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생, 동업형태의 일은 害가 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4월 12일 ~ 4월 18일
56년생, 동업형태의 일은 害가 된다




행운 숫자 1,3,11,12

행운 방향 동북쪽

36년생 바쁜 중에 안정성이 있다. 시기가 중요하니 결정해야 할 일을 미루지 않는 것이 좋다.

48년생 일이 될 것 같으나 보류 상태이니 서두르지 말고 준비할 것. 직업 전환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60년생 경쟁의 한가운데서 주위를 믿지는 말되 서로 나누어야 신상이 편안하겠다.

72년생 신용 카드, 현금 관리, 경제 활동을 자제할 것. 십년 묵은 체증이 내리고 기다리던 사랑도 얻을 수.


행운 숫자 3,6,9,12

행운 방향 중앙 사이

37년생 상대방에 의해 운세가 좌우되니 영향을 받지 말 것.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라.

49년생 관재수가 있으니 집안을 밝게 한다. 행운은 돌고 돌아 균등한 기회를 부여 하니 다음 차례가 되리라.

61년생 기다리고 준비하는 지혜를 갖추었다. 헛걸음을 멈추고 적극적인 대응을 해라.

73년생 직업이나 사업과 애정 활동을 함께 하지 말라. 결혼 신고를 뒤로 미루고 실질적인 삶을 생각해야 한다.


행운 숫자 4,5,6

행운 방향 남쪽

38년생 일시적인 직업과 사업이다. 크게 확장하기 보다는 안으로의 부유함을 위해 재정비하라.

50년생 최고의 전문가임을 자타가 공인하고 행운이 따르니 고위관직에 길하다. 애정운은 합의 대화 필요.

62년생 많은 짐을 혼자서만 짊어지지 말라. 자신의 처지를 설명하여 중책에서 벗어나라. 사랑에는 미래 설계를 제시할 것.

74년생 여러 사람이 도우니 행운이 따른다. 다만 결혼은 올해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 숫자 3,4,5

행운 방향 남쪽

39년생 옛일이 지금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뒤돌아 보는 지혜 필요하다. 조상묘를 재정비하는 것도 좋다 .

51년생 다시 한 번 힘든 결정이 남아 있으니 스스로 선택한다. 사랑의 갈등을 해소하려면 그 근본 원인을 찾을 것.

63년생 제자리 걸음만 하지 말고 앞으로 전진해라. 자격증이 필요하니 준비하고, 집단 행동을 삼가라.

75년생 멀리 떠날 일이 있으니 해외 출장 등이 많고, 명예 재물 인기가 따른다.


행운 숫자 4,5,7,8

행운 방향 남서쪽

40년생 현재를 벗어나면 방황해야 하니 움직이는데 신중해야 함. 행운이 따르고 횡재수가 있다.

52년생 신선한 기회가 찾아오고 재물운이 좋으니 상가,부동산 등 취득하는 것이 좋다. 반복하며 갈등하는 사랑.

64년생 이론에 집착하지 말고 행동하여 베풀면 행운의 기회가 찾아 오겠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인연이다.

76년생 인물이 크니 하나의 소속에 들지 말고 즉 프리랜서가 좋다. 애정운이 청색 신호니 결혼할 수.


행운 숫자 7,8,10,11

행운 방향 서북쪽

41년생 만약에 고집이 강하여 문제가 있다면 고치는 것이 좋다. 행운이 따르지만 너무 몰두하면 역효과.

53년생 완벽함을 기하지 않으면 다음사람이 피해를 볼 수가 있으니 심사숙고하라. 귀한 사랑을 얻을 수.

65년생 장래 부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무리하여 투자하거나 자리를 옮기지말고 때를 기다려야 함.

77년생 브레이크가 걸렸으니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다. 은행계좌를 조심해라.


행운 숫자 6,7,10,11

행운 방향 남쪽

42년생 여러사람이 도와줌으로 기회와 행운이 찾아온다. 부동산 취득등 문서운이 따르고 집안에 경사가 있다.

54년생 관재수가 있으니 노력하고 국가공무원,재정운영에 도움이 되겠다. 결혼수 있고 서로의 애정이 깊다.

66년생 이별수가 있으니 주위에 신경을 쓰고 사업은 확장보다는 현상 유지가 중요함.

78년생 결혼할 수 있고 유학 등도 좋고 국가고시에 합격할 수 있으니 노력하면 최대의 기회를 포착할 듯.


행운 숫자 1,2,3

행운 방향 동쪽

43년생 새로운 길이 열렸으니 기회와 행운이 함께한다. 애정운은 지금의 사랑을 버리고 과거의 사랑으로 되돌아감.

55년생 자신의 잠재력을 시험중이다. 현실을 깨닫고 가까운 사람에게 더욱 베풀면 길하다. 사랑에는 희생이 따른다.

67년생 자신의 부족한 면을 상대가 밖에서 찾으니 통찰하지 않으면 배신할 수도.

79년생 첩첩산중이라 하지 말라. 애초에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법. 인내하면 행운이 온다.


행운 숫자 3,6,9,12

행운 방향 중앙

44년생 혼자 고립되지 말고 여러 사람과 일을 같이 하는 것이 좋다. 중요한 카드는 아직 쓸 때가 아니다.

56년생 움직㈋?남 좋은 일 시키는 격이다. 생각을 많이 하고 동업은 불가하다.

68년생 재주가 많으나 말만 난무하다. 실수를 만회하려면 정당하게 실천해야 한다. 사랑을 위한 거짓말은 금물.

80년생 독립적인 성향이 크나 주위에서 알아주지 않는다. 마음에 상처를 풀어야 하는 사랑.


행운 숫자 1,2,3

행운 방향 동쪽

45년생 설계를 새롭게 해야 미래가 편하다. 다시 태어남과 같으니 힘든 사건을 피하고 여유로울 것.

57년생 결정을 서두르면 후회하게 된다. 행동이 앞서고 생각을 나중에 하기 때문.

69년생 과거에 머물지 말고 하루를 새로이 맞아야 한다.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될 운. 사랑이 깊어 외롭다.

81년생 훌륭함을 갖추었고 장래가 촉망하다. 학업이 우수하고 대성공을 이룬다. 좋은 인연은 서로의 부족함을 채운다.


행운 숫자 3,4,5,7

행운 방향 남쪽

46년생 직장을 그만두면 안되고 땅을 취득하려면 서남방향이 좋다. 이별수가 있으니 경제권을 서로 나눠야 한다.

58년생 관재수가 있으니 과거를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그냥 사랑해라.

70년생 타향에 임시 머무는 것과 같으니 다른 것과 관계를 도모하지 말고 다시 돌아가야 한다.

82년생 과대하거나 소심함이 교차하니 약할 때와 강할 때를 적절히 조절하면 길하다.


행운 숫자 4,5,10,11

행운 방향 남북쪽

47년생 조울현상이 올 수 있는데 외로움이 내부에 있다. 자녀혼인의 빠른 결정이 중요.

59년생 과거를 답습하지말고 미래를 향해야 한다. 이별수가 잦으니 누가 나와 같이 동행을 할까.

71년생 행운을 줄 인연은 연상의 사람이다. 이사하고 자리를 옮기려 하나 방해물이 많다.

83년생 갈 곳을 정하고 때를 기다리는 중이니 학업을 이수하면 좋을 듯. 안정된 환경,성격의 사람을 만나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4-12 17:2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