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생, 진중하게 내실을 다져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월 25일 ~ 1월 31일
43년생, 진중하게 내실을 다져라




행운 숫자 : 7, 8, 0 길방 : 西

36년생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끊임없이 들리고 있으니 기분이 우쭐해진다.

48년생 주변 사람들에 대해서 너무 인색해 하지 말라. 인간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60년생 숨 돌릴 틈이 없이 바쁜 일과가 연속 되니 휴식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달다.

72년생 생각이 막혀 있으니 해답을 찾기 어렵다. 이번 일은 융통성을 발휘해야 성사된다.


행운 숫자 : 1, 3, 9 길방 : 西

37년생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도 놀란다. 별 일도 아닌 것으로 놀라지 말라. 관찰이 필요하다.

49년생 쓸 데 없이 하찮은 사람들이 흘리는 소문에 민감하면 가장 좋은 타이밍을 놓친다.

61년생 아무리 고민해 봐야 지금의 상황에서 뾰족한 방법은 없다. 이미 답을 알고 있지 않은가?

73년생 생업에서 일탈하지 말고 본업에 최선을 다 하라. 한 가지 꾸준한 기술을 습득하는데 주력하라.


행운 숫자 : 1, 2, 4 길방 : 西

38년생 의외로 성과가 좋았으니 다음 단계를 실천해도 좋겠다. 하지만 곧 새롭게 출발해야 함을 명심해라.

50년생 눈 여겨 두었던 매물이 있다면 사들이는 것이 좋다. 근시일 내로 높게 오를 전망이다.

62년생 외부에서 자금을 끌어 들여야 하는 실정이나 귀인이 나타나지 않으니 어렵기만 하다.

74년생 자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은혜를 입는다면 반드시 기억해라.


행운 숫자 : 3, 4, 7 길방 : 西

39년생 건강에 힘써야 할 듯. 일이 많다고 너무 무리하지 말라. 자신의 몸만 축난다.

51년생 자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다. 꾸준한 사랑으로 혈육을 감싸 줘라. 믿음을 준다면 끝까지 속썩이는 일을 하진 않을 것이다.

63년생 먹고 살기 힘들다고 좌절하지 말라. 굳건한 마음으로 자아를 지키는 게 급선무다.

75년생 자신에 대해 너무 자만하고 있다. 반성하는 삶을 살아야 후한이 두렵지 않다.


행운 숫자 : 2, 5, 6 길방 : 北

40년생 결과에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과도한 욕심은 큰 손해를 부르는 법이니 자제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좋은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라. 자신이 원하는 바를 더 크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64년생 후일 반드시 큰 기회가 있으니 낙담할 필요는 없다.

76년생 정성을 들인 만큼 결과가 좋지 못하니 후회만 든다.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속 편하다.


행운 숫자 : 4, 6, 7 길방 : 南

41년생 자신의 예감이 무서울 정도로 적중할 것이다. 투자나 투기성 종목에 대해서 기대해 볼만 하다.

53년생 조급해도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 걸음 늦게 시작하는 것이 지금은 중요한 판단.

65년생 자신의 재능에 대해서 불평하지 말라. 묵묵히 일 하면 언젠가는 알아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77년생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하게 되었지만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


행운 숫자 : 4, 6, 8 길방 : 東

42년생 행운이 가장 강한 시기는 해가 떠있을 때 이다. 어려운 일이나 중대한 판단을 내리는 것은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54년생 아직 일이 끝나지 않아서 불안한 감은 있지만, 지난 손실을 만회할 운은 마련되어 있다.

66년생 답답한 형국에서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게 돌아갈 전망이다.

78년생 정체의 시기를 달리고 있다. 자신이 설정한 진로조차도 흔들리게 되니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다.


행운 숫자 : 3, 4, 9 길방 : 南

43년생 문단속 철저히 하고 외출을 삼가라. 등잔 밑이 어둡다. 내실을 확실히 다져둘 것.

55년생 결과를 인정하고 원망하는 마음을 접어야 한다. 패배를 시인하는 것이 마지막 명예를 건지는 길이다.

67년생 자신만 힘든 것이 아니다. 세상 만사 불평하지 말라. 다 힘들다.

79년생 부모님께 그나마 경제적인 힘이 되어 드리니 자식 된 도리로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 한 것이다.


행운 숫자 : 3, 6, 7 길방 : 北

44년생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신하라.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니 문제가 야기된다.

56년생 평소 지켜보았던 관심사는 예상했던 대로 원만하게 진행된다. 인재를 찾아야 한다.

68년생 스스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자세도 생활의 지혜다. 이상이 너무 높아 오르지 못한다면 에너지 낭비.

80년생 힘들다고 현실을 회피하지 말라. 전면에서 부딪치는 것이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행운 숫자 : 5, 7, 0 길방 : 南

45년생 좋은 소식을 가지고 귀인이 방문하니 자리를 지켜라. 아차 하는 순간에 인연을 놓칠 수 있다.

57년생 소비성 경향의 지출로 지갑이 비어버릴 듯하다. 불경기 일수록 금전 관리에 힘 써야 할 것이다.

69년생 맡은 바 임무에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높을 것이다.

81년생 지나간 인연을 잊지 못하니 새로운 인연이 무겁기만 하다. 사랑을 얻으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행운 숫자 : 1, 4, 0 길방 : 北

46년생 나들이라도 나서는 것이 좋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해 보라.

58년생 과도한 친절을 보이는 이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대가 없이 베푸는 마음 좋은 이가 아니다.

70년생 부담 가는 일을 승낙해 버렸으니 후회가 막심하다. 이제 와서 번복할 수는 없는 일이니 대책을 마련하라.

82년생 체력 증진에 힘써야 한다.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고 있으니 반드시 난관을 거치게 된다.


행운 숫자 : 6, 9, 0 길방 : 東

47년생 자신의 권력에 심취되어 정도를 거스르고 있으니 훗날 다가오는 구설과 외면은 피할 도리가 없구나.

59년생 여유 자금이 생겨서 투자를 하고 싶으나 새로운 계약은 삼가라.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널 것.

71년생 귀인이 아니라 악연이다. 상대는 도와주겠다고 말은 하지만 믿지 않는 게 낫다.

83년생 자기 본위의 생각은 불화를 부른다. 자기 중심적 사고에서 벗어나라.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1-26 15:0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