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한 우물을 파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2월 22일 ~ 2월 28일
60년생, 한 우물을 파라




행운숫자 : 1, 4, 7 길 방 : 西

36년생 가정이 화목하면 그만이다. 무리한 욕심을 더 이상 부리지 말고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행복한 일이다.

48년생 그 동안 자신에게 질타되어 오던 오명을 벗고 위신이 바로서는 운이다.

60년생 구매는 사실상 손실을 볼 우려가 강하니 심사숙고하고 매출은 좋은 운기를 탈 것이다.

72년생 자신의 그릇도 재보지 않고 무리한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좌절한다. 올라갈 수 있는 나무인지 생각해라.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北

37년생 금전적인 지출은 있으나 허무한 곳에 사용하는 소비성 지출이 아니다. 아까워 하지 마라.

49년생 좋은 운이 하락세를 탈 분위기 이다. 새롭게 확장하는 일이 있다면 속히 거두어라.

60년생 한 우물만 파야 길이 보인다. 평萱?타고가야 할 말을 잘 골라 타야 친해지는 법.

73년생 자신의 이익만 바라보고 이기적인 태도는 곤란하다. 상대를 믿어주는 것 또한 용기가 필요한 것이다.


행운숫자 : 3, 5, 8 길 방 : 南

38년생 손재수가 동하니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거나 극심한 건망증으로 인해 중요한 서류를 흘릴 수 있으니 각별의 주의하라.

50년생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과거의 기억이 가슴을 도려낸다. 시간이 약이라 했거늘….

61년생 윗사람에게 칭찬과 격려를 받겠다. 하지만 이득은 없다. 그것으로 끝내라.

74년생 애정관계에 많은 변화가 따른다. 다혈질적인 상대의 움직임이 슬슬 지쳐가는 분위기다.


행운숫자 : 4, 7, 9 길 방 : 西

39년생 베푼 것보다 더 큰 보답을 받겠다. 돌아온 것이 이리도 기쁘니 보람이란 것은 바로 이러한 것이다.

51년생 어려운 시기에 큰 공을 세운다. 사면이 막혀 있어도 탈출구는 반드시 있는 법이다.

63년생 매일 생각만 하니 시간만 낭비다. 언제까지 공상으로 하루를 보낼 것인가?

75년생 새롭게 배우는 지식은 있으나 써먹지 못하는 지식들로 가득 차 있으니 매사 헛고생만 하는 격이다.


행운숫자 : 5, 6, 8 길 방 : 北

40년생 얼굴을 붉히며 언사를 높이고 이웃과 언쟁이 있으나 참아라. 일단 참고 용서하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52년생 양보하는 마음을 갖춘 후에 상대를 바라본다면 평소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것들이 보일 것이다.

64년생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사람이라도 얻게 된다.

76년생 기다리던 돈은 시일이 걸리겠다. 하지만 풀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기다려 보라.


행운숫자 : 6, 8, 0 길 방 : 北

41년생 가만히 앉아있지 말고 무슨 일이든 하는 게 좋다. 움직이는 것이 활력을 불어 넣는 길이다.

53년생 궁금한 사항은 많은데 주변에 조언을 구해도 딱히 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없어 답답하다.

65년생 어려움에 직면해도 주위를 살피면 능히 해결책을 구할 수 있다. 이성간의 거래는 불미스럽다.

77년생 좋아하는 사람에게 숨기는 일이 있다면 털어놔라. 훗날 더욱 큰 상처가 될 것이다.


행운숫자 : 5, 6, 7 길 방 : 西

42년생 배우자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평생을 함께한 동반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말아라.

54년생 인연을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 잠시 스치는 사람이라도 자신에게 어떠한 이로움으로 다가올지는 아무도 모른다.

66년생 시비와 구설수가 함께 몰아닥칠 것이다. 관여하지 말고 떨어져 있어라.

78년생 밀고 나가라. 성취할 기상이다. 주저하지 말라. 기회란 쉽게 오는 법이 아니다.


행운숫자 : 1, 3, 7 길 방 : 東

43년생 건강이 악화될 조짐이 있다. 평소에 식생활 습관을 잘 못 길들였던 것이 화근이었다.

55년생 손을 뻗으면 더욱 많이 가질 것만 같은 욕심에 눈이 어두워 약간의 손해를 본다.

67년생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 동업자나 친구와 불화를 조심하라.

79년생 자신의 실력양성에 주력해야 할 시기이다. 타인의 말을 모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한심한 일이다.


행운숫자 : 4, 6, 9 길 방 : 北

44년생 나눠준 것도 없이 받기만 하려고 하니 일이 꼬일 수밖에. 먼저 주어야 대접을 받는 법.

56년생 우물안 개구리가 자신을 두고 하는 말 일 수 있다. 내 울타리만 고집하지 말고 두루 살펴라.

68년생 열심히 일한 결과에 성과가 지연되어도 성급함은 금물이다. 조바심은 이미지만 떨어드린다.

80년생 쉬는 것?돈 버는 것이다. 쓸데없이 돌아다니는 것은 지출만 늘리는 일이다.


행운숫자 : 3, 6, 9 길 방 : 東

45년생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 해도 너무 유약하게 대처를 한다면 오히려 잘려 나가는 법이다.

57년생 흥정은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라. 다만 철저한 정보를 가지고 거래에 임하는 것이 좋겠다.

69년생 주변의 경쟁자보다 활동력이 왕성하니 너무 앞서갈 듯하다. 속도를 잠시 줄이는 것이 좋을 듯.

81년생 벅차고 힘들어도 혼자 힘으로 하라. 주변에서 도움을 구할수록 나가는 것이 더욱 많다.


행운숫자 : 5, 6, 0 길 방 : 北

46년생 가고자 하는 눈높이를 더욱 높여라.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더욱 멀리 움직일 생각을 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비싸다고 망설이면 수익을 놓친다. 비싼 것이 비지떡이 겠는가? 다 제값을 하는 것이다.

70년생 과거에 얽혔던 인연으로 인한 손해의 기억을 빨리 떨치고 새롭게 시작하라.

82년생 기쁨과 슬픔이 동시에 생긴다. 희비가 교차하니 웃을 수도 울음을 터트릴 수도 없다.


행운숫자 : 4, 6, 0 길 방 : 北

47년생 난관에 봉착했지만 의외의 인물이 기쁨을 주는구나. 구원을 얻었으니 힘내라.

59년생 작은 일 같지만 선뜻 나서보는 것이 좋다.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서 소득을 얻는다.

71년생 오랜만에 찾아온 기회지만 시간을 잘 포착해야 큰 성과가 기대된다. 준비과정을 길게 잡이라.

83년생 서로의 공통 관심사를 찾아라. 집중적인 화두를 가지고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면 반드시 성공한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2-24 17:0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