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년생, 시험운 따르니 준비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9월 21일 ~ 9월 27일
81년생, 시험운 따르니 준비하라




▲ 행운숫자 : : 1, 6, 8
▲ 길 방 : : 東

36년생 하고자 하는 마음은 알겠으나 이미 쇠해진 기력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48년생 일단 덤벼들고 봤으나 상황이 악화되니 발만 동동 구르고 있을 수밖에. 때는 급하지 않을 때 돌아오는 법.

60년생 큰 이익을 거둘 수 있는 운기를 가지고 있으니 일에 손이 잡힌다면 적극 추진해라.

72년생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남들에게 보여줘라. 옛날의 그 과감함은 어디로 갔는가?


▲ 행운숫자 : : 4, 5, 7
▲ 길 방 : : 南

37년생 아쉬움이 남지만 여기서 만족해야 한다. 뒤돌아보는 것 보다 짧지만 앞을 보는 것이 현명하다.

49년생 마음의 상처를 씻을 곳이 없으니 외로움은 중첩되기만 하다. 떠나야 할 때를 아는 자가 현명한 자다.

61년생 스스로에게 혹독한 훈련을 가할수록 훗날의 성과는 반드시 보장되는 것이다.

73년생 중요한 약속을 잊고 있다. 인간사에서 당혹감을 금할 수가 없으니 황당하기만 하다.


▲ 행운숫자 : : 4, 6, 9
▲ 길 방 : : 東

38년생 떠나는 사람을 잡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이미 마음이 그곳에 없으니 새로운 사람을 찾아라.

50년생 어려움에 처했다고 스스로 궁지로 몰아넣는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다. 눈을 똑바로 떠라.

62년생 많이 고민할수록 더욱 많은 진리를 깨닫게 되는 것이다. 책 한두 권 읽는다고 진실이 가려지는가?

74년생 생각하는 바가 있다면 움직여야 한다. 과감하게 그 자리를 떠나가도 된다.


▲ 행운숫자 : : 4, 7, 9
▲ 길 방 : : 南

39년생 오랫동안 듣지 못했던 소식을 접하게 되니 기쁘기만 하다. 어색하지만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51년생 에너지 소모가 많았으니 휴식을 취해야 할 때다. 과도하게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된다.

63년생 가족들과 서먹한 관계가 지속되니 경계해야 한다. 대화의 장을 많이 가지도록 노력해 보라.

75년생 작은 실수에 주변 사람들이 너무 과장된 반응을 보이고 있으니 당황하지 마라.


▲ 행운숫자 : : 2, 3, 8
▲ 길 방 : : 北

40년생 상황이 반전될 기미가 보인다. 끝까지 분투하는 마음을 고수한다면 최후의 미소를 짓게 될 것.

52년생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향으로 움직여라. 건강상 적신호가 올 수도 있다.

64년생 사업을 하려한다면 부동산 쪽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 좋다. 조금 더 멀리 나가보라.

76년생 자신의 목표의식이 불분명하니 어떤 일을 해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다시 생각해 보라.


▲ 행운숫자 : : 4, 5, 8
▲ 길 방 : : 西

41년생 늘 웃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미소를 짓는 여유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마음이 허하니 모든 세상이 허하게 보이는 것.

53년생 자기 스스로 무덤을 파놓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니 주변 사람들이 답답해 할 수밖에. 생각을 가두지 말라.

65년생 조금 이라도 남을 배려했다면 결과가 이처럼 참담 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77년생 지식이란 채우기 전까지는 비어있는지 모르는 것이다.


▲ 행운숫자 : : 2, 7, 8
▲ 길 방 : : 南

42년생 가정에 화목한 기운이 감도니 어떤 액운도 범할 수가 없다. 현상태만 유지해라.

54년생 간단한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잠을 많이 잔다고 건강해 진다는 보장은 없다.

66년생 늦었다고 주저앉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 보라. 내일만 보지 말고 먼 미래를 바라보라.

78년생 꿈을 가지고 있으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니 팔자타령만 할 수 밖에. 하지만 기회는 반드시 온다.


▲ 행운숫자 : : 4, 5, 7
▲ 길 방 : : 南

43년생 자신의 속사정을 알아주는 이가 한명도 없다.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해라.

55년생 바쁜 삶 속에서 여유를 되찾아야 한다. 금전적 상황을 타개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실익을 위해 생각해 볼 때.

67년생 움직여 보라. 여기저기서 선뜻 도와준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79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주는 격이니 기대에 부응해야 할 것이다. 당분간 밤잠을 설치겠다.


▲ 행운숫자 : : 5, 6, 8
▲ 길 방 : : 東

44년생 아랫사람이 치고 올라오니 경쟁에서 밀려날 것 같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 하는 것이 더욱 문제다.

56년생 몸에 좋다고 뭐든지 많이 먹는다면 오히려 탈이 나는 것이다. 적당히 해라.

68년생 자신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알 턱이 없다. 알 수 없는 행동과 실수를 연발하게 된다.

80년생 결실을 보려 백방으로 노력한다면 확실한 자신의 자리가 만들어 질 것이다.


▲ 행운숫자 : : 5, 6, 7
▲ 길 방 : : 東

45년생 생각한 것 이상으로 결과가 좋게 나올 것이다. 다음을 기획하고 실행할 사람을 모집해야 한다.

57년생 박수와 갈채를 받으니 명예로운 운신이 이어진다. 지속적으로 운기가 좋으니 처신만 잘 하면 된다.

69년생 문서상 큰 이익이 따르니 가지고 있는 현금을 문서화 한다면 득을 볼 수 있다.

81년생 시험 운이 강하게 나타나는 때다. 준비하고 있다면 결과는 좋을 것이다.


▲ 행운숫자 : : 1, 6, 7
▲ 길 방 : : 西

46년생 자신의 직관력을 너무 과신하고 있다. 주변의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구해보고 판단하라.

58년생 사소한 아픔도 견디지 말고 병원에서 확인해 볼 것. 작은 지나침이 큰 불씨를 만든다.

70년생 충언을 못 받아들이고 있으니 발전 가능성을 자꾸만 놓치고 있다. 분위기를 환기 시키도록.

82년생 멀리 움직일수록 크게 일어날 수가 있다. 변화되는 환경에 두려워하지 말고 받아 들여라.


▲ 행운숫자 : : 5, 8, 0
▲ 길 방 : : 北

47년생 많이 베풀었던 만큼 큰 덕으로 되돌아 올 것이다. 잠시 긴 휴식을 갖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지금은 힘든 시기이나 시간을 가지고 기다린 다면 행운기가 반드시 돌아온다.

71년생 귀인을 몰라보고 홀대를 하게 되니 앞으로 찾아오는 복을 모두 걷어차 버리는 격. 사람을 보는 안목을 키워야.

83년생 시험 운이 저조한 운기로 점철되기 쉽다. 결과에 낙담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입력시간 : 2004-09-21 17:1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