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0월 26일 ~ 11월 1일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南

36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도 있으니 항상 유념을 해야 할 것이다. 지나친 근심이 화를 부른다.

48년생 처음은 어려웠으나 뒤에 잘 풀릴 것이니 너무 큰 근심을 가질 필요는 없다. 시간이 약이다.

60년생 상대를 인정해 준다면 더욱 큰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을 넓게 가져라.

72년생 불붙은 나무에 기름을 붓는 격이라. 화근을 안고 가는 모습인데 새로운 인연조차 버겁다.


행운숫자 : 1, 9, 0 길 방 : 東

37년생 소인배들의 감언이설이 넘어가고 있지는 않는가? 정신차리고 충언과 아첨을 구분하며 행해야 한다.

49년생 금전과 건강에서 좋지 못한 운기를 보이고 있으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겠다.

61년생 뜻하지 않은 계기로 위신이 높아지게 될 것이다. 허나 실속은 많지 않으니 허명에 구애 받지 말라.

73년생 진취적인 스타일도 좋지만 결과가 엉성하다면 인정받을 수가 없는 법이다.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西

38년생 하루만큼은 푹 쉬면서 원기를 충전시켜 줘야 할 필요가 있다. 기력이 쇠진해 있으니 무리수는 두지 말 것.

50년생 정확한 문제를 살펴 개선할 필요가 있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움직여라.

62년생 알뜰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티끌모아 태산이란 말을 실감한다. 그 동안의 노력이 성과를 보인다.

74년생 주변동료와 정신적 일치감이 형성된다. 조직 내에서 평가가 상승하겠다.


행운숫자 : 1, 5, 9 길 방 : 東

39년생 마무리를 잘 지었는데 무엇인가 부족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 빛이 강하면 그림자는 더욱 짙어지는 법.

51년생 생각보다 수입이 적고 지출은 많으니 낭비적 성향을 고쳐야 한다. 기초를 잘 다스려야 한다.

63년생 자녀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될 모습이니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75년생 맡은바 임무에 소홀히 하고 있으니 주변에서 일어나는 구설은 피할 도리가 없다.


행운숫자 : 2, 6, 7 길 방 : 北

40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전망이다. 조급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평화롭게 자신을 다스려라.

52년생 이미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다했다. 결과는 하늘에 맡겨라.

64년생 불투명한 어둠 속 터널을 지나야 하는 시기다. 믿음과 끈기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

76년생 주변에서 조력이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이보다 더 아쉬울 때가 없다. 자력으로 일어서야 한다.


행운숫자 : 3, 4, 8 길 방 : 西

41년생 자존심 때문에 승산이 없는 일에 내기를 걸고 있는 모습이다. 적당한 선에서 물러남이 좋다.

53년생 경쟁구도에 들어서게 되지만 승리를 확신할 수가 없다. 우회작전으로 승리에 도달할 수가 있다.

65년생 불안한 마음이 자주 일어나는 것은 자신의 신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자신을 믿어야 한다.

7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가 있으니 사람을 너무 과신하지 말아야 한다.


행운숫자 : 2, 8, 9 길 방 : 西

42년생 많이 베풀었던 만큼 많이 얻게 될 터이니 걱정하지 말라.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지 않은가?

54년생 주변에서 시끄럽게 자신을 몰아세운다. 이에 동요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는 것이다.

66년생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만일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면 강력히 항의하라.

78년생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경솔한 판단을 금하는 것이 현명하다.


행운숫자 : 1, 5, 6 길 방 : 西

43년생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타인을 이용하는 것도 정도껏 하는 것이다. 부담을 주는 부탁이나 언행은 삼가라.

55년생 상상력을 총 동원해도 실현가능성이 없다. 현실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다.

67년생 뼈아픈 추억이 되풀이 될 소지가 크다. 같은 실수를 또 반복하지 말 것이다.

79년생 경쟁자가 많으니 마음이 불안해도 걱정할 것이 없다. 충분히 승산이 있으니 승리는 따 놓은 당상이다.


행운숫자 : 5, 6, 8 길 방 : 東 행운숫자 : 5, 7, 9 길 방 : 北

44년생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 직 하다. 밤늦은 약속은 취소하고 발길을 재촉하는 것이 좋다.

56년생 무심결에 했던 일들이 좋은 결실로 다가오니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 성과가 있다.

68년생 너무 독단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곤란한 사태도 협력하면 해결이 가능하니 도움을 구해보라.

80년생 금전관리 능력을 우선적으로 키우는 것이 좋겠다


행운숫자 : 2, 7, 8 길 방 : 西

45년생 무리한 감이 있으면 하던 일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주먹구구식으로 밀고 나가는 것은 손해를 자초하는 짓이다.

57년생 잠자리만을 바꿔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행운을 불러 올 수 있을 것이다.

69년생 연륜과 경험으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을 구해주는 것이 자신의 임무 이다.

81년생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자신이 아직도 무엇을 잘 못하고 있는지 모르는가?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東

46년생 안하무인으로 나서는 아랫사람 때문에 신경이 거슬린다. 단호하게 훈계를 할 필요가 있다.

58년생 자신의 이미지를 거래처에 강하게 어필하면 훗날 반드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70년생 동시에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으니 일단 벌려놓고 볼 일이다.

82년생 맡은 임무가 쉽고 간단하다고 방심하지 말라.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미래를 평가하게 될 중대사 일 수도 있다.


행운숫자 : 4, 5, 0 길 방 : 西

47년생 요행을 바라봐도 좋다. 새롭게 시작하는 배움에서 나이는 상관이 없는 것이다.

59년생 베풀었던 만큼 돌려받게 되니 이만큼 기쁜 것이 없다. 믿을만한 여유를 가지게 된다.

71년생 주변의 원조세력으로 조직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라.

83년생 사랑의 방식이 서투르니 이별수의 그림자기 드리워진다. 자신의 이기심이 문제가 된다는 것을 상기하라.




입력시간 : 2004-10-27 10:5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