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생, 생각대로 밀어붙여라

[띠로 본 주간운세] 12월 14일 ~ 12월 20일
43년생, 생각대로 밀어붙여라




행운 숫자 : 1, 6, 0 길방 : 東

36년생 - 걱정 거리가 사라지고 다시 양광이 비추는 길을 걸어갈 것.

48년생 - 불가항력적으로 제안을 받아 들여야만 하는 상황이다. 어렵다고 해도 전화위복의 조짐이 엿보인다.

60년생 - 변화를 용감하게 시작했지만 내심 속내는 두려워하고 있다. 여유를 가져야 할 때.

72년생 - 천방지축으로 날뛰니 구설과 시비를 자초하고 있는 모습이다. 기다리던 이성에게서 연락이 올 것이니 준비를 해 둬라.


행운 숫자 : 4, 6, 0 길방 : 南

37년생 - 귀한 손님을 단순히 잡상인으로 착각하고 있다. 소홀히 대접하지 말라. 아는 만큼 사물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49년생 - 예상한 것들이 적중하니 적지 않은 이득을 챙길 수 있겠다. 너무 자만하는 것은 금물.

61년?- 알 수 없는 이유들 때문에 망신만 당하고 속수무책으로 타락하고 있다.

73년생 - 고되게 몸을 움직이니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푹 잠이나 잤으면 하는 것이 소원이다.


행운 숫자 : 8, 9, 0 길방 : 南

38년생 - 무엇을 해도 답답한 일이 발생하기 쉬운 날이다. 분위기가 저조하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 여러 가지 생각 중에 한 가지만 집중해라. 자신이 무엇을 가장 원하는지 부터 찾아라.

62년생 - 뜻대로 되는 것이 없다. 자신의 통찰력도 저조하니 될 수 있으면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74년생 - 당장 필요 없는 물건에 집착을 하지 마라. 허리띠를 졸라 매야 하는 시기이다.


행운 숫자 : 3, 4, 7 길방 : 西

39년생 - 금전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베풀어야 활로가 열린다. 늦었지만 자신의 덕을 보여주는 것이 살 길이다.

51년생 – 자녀 문제로 마음이 상해 있다. 잠시 흔들리는 시기이니 잘 잡아줘야 할 때.

63년생 - 독선적인 판단으로 인한 주변의 피해가 크다. 아직도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모르고 있다.

75년생 - 믿었던 친구라도 조심해야 한다. 특히 이성 문제로 우정에 금이 가기 십상이다.


행운 숫자 : 3, 6, 8 길방 : 南

40년생 - 마음 독하게 먹고 한 번 해 보는 것이다. 언제까지 세월 탓만 하고 있을 수는 없다.

52년생 - 용기를 내어 아내와 상의하면 해결점을 찾을 수 있다. 귀인은 남동쪽에서 찾아라.

64년생 - 진실을 언젠가는 밝혀지니 구차하게 변명하지 마라. 변명이 오히려 초라하게 만든다.

76년생 - 관재수가 있으니, 규정을 어기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특?음주 운전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을 수 있다.


행운 숫자 : 4, 6, 7 길방 : 南

41년생 - 자신의 예감이 무서울 정도로 적중할 것이다. 투자나 투기성 종목에 대해서 기대해 볼만하다.

53년생 - 조급해도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걸음 늦게 시작하는 것이 지금은 중요한 판단.

65년생 - 자신의 재능에 대해서 불평하지 말라. 묵묵히 일 하면 언젠가는 알아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77년생 -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하게 되었지만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


행운 숫자 : 5, 8, 0 길방 : 東

42년생 - 항상 급한 마음이 문제 거리를 만든다. 조심성 있게 일을 처리하라.

54년생 - 차 떠난 뒤 손 흔들어 봐야 소용없다. 안타깝지만 기회는 이미 떠났다. 다음에는 망설이지 말라.

66년생 –남의 떡이 크게 보이는 법. 내 것이 아니면 무엇이든 탐하지 말라.

7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사람을 무조건 믿지 말라. 사람 만나는 것이 좋아서 곁에 있지만, 결국 자신만 손해를 보는 격.


행운 숫자 : 3, 4, 9 길방 : 南

43년생 - 문단속 철저히 하고 외출을 삼가라. 등잔 밑이 어둡다. 내실을 확실히 다져둘 것.

55년생 - 결과를 인정하고 원망하는 마음을 접어야 한다. 패배를 시인하는 것이 마지막 명예를 건지는 것이다.

67년생 - 자신만 힘든 것이 아니다. 세상만사 불평하지 말라.

79년생 - 부모님께 그나마 경제적인 힘이 되어 드리니 자식 된 도리로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한 것이다. 기회가 곧 찾아 올 것.


행운 숫자 : 3, 6, 7 길방 : 北

44년생 -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신하라.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니 문제가 야기된다.

56년생 - 평소 지켜보았던 관심사는 예상했던 대로 원만하게 진행된다. 인재를 찾아야 한다.

68년생 - 스스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자세도 생활의 지혜다. 이상이 너무 높아 오르지 못한다면 에너지 낭비일 뿐이다.

80년생 - 상대에게 의심받을 행동은 삼가라. 힘들었던 일이 이제는 하나씩 풀린다.


행운 숫자 : 1, 2, 6 길방 : 西

45년생 - 경쟁자가 의심받을 행동을 하더라도 정확한 물증이 없이는 관찰만 하라. 되려 당하는 수가 있다.

57년생 - 집안 문제를 밖에서 까지 토로할 필요는 없다. 취해서 가정사에 관한 말을 삼가라.

69년생 - 윗사람이 마음의 문을 열어야 대화가 된다. 기다리면 알려줄 것이다.

81년생 - 치기어린 마음으로 달려들어 보나 결국 결과는 똑같다. 이미 손해를 본 형국이니 상황 수습에 기여할 때.


행운 숫자 : 4, 5, 0 길방 : 南

46년생 -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만 받는다. 그러나 결과는 달콤할 것이다.

58년생 - 중요한 직책을 맡아야 하니 침착한 행동과 너그러운 마음이 필요하다.

70년생 - 허영심은 버리고 지출을 줄여야 할 때다. 타인의 눈을 의식해서 충동 구매 하는 것을 자제하라.

82년생 - 너무 폐쇄적으로 삶을 살아가고 있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 조금 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 6, 9, 0 길 방 : 東

37년생 - 자신의 권력에 심취되어 정도를 거스르고 있으니 훗날 다가오는 구설과 외면은 피할 도리가 없구나.

47년생 – 여유 자금이 생겨서 투자를 하고 싶으나 새로운 계약은 삼가라.

59년생 - 귀인이 아니라 악연이다. 상대는 도와주겠다고 말은 하지만 믿지 않는 게 낫다.

71년생 - 자기 본위의 생각은 불화를 부른다. 자기 중심적 사고 관념에서 벗어나라.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생각은 어디서나 외면 당한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4-12-16 13:3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