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 19일 ~ 10월 25일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南

36년생 과도하게 무리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라. 주머니 사정을 봐가며 베풀어야 할 듯.

48년생 그동안 열심히 일한 보람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다. 정직하게 땀 흘린 만큼 보상을 받는다.

60년생 무조건 투자와 투기를 한다고 해서 이득을 보는 것이 아니다. 가족간의 대화가 필요하다.

72년생 과거를 회상해라. 개구리가 올챙이 때 생각을 못한다고 비난하고 있다. 항상 초심을 잃지 말라.


행운숫자 : 2, 5, 7 길 방 : 北

37년생 아무 생각 없이 투자했던 곳에서 큰 이익이 난다. 자식에게서 희소식이 오니 걱정할 것 없다.

49년생 화려함만 추구했지 실상 실익이 없으니 자랑할 것도 없다.

61년생 많이 알리고 널리 쓰일수록 그 값어치는 높아진다. 자신만 알고 있다고 해서 희소성이 높아지는 건 아니다.

73년생 연인에게 더욱 瑁ㅗ瞞?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으니 본의 아니게 멀어지기만 한다.


행운숫자 : 2, 5, 0 길 방 : 南

38년생 큰 기쁨이 있을 것이다. 오랜만에 찾아온 좋은 소식에 한결 기분이 좋아지니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어라.

50년생 조급해 하지 마라. 때는 반드시 오게 되지만 현재 상황이 힘들다고 성급한 마음을 갖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62년생 무엇이 문제인지 원인을 모르고 있다. 근본을 치료할 생각을 하라.

74년생 주변사람들로 하여금 오해를 불러일으킬 소양이 많다. 구설에 항상 대비하라.


행운숫자 : 4, 8, 9 길 방 : 東

39년생 자신이 생각한 것들을 과감하게 선보일 필요가 있다. 허나 말이 항상 실수를 만들어 내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현명하다.

51년생 매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동남쪽 방향을 주시해라. 귀인의 조력으로 진로가 개척될 전망이다.

63년생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아야 한다.

75년생 허황된 생각에 잠 못 이루고 있다. 노력 없이 결과만 바라고 있으니 누가 자신을 돕겠는가?


행운숫자 : 1, 3, 8 길 방 : 南

40년생 책임을 지고 떠난다고 해서 사실상 일에 결말이 나는 것은 아니다. 도피성 의식이 강하니 좀 더 당당해야 한다.

52년생 노동의 대가가 불공평하게 진행되고 있다. 개혁과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켜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하라.

64년생 조금은 휴식을 취해야 할 시기다. 움직임을 멈추고 정보수집에 열중하라.

76년생 일단 일을 만들어 놓았으니 미끼를 물고 늘어질 물고기들이 모여 들 것이다.


행운숫자 : 3, 7, 9 길 방 : 南

41년생 조급한 성질을 버리지 못하니 몸 속에 화기가 다스려지지 않고 있다. 건강상 문제가 야기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유념해야 한다.

53년생 쉽게 피로를 느끼니 의욕감퇴로 인해 일 처리가 늦어진다. 잠자리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65년생 주변에서 인정 받으며 명예가 높아지니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출발한다.

77년생 볼품이 없어도 실속 있게 처신하면 성공이라는 길은 그다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 2, 8, 0 길 방 : 北

42년생 산해진미도 그림의 떡이니 맛있는 것은 남들이 다 가져가는 격. 아쉽다고 달려들지 말라.

5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니 가슴이 아프다. 신임이 많았던 만큼 위험요소는 강하다.

66년생 사업을 시작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조금 더 정보를 입수하고 좋은 목을 잡아야 한다.

78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주니 성의껏 일에 임해야 한다. 믿어주는 만큼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행운숫자 : 2, 5, 7 길 방 : 南

43년생 세상에 비밀이란 것은 없다. 언젠가는 다 밝혀질 것 들이니 솔직해야 한다.

55년생 기회가 왔으니 경쟁자에게 약점을 보이지 말아야 한다. 항상 경쟁구도에 처하는 상황.

67년생 무더운 더위에 기력이 쇠약해지니 일에 능률이 떨어진다. 활력을 되찾기 위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79년생 귀인을 찾아가 도움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후년을 대비하기 위한 학습에 전진하라.


행운숫자 : 5, 6, 8 길 방 : 東

44년생 투자에 있어서 조급해 할 필요가 없다. 여유 있게 바라보는 관망이 승리를 부른다.

56년생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니 웃음꽃이 만발한다. 휴식을 취할 때만큼은 일에서 떠나있어라.

68년생 엉뚱한 곳에 투자를 생각하거나 일을 만들 생각이다. 이번 일을 진행 한다면 마지막에 후회를 면치 못한다.

80년생 직장에서 잘 적응하지 못하니 자신이 설 자리를 못 찾고 있는 격.


행운숫자 : 3, 6, 7 길 방 : 東

45년생 집착과 상념은 쓸데없는 투기심만 유발한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다.

57년생 남들이 아무리 뭐라고 해도 끝까지 그 길을 갈 것이다. 직업이 갖는 숙명적 암시다.

69년생 아직도 지난 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늘 몽상과 허무한 계획만 세울 뿐.

81년생 배움에 있어서 너무 자세를 낮출 필요는 없다. 아쉬운 것은 내가 아니라 상대편이다.


행운숫자 : 3, 7, 8 길 방 : 南

46년생 끝났다고 안심하고 있는데 모르는 곳에서 부작용이 발생한다. 대비책을 세워야한다.

58년생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 억지로라도 휴식을 취하라. 조금 이기적이게 운신할 필요가 있다.

70년생 혼자서는 힘드니 여럿이서 함께하는 것을 추진하라. 독선적 행위는 불화를 초래한다.

82년생 이별은 최후의 선택이니 심사숙고하라. 이성보다 먼저 해결할 문제가 있다.


행운숫자 : 1, 9, 0 길 방 : 西

47년생 사랑할 시간도 부족한데 미워하는 마음을 버려라. 고집을 버리고 마음을 열어야 한다.

59년생 여유자금이 있다면 장에 풀어 놓는 것이 유리하다. 수입이 조금 저조해도 금방 회복될 전망이다.

71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가급적 삼가라. 본인이 직접 나서는 것은 위험하다.

83년생 아직은 자신의 길이 최고라고 생각하지 말라. 상위권에 있어도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길이다.




입력시간 : 2004-10-19 17:2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