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 2일 ~ 11월 8일





행운숫자 : 5, 6, 8 길 방 : 西

36년생 혼자서 걸어가는 길은 외롭기만 하다. 함께 기분을 나누고 싶은 지기가 절실히 필요하다.

48년생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을 남에게 절대로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누구나 실수를 범할 수 있는 것이다.

60년생 눈앞의 이익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신의를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72년생 쓸데없이 말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실천력을 가지고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행운숫자 : 2, 7, 8 길 방 : 北

37년생 아직도 할 일은 많은데 기력은 점차 쇠해지니 아쉽기만 하다. 못 다한 일들은 후대에 남기는 것이 좋다.

49년생 자신의 금전이나 물질적인 측면만 보고 달려드는 위선자가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61년생 정신만 바짝 차리고 있으면 죽지는 않는다. 위기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자신을 다스리는 것이다.

73년생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고지가 멀지 않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후회도 없다.


행운숫자 : 5, 8, 0 길 방 : 西

38년생 받을 것은 받고 줘야 할 것들은 줘야 한다. 은원 관계를 빨리 청산하는 것이 이롭다.

50년생 주변에서 아무리 도움을 준다고 해도 현 상황에서는 그다지 큰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62년생 새롭게 출발하는 시점에서 두려움 따위는 잊어 버려라. 과감한 호기만이 살 길이다.

74년생 지출이 많고 주머니가 텅텅 비니 자괴감만 앞서간다. 조금 더 자신의 금전관리에 힘써야 할 것이다.


행운숫자 : 4, 6, 8 길 방 : 南

39년생 힘들었던 일들은 물러가고 새로운 기운만이 남는다. 후년의 덕이 좋으니 복록이 두터울 것이다.

51년생 일에 흐름을 잘 타고 났으니 매사가 순조로울 것이다.

63년생 자신의 그릇만큼 분수를 지키면 상황은 안정된다. 문제는 뱁새가 황새를 따라가려고 한다는 것.

75년생 현실에 만족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더 이상 헛된 꿈으로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행운숫자 : 1, 3, 9 길 방 : 東

40년생 상대방의 호의를 거절하지 말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의 자존심을 내세울 일이 아니다.

52년생 생각치 못한 곳에서 수익을 올릴 예정이다. 맛이 좋다고 과식하면 탈이 나는 것은 당연한 이치.

64년생 뜻이 맞아 떨어지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만큼 성과도 두 배로 오를 것이다.

76년생 이론만 잘 알고 실전에서는 한번도 써먹어 본적도 없으니 걱정만 앞서게 된다.


행운숫자 : 6, 7, 9 길 방 : 北

41년생 오랜 친구를 찾으니 이보다 더 기쁠 수가 없다. 오랜만의 회포를 맘껏 풀어 보도록 하라.

53년생 실질적인 성과는 다른 곳에서 나타난다. 공들인 것은 남 좋은 일만 시킨다.

65년생 주제넘게 나서지 말고 뒤로 한발 물러서라. 지금 상황은 자신이 낄 자리가 아니다.

77년생 눈앞에서 내 것을 빼앗기고도 어찌 할 수가 없으니 아쉽기만 하다. 인생을 길게 보는 여유가 필요하다.


행운숫자 : 4, 6, 0 길 방 : 南

42년생 오래된 물건이라도 정성과 추억이 담겨 있으니 버리지 말고 간직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주변에서 바라보는 시선이 가히 곱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이익을 챙겼으면 자중하는 것이 상책.

66년생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갈등을 느끼고 있다. 자신을 믿는 자신감의 결여가 가장 큰 고난이다.

78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다. 여행할 때 나침반 없이 떠나는 격이다.


행운숫자 : 5, 8, 9 길 방 : 南

43년생 자신의 생각이나 기획의 참신함이 가장 좋으나 뜻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섭섭하다.

55년생 어떠한 문제가 발생해도 대부분 해결된다. 중요한 것은 대인관계 유지가 필요한 시점 인 것이다.

67년생 여기저기 바쁘게 움직이고 분주하기만 할뿐 소득이 없다. 힘을 아껴야 한다.

79년생 배짱 두둑하게 내기를 걸었지만 사실 승산은 없다. 그래도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질 것.


행운숫자 : 3, 4, 8 길 방 : 東

44년생 공적인 업무가 남아 있다면 가능한 해지기 전에 볼 일을 끝내라. 저녁에는 새로운 일이 기다리고 있다.

56년생 자부심이 가득한 일에 이득도 따른다. 마지막 남은 자존심만큼은 지켜야 한다.

68년생 자신감도 좋지만 호기 부리지 말라. 돈 쓰고 망신당한다. 움직이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80년생 자신의 역량을 맘껏 펼쳐라. 기회라는 것이 자주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南

45년생 금전사정이 좋게 변화될 것이다. 뜻하지 않는 횡재수가 따르니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움직여 보라.

57년생 경쟁보다는 서로 힘을 합하라. 혼자서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은 무리수다.

69년생 상대방은 위기의 상황을 돌파하는 순발력이 뛰어나다. 적당한 선에서 물러섬이 오히려 손해보지 않는 방법이다.

81년생 오랫동안 계획한 일을 실천에 옮긴다. 치밀한 계획력 만이 일의 성패를 가른다.


행운숫자 : 3, 8, 9 길 방 : 東

46년생 사람을 너무 믿지 말고 적당한 경계가 필요하다. 인간사에서 배신을 느낄 수 있는 운기가 흐르고 있다.

58년생 인간관계에서 쓸데없는 루머에 흔들리지 말라. 중요한 것은 내가 느끼고 판단하는 것이다.

70년생 이렇게 저조한 운기에는 집안에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상책이다. 때를 기다려라.

82년생 고생한 보람이 서서히 나타날 듯하다. 힘들어도 일을 한다는 자체로 만족하라.


행운숫자 : 6, 8, 9 길 방 : 南

47년생 노력도 하고 계획도 좋았지만 잘하려고 해도 결과가 신통치 않다. 약간의 행운도 따라줘야 하는 법이다.

59년생 일에 있어서 적극적으로 나서면 이득이 많다. 소심한 마음이 행운을 깍는다.

71년생 판단을 내리고 한번 결심했으면 절대 흔들리지 말라. 중도 하차하는 일은 금물이다.

83년생 긍정적인 사고로 도전하라. 반드시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면 좌절이란 있을 수 없다.




입력시간 : 2004-11-03 11:1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