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 9일 ~ 11월 15일





행운 숫자 : 4, 7, 0 길 방 : 南

36년생 필요한 물건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르다. 한 번 떠난 사람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48년생 관심 있거나 호응이 좋은 사업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순식간에 기회는 사라지는 법.

60년생 외부에서 유치한 자금을 그냥 놀리지 말라. 명분을 세우고 활용하라.

72년생 자신이 해 놓은 성과에 불만이 있다면 그것은 과욕이다. 노력조차 게을리 한 것을 한탄해라.


행운 숫자 : 1, 3, 9 길 방 : 西

37년생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도 놀란다. 별 일도 아닌 것으로 놀라지 말라. 관찰이 필요하다.

49년생 쓸 데 없이, 하찮은 사람들이 흘리는 소문에 민감하면 가장 좋은 타이밍을 놓친다.

61년생 아무리 고민해 봐야 지금의 상황에서 뾰족한 방법은 없다. 이미 답을 알고 있지 않은가?

73년생 생殆【?일탈하지 말고 본업에 최선을 다 하라. 한 가지 꾸준한 기술을 습득하는 데 주력하라.


행운 숫자 : 2, 4, 5 길 방 : 北

38년생 좋은 소식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으나, 알아도 모르는 척하는 게 좋겠다.

50년생 선택의 순간에 놓여 있으나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루고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겠다.

62년생 전망이 불투명하면 지금 중단하라. 하루라도 빨리 빠져 나오는 것이 상책이다.

74년생 자신의 덕을 나누는 것에 인색해 하니 되돌아 오는 것이 적을 수밖에 없다. 후덕한 덕을 베풀면 돌아온다.


행운 숫자 : 6, 8, 9 길 방 : 北

39년생 자신이 생각 했을 때 소중한 것을 희생시키지 말라. 그 무엇도 바꿀 수 없는 값진 것 이다.

51년생 신중하게 생각하라. 서두르면 손해 본다. 움직일수록 이득은 적어지니 매사에 신중할 지어다.

63년생 너무 많은 생각으로 이리저리 재면 별로 먹을 게 없어진다. 맛 있는 것은 눈에 보일 때 삼켜라.

75년생 노력 없이 얻은 대가는 챙기는 것 보다는 베푸는 것이 현명하다.


행운 숫자 : 2, 3, 4 길 방 : 西

40년생 스스로 만족하면 된다. 남들이 몰라 준다고 한탄하지 말라. 항상 자신의 일이 찬사 받는 것은 아니다.

52년생 막히던 일에 활로가 생기고 거래와 교섭을 마무리 짓겠다.

64년생 예측이 맞지 않는 일이 발생한다. 자신의 직관력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일을 맡겨 보라.

76년생 확실하게 자신이 할 일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있다. 환상에서 깨어나 현실에 적응하라.


행운 숫자 : 1, 4, 9 길 방 : 南

41년생 터전의 변동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고향을 등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53년생 움직이는 방향을 잘못 잡고 있는 듯하니 어디를 가도 이 길이 아닌 듯 하다.

65년생 주변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으니 숨통이 트인다. 새로운 인연이 도래할 것이니 준비해야 한다.

77년생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될 전망이다. 예산 관리를 철저히 하고 믿을 수 있는 이성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


행운 숫자 : 4, 6, 0 길 방 : 南

42년생 기분은 좋은데 함께할 벗이 없으니 외롭기만 하구나. 쓸쓸함 속에 새로운 인연이 올 것이다.

54년생 의욕만 넘치고 행동에 분별력이 떨어진다. 냉정하게 행동하면 더 큰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66년생 현제 처한 상황이 부담이 되면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라. 자존심 구기는 것이 아니다.

78년생 인생의 항로에 있어서 목표를 확실하게 정하라. 꿈을 이루기에 늦은 나이는 아니다.


행운 숫자 : 2, 4, 6 길 방 : 北

43년생 사방이 막히는 격 이지만 우연한 일로 탈출할 방법이 있겠다. 도움을 구할 상대를 찾아라.

55년생 하찮은 일이지만 무엇을 선택할지 갈등하게 되는 구조에 놓인다. 고민하지 말고 선택하라.

67년생 작은 친절이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한번 웃을 때 마다 큰 덕이 쌓인다는 것을 잊지 말라.

79년생 지저분한 주위 환경을 좀 바꿀 필요가 있다. 인간 관계도 청산한다는 기분으로 정리하라.


행운 숫자 : 2, 4, 9 길 방 : 東

44년생 독단적인 행동으로 주위에 있는 사람이 등을 돌린다. 때로는 타협도 좋은 방법임을 알아야 한다.

56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는 기초가 중요하니 철저히 준비하라. 준비하는 만큼 거둘 수 있다.

68년생 구덕이 흠이라 입 조심을 하며 의사 표현을 삼가라. 알아도 모르는 척하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생활 리듬이 깨지는 형국이다. 수면 시간과 식사량을 조절하는 것이 급선무.


행운 숫자 : 5, 7, 0 길 방 : 南

45년생 좋은 소식을 가지고 귀인이 방문하니 자리를 지켜라. 앗차 하는 순간에 인연을 놓칠 수 있다.

57년생 소비성 경향의 지출로 지갑이 비어 버릴 듯하다. 불경기 일수록 금전 관리에 힘써야 할 것이다.

69년생 맡은 바 임무에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높을 것이다.

81년생 지나간 인연을 잊지 못하고 맴돌고 있으니 새로운 인연이 무겁기만 하다.


행운 숫자 : 1, 2, 9 길 방 : 東

46년생 이제 필요 없는 것 이라면 냉정하고 날카롭게 정을 끊어 버리고 갈아 치울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라.

58년생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무심히 버려 둔 일을 다시 검토하는데 신경을 쓰도록.

70년생 권토중래라 했다. 지난날의 실패를 거울 삼아서 훗날을 도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이다.

82년생 의외의 성과에 윗사람으로부터 칭찬과 격려에 크게 고무될 듯하다. 마음껏 즐겨라.


행운 숫자 : 5, 7, 0 길 방 : 南

47년생 길 떠난 사람이 친구로 돌아 온다. 어제의 적이 오늘에는 동료가 되는 것이니 믿을 만 한 게 못 된다.

59년생 쓸데없이 자존심만 높이니 일이 잘못될 수 있는 경향이 상당하다.

71년생 서로 간에 생각이 달라도 상대방을 이해하라. 동료라는 것은 자존심만 내세울 것은 아니다.

83년생 소유하고 있는 것에 애착을 가지고 어느 것 하나 버릴 것이 없다고 생각해라. 인연 또한 그렇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4-11-10 10:58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