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년생 이사 또는 자리이동이 있을 수

[띠로 본 주간운세] 10월 5일 ~ 10월 11일
77년생 이사 또는 자리이동이 있을 수




행운숫자 : 3, 6, 8
길 방 : 東

36년생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릴 전망이다. 나들이 나가는 기분으로 외출을 한다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48년생 뒤늦은 경쟁에 참여해야 하니 타인보다 배로 노력해야 한다. 미리부터 좌절할 필요는 없다.

60년생 빈곤한 생활을 차츰 벗어나게 되니 신분상승의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어려웠던 시절을 상기하라.

72년생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소모만 많아지고 있다. 보다 가치 있는 일을 하라.


행운숫자 : 5, 6, 9
길 방 : 北

37년생 애써 고민을 만들면서 스스로를 궁지로 몰아넣고 있다. 낙천적인 사고 관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다.

49년생 끝없는 터널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 앞이 보이지 않으니 전력질주 할 수 밖에 없다.

61년생 자신의 허점을 너무 많이 보여주고 獵? 반드시 상대는 그러한 점을 파고 들어올 것이다.

73년생 무턱대고 달려들기만 하니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저조한 격이다.


행운숫자 : 1, 2, 4
길 방 : 西

38년생 의외로 성과가 좋았으니 다음단계를 실천해도 좋겠다. 하지만 곧 새롭게 출발해야 함을 명심해라.

50년생 눈여겨 두었던 매물이 있다면 사들이는 것이 좋다. 근시일 내로 높게 오를 전망이다.

62년생 외부에서 자금을 끌어들여야 하는 실정이나 귀인이 나타나지 않으니 어렵기만 하다.

74년생 자신을 서포터 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은혜를 입는다면 반드시 기억해라.


행운숫자 : 1, 6, 8
길 방 : 東

39년생 자신의 수완을 타인들이 필요로 하는 곳이 생긴다. 사람을 잘 가려서 써야 함은 당연한 것이다.

51년생 너무 독단적이거나 구덕의 흠을 고치지 못하니 주변에서 도외시 될 것이다. 상대방의 체면을 최대한 배려할 것.

63년생 보다 적극적으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현재의 무기력함을 벗어나는 길은 잠시 떠나있는 것이다.

75년생 비록 실패는 했으나 결국 미래에 대한 투자로 생각하라.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東

40년생 자신의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곳으로 모아놓아야 할 때다. 뭉치지 못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은 당연한 법.

52년생 크게 남들에게 의탁해야 하는 일이 생길 것이다. 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은 판단.

64년생 무절제한 낭비성향 때문에 경제력이 구멍 나는 것이다. 대안도 없이 무조건 지출부터 하는 것은 금물.

76년생 열심히 했으나 결과는 남들이 가로채가는 형국이다.


행운숫자 : 1, 2, 8
길 방 : 南

41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조짐이 보인다. 막혔던 진로가 새롭게 트일 전망이니 활력이 샘솟을 것이다.

53년생 숨겨두었던 능력을 지금 발휘해야 한다. 기회는 왔으니 웅크린 날개를 마음껏 펼쳐보라.

65년생 관재수를 겪어야 하는 운기로 상황이 좋지 않다. 편법을 동원하고 있다면 과감히 단념할 것.

77년생 이사나 자리의 이동수가 동하고 있으니 곧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행운숫자 : 4, 6, 8
길 방 : 東

42년생 행운이 가장 강한 시기는 해가 떠있을 때이다. 어려운 일이나 중대한 판단을 내리는 것은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54년생 아직 일이 끝나지 않아서 불안한 감은 있지만 지난 손실을 만회할 운은 마련되어 있다.

66년생 답답한 형국에서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게 돌아갈 전망이다.

78년생 정체의 시기를 달리고 있다. 자신이 설정한 진로조차도 흔들리게 되니 고민을 안 할 수가 없다.


행운숫자 : 2, 8, 9
길 방 : 東

43년생 의욕도 넘치고 원기도 왕성하니 어떤 일이라도 해낼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다.

55년생 집안의 화목을 되찾게 되니 가장으로서 위신이 서는 날이다. 집안에 웃음이 만발해야 밖에서도 잘 나가는 것은 당연한 법이다.

67년생 자신감은 좋으나 자만심은 큰 독약이다. 경쟁에서 승리할 운기는 있으나 그래도 조심은 해야 한다.

79년생 새롭게 직장을 잡게 되니 기쁘기만 하다.


행운숫자 : 4, 8, 0
길 방 : 西

44년생 기대하지도 못한 곳에서 뜻밖의 도움을 받겠다. 섭섭하지 않게 식사대접을 해라.

56년생 기분 좋게 시작을 했는데 실속이 없다. 아직 실익을 챙기려면 더 기다려야 할 듯.

68년생 지금 있는 그 자리가 불편하고 몸에 맞지 않는다면 당장 일어나서 다른 것을 찾아라.

80년생 자신에게 솔직해져야지 타인을 사랑할 수 있는 것이다. 스스로 현실에 타협하고 있는 것이 오래 되었다.


행운숫자 : 3, 7, 8
길 방 : 南

45년생 일단 행동이 수상쩍고 의심이 가는 대상은 경계함이 좋다. 과도한 친절을 경계할 것.

57년생 지금 같은 행운기는 겸손함이 핵심이다. 승부를 걸 때가 아닌 것이다. 인생은 새옹지마라는 것을 명심해라.

69년생 현실이 너무 냉정하고 당혹스럽지만 받아들여야만 한다. 마음을 가다듬고 인내한다면 이겨낼 수 있다.

81년생 아직 해놓은 것이 없어도 지금부터라도 노력으로 평범함을 극복하면 된다.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東

46년생 안하무인으로 나서는 아랫사람 때문에 신경이 거슬린다. 단호하게 훈계를 할 필요가 있다.

58년생 자신의 이미지를 거래처에 강하게 어필하면 훗날 반드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70년생 동시에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으니 일단 벌려놓고 볼 일이다.

82년생 맡은 임무가 쉽고 간단하다고 방심하지 말라.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미래를 평가하게 될 중대사 일 수도 있다.


행운숫자 : 4, 5, 0
길 방 : 西

47년생 요행을 바라봐도 좋다. 새롭게 시작하는 배움에서 나이는 상관이 없는 것이다.

59년생 베풀었던 만큼 돌려받게 되니 이보다 기쁜 것이 없다. 믿을만한 여유를 가지게 된다.

71년생 주변의 원조세력으로 조직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라.

83년생 사랑의 방식이 서투르니 이별수의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자신의 이기심이 문제가 된다는 것을 상기하라.




입력시간 : 2004-10-05 15:4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