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9월 7일 ~ 9월 13일





행운숫자 : 4, 7, 8 길 방 : 北

36년생 시작은 수월했지만 진행과정에 난항이 예상된다. 차분하게 움직인다면 승산은 있다.

48년생 자신의 잘못을 솔직하게 시인하면 문제가 될 것이 없는데 그렇지 못하니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는 격이다.

60년생 올바른 판단과 선택을 하여 안정된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 조짐이 보인다.

72년생 저조함을 떨치고 일어날 시기. 할일이 없어도 자주 움직이면 때를 잡게 된다.


행운숫자 : 3, 6, 9 길 방 : 東

37년생 물러서 있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과감한 투자만이 현제의 자금난을 해소 시킬 수 있다.

49년생 이리저리 뛰어다녀도 실속이 없으니 허탈감만 과중된다. 산 넘어 산이니 앞길이 막막하다.

61년생 승부에서 눈치껏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라. 느긋하게 여유부릴 때가 아니다.

73년생 인간관계에서 현재의 갈등은 시간이 해결하니 기다려라. 이성과의 마찰이 예고된다.


행운숫자 : 1, 4, 8 길 방 : 東

38년생 도움을 줄 귀인이 출현 하였지만 악연으로 오해하고 있다. 다시 한번 확인하고 성실히 대접하라.

50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과욕을 부리면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62년생 새로운 전환을 맞이하며 앞날에 발전을 도모할 움직임이 있겠다. 자신을 타이르고 질책하라.

74년생 기회를 잘 포착하면 의외로 성과가 크나 당장의 이익 때문에 눈이 어두워져 있다.


행운숫자 : 3, 4, 7 길 방 : 南

39년생 사소한 작은 일이 크게 비화될 수 있다.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운신을 취해야 악운을 피할 수 있다.

51년생 재산을 굴리고 불어나는 재미가 쏠쏠하다. 적지 않은 이익을 취하게 되니 기회가 왔을 때 한번에 거머쥐어라.

63년생 풀리지 않던 일들이 동료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진행이 될 듯 하다.

75년생 자금난에 허덕였으나 궁색함을 벗어나 조금은 수월해진다.


행운숫자 : 1, 6, 9 길 방 : 西

40년생 걱정하지 말고 계획한바 그대로 밀고 나가라. 일에 순조로움이 예고되고 있으니 순풍이 분다.

52년생 어려움에 처했으나 사방이 꽉 막혀 답답한 형국. 도움을 구할 곳이 없구나. 아쉽지만 접어야 할 때.

64년생 그릇된 소문을 경계하고 소신껏 투자하라. 외부의 자금을 끌어 들이는 것은 좋지 못하다.

76년생 임무가 비중이 없다고 불평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인정을 받는다.


행운숫자 : 5, 6, 0 길 방 : 東

41년생 무엇이 진실인지 모르고 현혹되어 있다. 거품과 실체를 잘 구분하여 투자하라.

53년생 사사건건 참견하고 있으니 남의 일로 실속 없이 바쁘기만 하다. 그런다고 알아주는 이는 아무도 없다.

65년생 뜻하지 않게 다른 경쟁이 붙는 일이 발생해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당황하지 마라.

77년생 이성의 유혹을 경계하고 처세에 각별히 유의할 것. 몸가짐이 옳지 못하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행운숫자 : 2, 7, 8 길 방 : 南

42년생 금전이 풍족하니 걱정할 일이 무엇이 있겠는가? 다만 집안의 화목은 재물로 살수가 없는 것이다.

54년생 좋은 조건에 거래가 이루어질 듯 하다. 감언이설로 다가오는 이가 있으니 경계할 것.

66년생 길함보다 흉이 많으니 무리한 행동을 삼가라. 이전처럼 무턱대고 나섰다간 큰코 다친다.

78년생 망설이는 순간 좋은 기회는 떠나간다. 안 된다고 생각한 그 순간부터 자신에게 지는 것이다.


행운숫자 : 1, 5, 6 길 방 : 東

43년생 자신의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곳에 집중하라. 뭉치면 뭉칠수록 그 위력은 배가 된다.

55년생 현재 자리를 지키기보다는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가만히 있다고 안전성이 보장되는 것도 아니다.

67년생 직장에서 능력 이상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다. 좋은 일 만은 아니다. 더욱 막중한 임무가 뒤따를 것이니.

79년생 오랫동안 사귀었던 친구를 동반하면 길함이 따른다. 운동을 해보아라.


행운숫자 : 4, 5, 7 길 방 : 南

44년생 상대방에게 사소한 실수로 발목이 잡힌다. 맞불 작전으로 대처하지 말고 일단 후퇴하라.

56년생 손해를 만회하려고 급히 서두르면 오히려 불리하다. 안정감 있게 움직이는 법을 터득하라.

68년생 자신의 예측이 번번이 빗나가니 주위에서 신용이 떨어지게 된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게 좋겠다.

80년생 갖고는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어렵다. 간절히 원한다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


행운숫자 : 2, 9, 0 길 방 : 西

45년생 현제까지 가진 것을 지키고 무리한 행동은 삼가라. 과욕적인 투자를 한다면 반드시 손해가 뒤따른다.

57년생 이득을 보았다면 자신의 재산을 남겨둘 줄도 알아야 한다. 낭비성 경향으로 쉴 틈 없이 돈이 새나가고 있다.

69년생 일장춘몽의 꿈만 ?고 있으니 날마다 생각만 하다 허송세월이다. 현실에 맞는 미래를 계획하라.

81년생 지난 기억들 때문에 스스로를 무책임 하게 버리고 있다.


행운숫자 : 2, 5, 6 길 방 : 東

46년생 자신의 직관력으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된다. 신중한 태도로 협조자를 구하라.

58년생 우발적인 상황으로 곤란을 겪는다. 불안한 마음이 불운을 부른 것이다. 여유를 갖고 평정심을 잃지 말라.

70년생 가까운 길을 두고 멀리 돌아가는 구나. 왜 주변의 조언을 무시하고 있는가?

82년생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인연은 이제 떠날 것 이니 홀로서기를 해야 한다.


행운숫자 : 2, 3, 6 길 방 : 南

47년생 힘든 일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무리수를 두지 말고 조금 돌아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

59년생 변화의 기운이 포착되니 기존의 자리에서 발전적으로 변동하게 된다. 당당하게 일어서라.

71년생 오래된 갈등이 해소되니 마음이 가볍다.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서 너무 믿지 말고 주관을 가져라.

83년생 새롭게 만난 인연 때문에 밤이 길어지고 있다. 망설임은 이제 끝내야 할 때.




입력시간 : 2004-09-08 11:4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