 조금 더 몸이 힘들 때 이지만 희망은 있다.


행운숫자 : 4, 8, 9

길 방 : 東

39년생 자신이 생각한 것들을 과감하게 선보일 필요가 있다. 허나 말이 항상 실수를 만들어 내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현명하다.

51년생 매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동쪽 방향을 주시해라. 귀인의 조력으로 진로가 개척될 전망.

63년생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아야 한다. 한번 실수는 병가지 상사.

75년생 허황된 생각에 잠 못 이루고 있다. 노력 없이 결과만 바라고 있으니 누가 자신을 돕겠는가?


행운숫자 : 1, 3, 8

길 방 : 南

40년생 책임을 지고 떠난다고 해서 사실상 일에 결말이 나는 것은 아니다. 도피성 의식이 강하니 조금 더 당당해야 한다.

52년생 노동의 대가가 불공평하게 진행되고 있다. 개혁과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켜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하라.

64년생 조금은 휴식을 취해야 할 시기. 움직임을 멈추고 정보수집에 열중하라.

76년생 때를 기다려야 한다. 일단 일을 만들어 놓았으니 미끼를 물고 늘어질 물고기들이 모여 들 것이다.


행운숫자 : 4, 5, 0

길 방 : 西

41년생 독단적인 행동이 문제는 아니다. 능력만큼은 높이 살 수 있으나 경쟁자를 만들어 내는 점을 감안해라.

53년생 새로운 공부에 제2의 인생이 시작된 기분이다. 새롭게 출발하며 각오를 다짐해서 반드시 결과를 봐야 할 것.

65년생 인재를 등용하는 데 있어서 외향적 모습은 큰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자신의 직관력을 믿어라.

77년생 마음을 비우고,빈 그릇에 채울 것이 많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행운숫자 : 4, 7, 8

길 방 : 南

42년생 집안에 우환이 사라질 전망. 속사정이 복잡하나 알아주는 이 없으니 외로운 시기이다.

54년생 자신의 처한 상황을 똑바로 직시해야. 자기 합리화로 회피하지 말고 문제점을 바로 고처야 한다.

66년생 주변에서 모두 만류하지만 일을 만들 생각이다.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밀고 나가라.

78년생 후반기에 이루어질 자신의 성과물에 대해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라. 아직은 공부에 더 매진해야 할 때.


행운숫자 : 2, 5, 7

길 방 : 南

43년생 세상에 비밀이란 것은 없다. 언젠가는 다 밝혀질 것 들 이니 솔직해 져야 한다.

55년생 기회가 왔으니 경쟁자에게 약점을 보이지 말아야 한다. 항상 경쟁구도에 처하는 상황이니 조심해야 할 때.

67년생 무더운 더위에 기력이 쇠약해지니 일에 능률이 떨어진다. 활력을 되찾기 위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79년생 귀인을 찾아가 도움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후년을 대비하기 위한 학습에 전진하라.


행운숫자 : 5,6.7

길 방 : 東

44년생 투자에 있어서 조급해 할 필요가 없다. 여유 있게 바라보는 관점만이 승리를 부른다. 56년생 가족들과 웃음꽃이 만발한다. 휴식을 취할 때만큼은 일에서 떠나있어라.

68년생 엉뚱한 곳에 투자를 생각하거나 일을 만들 생각이다. 이번 일을 진행 한다면 마지막에 후회는 면치 못한다.

80년생 직장에서 잘 적응하지 못하니 자신이 설 자리를 못 찾고 있는 격. 앉은 자리가 불편하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다.


행운숫자 : 3, 6, 7

길 방 : 東

45년생 집착과 상념은 쓸데없는 투기심만 유발한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다.

57년생 남들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자신은 끝까지 그 길을 추구. 전문성 이라는 직업이 갖는 숙명적 암시다.

69년생 아직도 지난 일들에 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늘 몽상과 허무한 계획만 세울 뿐.

81년생 배움에 있어서 너무 자세를 낮출 필요는 없다. 아쉬운 것은 내가 아니라 상대편 이다.


행운숫자 : 4, 6, 7

길 방 : 西

46년생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아는 법. 시작도 하지 않고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다.

58년생 잠자리를 바꿔보는 것도 피로를 한층 줄일 수 있다. 하지만 이사는 좋지 못하다.

70년생 기획안이 채택되지 못했다고 해서 자신의 능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나중에 다시 진언해야 한다.

82년생 이동수가 강하게 자리 잡았으니 잠시 짐을 꾸려야 할 상황이다. 그 곳에는 좋은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행운숫자 : 5, 8, 0

길 방 : 北

47년생 대인의 모습이란 항상 용서하고 흔들림 없는 자세이다. 넓은 마음이 훗날 큰 덕을 만들어 준다.

59년생 경기가 좋지 못하나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면 자신에게는 승산이 있다.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친구와의 금전관계에서 우애가 상하니 마음이 속상하다. 누가 먼저 양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이행해 보라.

83년생 지금 공부하고 있는 것이 평생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하라.




입력시간 : 2004-08-11 13:5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