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 23일 ~ 11월 29일





행운숫자 : 3, 6, 9 길 방 : 南

36년생 건강이 좋아야 의욕도 생기는 법이다. 끼니를 제때에 챙기지 않으니 활력이 있을 수가 없다.

48년생 도움을 주었던 상대방에게 실망을 주지 말라. 한번 신임을 잃으면 인연은 바로 끝이다.

60년생 한번 막힌 일이 자꾸만 속을 썩여서 곤란을 겪는다. 너무 풀리지 않는다면 돌아가는 것도 상책.

72년생 이성에게 지나치게 빠지면 잃는 것이 많다. 중심을 잡고 자신의 일에 매진하라.


행운숫자 : 2, 4, 6 길 방 : 西

37년생 경제적 상황이 호전되니 절로 배가 부르다.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며 힘차게 진행해 보라.

49년생 적당히 이용하는 것도 좋은데 기본적인 양심은 지키도록 하라. 과욕은 스스로를 자멸 시킨다.

61년생 중대한 결정을 승인 받을 일 있으면 오후가 적당할 ? 새로운 인연을 맞겠다.

73년생 간절하게 원했건만 하늘이 외면하는 듯 하다.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이 맘 편하겠다.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北

38년생 여생을 받으면서 보냈으니 이제는 베풀 시기가 되었다. 베푸는 만큼 편안한 마음을 가질 것이다.

50년생 금전적 운기가 저조하니 큰 흥정은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정 급하다면 오후를 노려라.

62년생 자신도 모르게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원인은 이성에게 있다.

74년생 아무도 모르게 비밀리에 처리할 일이 생긴다. 가급적 빨리 움직이고 일어서라.


행운숫자 : 5, 6, 9 길 방 : 北

39년생 어쩔 수 없는 현실에 기운이 없어도 움직이는 것이 좋다. 더 이상 무리수를 두는 것은 금물이다.

51년생 기다리던 약속이 미뤄지거나 조금씩 자주 금전을 지출할 일이 생긴다.

63년생 자신의 의사표현을 분명하게 맺고 끊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중립적인 태도는 실망만 안긴다.

75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변동 수가 있겠다. 천천히 일을 진행하되 조급함을 버려야 한다.


행운숫자 : 1, 3, 4 길 방 : 西

40년생 귀찮아도 사람들과 어울리면 얻는 것이 많다. 초대를 거절하지 말고 참석해 보라.

52년생 주변에서 분란이 있겠으나 자신이 참견하지 않아도 저절로 해결된다.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면 된다.

64년생 듣기에 쓴 말이라고 흘려듣지 말고 타인의 말을 끝까지 들어라.

76년생 자기 관리를 철저히 했으니 직장상사에게 좋은 소식을 듣는다. 조직 내에서 지위가 높아지는 일이 있겠다.


행운숫자 : 1, 4, 9 길 방 : 南

41년생 몸과 마음이 가볍고 상쾌해진다. 가벼운 운동으로 자신을 관리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부른다.

53년생 말을 건너서 듣는 것보다 눈으로 직접 보는 것이 낫다. 허상 같은 정보만 들으니 헛다리 짚겠다.

65년생 모든 일에는 집중이 필요하다.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카운터가 필요하다.

77년생 일의 끝마무리에 왔지만 너무 마음을 놓으면 낭패를 본다.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라.


행운숫자 : 4, 6, 0 길 방 : 南

42년생 잠이 잘 오지 않고 자도 잔 것 같지가 않다. 집에서 푹 쉬어라. 과로가 병의 원인.

54년생 금전이 호전되고 상승세로 올라갈 수 있으니 기회를 잘 잡는 시각을 길러야 하겠다.

66년생 부채로 인한 고민을 혼자서 앓지 말고 자신 있고 당당하게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8년생 지금까지 하던 기존의 일을 포기하면 곤란하다. 이제 와서 배를 갈아타는 것은 위험한 짓이다.


행운숫자 : 2, 4, 6 길 방 : 南

43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도움이 필요하니 마음을 열어라.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55년생 주변의 상황이 난삽해지고 분위기가 어수선해도 실속은 챙겨라. 줄을 잘 서야 한다.

67년생 보이지 않았던 능력으로 일을 처리하는 능수능란한 태도가 오히려 오해를 산다.

79년생 새 마음으로 출발하라. 한번 실패한 인연은 다시 돌아올 가망성이 없다. 상대를 걱정해 줘야 할 것.


행운숫자 : 1, 4, 8 길 방 : 東

44년생 자신과 이야기가 통하는 사람을 만난다. 뒤늦게 만난 인연이지만 연이 깊은 만남이다.

56년생 없는 돈에 지출은 있지만 전혀 아깝지가 않다. 훗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아주 좋다.

68년생 혼자서 해결해라. 동료들과 손을 잡으면 일에 차질이 생길 것이다.

80년생 자신을 과대평가 하고 있다. 능력에 비해 바라는 것이 너무 크다. 노력하는 방법부터 다시 생각해 볼 것.


행운숫자 : 4, 6, 7 길 방 : 南

45년생 아랫사람에게서 존경을 받으니 마음이 벅차구나. 부를 누리는 것보다 자신의 존재가 귀함이 더 좋다.

57년생 상사도 좋고 부하직원도 좋다. 활기를 찾을 수 있다면 어떠한 방법도 놓치지 말라.

69년생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한껏 자신감을 지녀도 무방하다.

81년생 새로운 것을 실행하기에 좋은 일진이다. 몸가짐을 단정히 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겠다.


행운숫자 : 3, 4, 9 길 방 : 東

46년생 별로 이득이 될 것 같지 않은 일이었으나 의외로 소득이 크다. 이 상태에서 만족하면 발전은 없다.

58년생 충돌이 있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대인관계에서 마찰이 일어날 것이다.

70년생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수월해 막힘이 없다. 주변에서 빨리 조력자를 구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82년생 좋은 인연이 다가오겠다. 실수하지 말고 천천히 다가서는 방법을 선택하라.


행운숫자 : 1, 2, 6 길 방 : 南

47년생 혼자하기에 벅찬 일들이 생긴다. 도움을 구하기 위해서 손을 내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59년생 뭔가 풀리지 않는 조짐이 보인다.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71년생 연장자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진로를 한번쯤 수정하는 것도 늦지는 않았다. 최후에 웃는자가 진짜 승자다.

83년생 자신이 선택한 길을 후회하지 말라.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고 분주하게 움직이고만 있을 뿐이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4-11-24 17:1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