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년생, 욱일승천의 기회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월 11일 ~ 1월 17일
69년생, 욱일승천의 기회다




행운의 숫자: 34. 50. 78 길 방: 南
36년생: 예전의 사람이나 뜻하지 않은 친구가 찾아오니 어찌 반갑지 않을까 싶습니다.
48년생: 부부간에는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있습니다.
60년생: 나의 마음을 몰라준다고 탓하기 전에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72년생: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29. 30. 67 길 방: 北
37년생: 희망적인 열성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일과 가족의 사랑을 함께 이룰 수 있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49년생: 평생 갈 것 같았던 나의 자리를 내 놓는 일이 생길 수가 있으니 태만을 피해야 합니다.
61년생: 몇 번의 안면이 있다고 부탁을 받게 되면 결국 큰 부탁까지 연관될 것입니다. 처신을 잘해야 평안합니다.
73년생: 데이트보다는 직장에서 밀린 일부터 해결을 하여야 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9. 12. 29 길방: 東
38년생: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50년생: 서로 진실한 마음을 보인다 해도 흔들리는 마음을 쉽게 다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62년생: 마음에 생각지도 못했던 변화가 생깁니다. 산이 있으면 그늘도 깊은 법입니다.
74년생: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입니다.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한번 시작한 일은 당신이 꼭 결론을 맺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22. 30. 78 길방: 西
39년생: 재물에 대해서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생각 밖의 변화가 인생의 방향을 바뀌게 하겠네요.
51년생: 즐거움과 슬픈 일이 반반인 시기네요. 지금은 상황이 어렵더라도 편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네요.
63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 날 구멍은 있습니다. 괜히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75년생: 투자하면 좋은 효과가 있는 한 주네요. 줏대를 가지고 한곳에만 집중하세요.


행운의 숫자: 3, 4, 6 길방: 東
40년생: 백방으로 분주하게 웃으며 다녔지만 정작 따르는 사람이 없으니 고독합니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52년생: 자만심에 빠져 지나친 권위의식으로 인해 주변에서 인기가 없습니다. 아랫사람들을 잘 보세요.
64년생: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사고 싶은 물건이 보이면 놓치지 마세요.
76년생: 성의를 다하여 임무를 완수했지만 체력이 저하됩니다. 건강을 생각하세요.


행운의 숫자 : 1, 3, 9 길방 : 南
41년생: 서쪽에서 귀인이 나와 좋은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니 성의표시를 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너무 저조한 분위기 속에 일이 잘 안 풀려 나가나 문제의 본질을 꿰뚫고 있으니 다행이다.
65년생: 쓸데없이 나서지 말라. 가만히 있으면 2등은 한다. 필요 없는 문제를 만들 행동은 삼가라.
77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 속전속결은 금물. 젊다고 과신하지 말고 냉철한 판단력을 키워라. 보신은 미래를 위한 투자다.


행운 숫자: 4, 7, 8 길방: 南
42년생: 집안에 우환이 사라질 전망입니다. 속사정이 복잡하나 알아주는 이 없네요.
54년생: 자신의 처한 상황을 똑바로 직시해야 합니다. 자기 합리화로 회피하지 말고 문제점을 바로 고쳐야 합니다.
66년생: 주변에서 모두 만류하지만 일을 만들 생각이다.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밀고 나가십시오.
78년생: 후반기에 이루어질 자신의 성과물에 대해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행운 숫자: 2, 5, 7 길방: 南
43년생: 세상에 비밀이란 것은 없습니다. 언젠가는 다 밝혀질 것이니 솔직해져야 합니다.
55년생: 기회가 왔으니 경쟁자에게 약점을 보이지 말아야 합니다. 항상 경쟁구도에 처하는 상황이니 조심해야 할 때 입니다.
67년생: 추위에 기력이 쇠약해지니 일에 능률이 떨어집니다. 돌파구를 찾아야 합니다.
79년생: 귀인을 찾아가 도움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후년을 대비하기 위한 학습에 전진하세요.


행운 숫자 : 3, 6, 7 길방 : 北
44년생: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신하세요.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니 문제가 야기됩니다.
56년생: 평소 지켜보았던 관심사는 예상했던 대로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인재를 찾아야 합니다.
68년생: 스스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자세도 생활의 지혜 입니다. 이상이 너무 높아 오르지 못한다면 에너지 낭비에요.
80년생: 상대에게 의심받을 행동은 삼가십시오. 힘들었던 일이 이제는 하나씩 풀립니다.


행운 숫자 : 2, 7, 9 길방 : 北
45년생: 함정이 빠질 우려가 있으니 정보 수집에 소홀히 하지 마세요. 가급적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시길.
57년생: 시끄러운 구설이 사라지고 명예회복에 기회가 올 것입니다
69년생: 운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잡아서 한번에 도약할 발판을 마련해야 합니다.
81년생: 하는 일 없이 놀고만 있으니 주변의 시선이 따가울 따름입니다. 집의 이동이 있으니 그 후부터 잘 나갈 기운이 보일 듯.


행운 숫자 : 2, 5, 6 길방 : 東
46년생: 자신의 직관력으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됩니다. 신중한 태도로 협조자를 구하십시오.
58년생: 우발적인 상황으로 곤란을 겪습니다. 불안한 마음이 불운을 부른 것이다. 여유를 갖고 평정심을 잃지 마시길.
70년생: 가까운 길을 두고 멀리 돌아가는군요. 왜 주변의 조언을 무시하나요.
82년생: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인연은 이제 떠날 것 이니 홀로서기를 해야 합니다.


행운 숫자 : 1, 4, 0 길방 : 北
47년생: 집에만 있지 말고 나들이라도 나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해보십시오.
59년생: 과도한 친절을 보이는 이를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가 없이 베푸는 사람은 드뭅니다.
71년생: 부담 가는 일을 쉽게 승낙해 버렸으니 후회가 막심합니다. 대책을 마련하십시오.
83년생: 과음을 삼가고 체력 증진에 힘써야 합니다.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고 있으니 반드시 난관을 거치게 됩니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1-12 11:3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