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미실 外


▲ 미실 제 1회 세계문학상 당선작. ‘화랑세기’에 등장하는 여인 미실의 일생을 작가적 상상력으로 창조해 냈다. 색으로 왕을 섬기며 대대로 황후를 배출하는 대원신통의 혈통으로 진흥, 진지, 진평왕 등 3대에 이르는 동안 왕실을 장악했던 한 신라 여인의 자유혼. 김별아 지음. 문이당 발행. 9,500원.

▲ 섹스 자원봉사 장애인의 성은 추하다는 사회적 편견은 장애인의 성을 억압해 왔다. 장애인의 성욕 해소를 돕는 개인적·사회적 섹스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소개와 장애인이 털어 놓는 성 이야기를 통해 장애인의 성을 이해하고자 했다. 가와이 가오리 지음. 아롬미디어 발행. 8,500원.

▲ 내 안의 게으른 돼지 게으른 돼지란 수많은 프로젝트들을 실패하게 만들고 책임 소재를 둘러싼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기업 내면의 적들을 가리킨다. 이 훼방해꾼들을 퇴치하는 경영 테크닉을 전수한다. 마르코 폰 뮌히하우젠, 헤르만 쉐러 지음. 영림카디널 발행. 1만1,000원.

▲ 경제를 살리려면 유태인같은 장사꾼이 돼라 세계 100대 기업 소유주의 30%, 세계 백만 장자의 20%, 노벨상 수상자의 25%가 유태인이다. 세계 경제를 주도하는 유태인들의 저력과 탁월한 경제 감각, 독특한 비즈니스 전략을 상세히 분석했다. 성준용, 위정범 지음. 현문미디어 발행. 9,800원

▲ 마음을 움직이는 최면 커뮤니케이션 누구에게나 인기 있고 항상 예스를 이끌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이 지닌 특별한 대화 기술은 무엇일까? 무의식에 직접 말을 거는 최면 기법을 대화 속에 도입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상대방을 유도하는 실용적인 최면 테크닉. 이시이 히로유키 지음. 북스온 발행. 9,000원.

입력시간 : 2005-03-09 11:4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