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년생, 시험에 합격…관운 열린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5월 17일 ~ 5월 23일
78년생, 시험에 합격…관운 열린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6년생 가까이 있는 사람과 인연이 깊은 법. 그 사람으로부터 기회가 오고 횡재수가 있다.

60년생 문제해결을 하려면 옛 친구 등 과거관계를 되짚을 것. 자신에겐 확고한 신념이 필요하다.

72년생 의문을 갖지 말라. 베풀고 함께하면 관운이 열리고 재물운과 결혼운이 있다. 드라마틱한 사랑

84년생 결정하여 독립하는 운으로 현실을 직시하고 매진하면 학문을 이룬다. 매사에 함께해야 사랑도 결실이 맺힌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마음과 생각을 넓혀야 묶인 운에서 벗어나겠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좋겠다. 가족의 건강이 우선이다.

49년생 격에 맞지않은 인연을 맺지 말라. 서로가 이용하리라. 확장은 금물이다. 목표가 분명한 사랑.

61년생 재물운이 많을수록 문서출입에 신중해야 하고, 상호간의 믿음을 새롭게 구축할 것. 힘든 사랑.

73년생 물러설 곳이 없다. 새롭게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재정비를 하면 재물운이 상승할 듯.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8년생 같은 직종의 경쟁이 심하다. 건축업과 금속계통의 사업이 유리하겠다. 깊은 사랑도 표현해야 아는 법.

50년생 투자가 과중하면 힘들게 되니 안전한 재테크와 부채상환도 고려해보라.

62년생 확실한 상황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라. 무리한 투자는 크게 불리하다. 이별수가 있다.

74년생 아무리 끌리더라도 중간을 택하는 것이 좋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라. 운영에 힘쓰면 재물운이 상승할 듯.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39년생 순서대로 진행하되 서두르지 말라. 소원을 이루려면 북쪽방향이 유리하다. 마술 같은 사랑

51년생 근본적인 문제로 기로에 섰으나 회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하는 것이 좋다. 사랑이 바람같이 떠나간다.

63년생 대세에 발맞춰서 경제상황을 풀고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면 문제가 해결되겠다.

75년생 이번 주 운세를 보니 행운의 주인공이 되겠다. 멀리서 찾아오는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0년생 새로운 사업을 찾는다. 점차 판로가 열리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좋은 운세다.

52년생 방황을 끝내고 고향에 온 듯 행운이 돌아온다. 독립하여 새롭게 시작하라. 사랑은 접근하는 것.

64년생 밖으로부터 재물운이 들어오고 명예가 높다. 멀리서 반가운 소식이 오겠다. 부메랑처럼 사랑이 돌아온다.

76년생 인기가 높아 사람들이 호응하니 재물운이 많고 크게 성공하는 운세. 오래 지속되는 애정운.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문제점에 소극적이라면 임시방편밖에 될 수 없다. 강한 추진력이 해결의 열쇠다.

53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행운이 온다. 한 순간의 결정으로 판가름나는 운. 도와주고 존중하는 사랑.

65년생 힘과 스피드 그리고 유연함이 좋으니 이를 잘 활용할 것. 그러나 문제에 무관심하면 기회를 놓친다.

77년생 윗사람이 도와주니 재물운이 많고 서쪽향에서 반가운 소식이 온다. 애인한테 의심은 금물.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2년생 지금보다 한단계 올라서기 위해 서로간에 긴밀히 협조를 해야 한다. 가족의 친목을 도모하자.

54년생 문서운이 여러 개라 집안에 변화가 심하겠고 거처를 변경하게 되겠다. 평생 함께하는 사랑.

66년생 복권추첨과 같아서 마음을 비우고 도전하면 행운이 찾아오겠다. 낭만적인 사랑을 꿈꾼다.

78년생 임시거처에 머무는 운이다. 차후 관운이 있어 시험에 합격한다. 이별수가 있으니 조심할 것.


행운숫자 3,5,7

길방 남서쪽

43년생 구설수는 마음을 넓게 가지면 자연히 없어진다. 귀인을 만나 횡재수가 있다. 사랑한다면 서로 확인해보라.

55년생 좌불안석하니 빨리 문제를 해결할 것. 직업에 변동이 있거나 이사하고 먼 곳으로 출타할 일이 있다.

67년생 성격이 급할수록 느리게 행동하고 평등하게 분배하면 재물운과 문서운 있다. 자존심 높이지 말 것.

79년생 주위 대인관계에 순응하고 타인과 대화로 의논하면 피해를 최소화하겠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4년생 정체됨이 풀리고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여러 사람과 의논하여 결정하라. 옛사랑에 마음 아파한다.

56년생 현재를 유지하고 더욱 발전하겠으나 잘못하면 남의 빚을 대신 갚아야 함.

68년생 당분간 흔들리지않는 냉철함이 필요하다. 재물운은 상승하고 문서운도 있다. 햇빛 가득한 사랑.

80년생 승진 합격하여 중요한 위치의 사람이 된다. 유연함으로 대처하는 것이 행운. 애정운에 예감이 좋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5년생 수산 해운업과 관련되어 바다를 건너는 운세. 해외출타 등으로 바쁘다. 존중하고 돕는 사랑.

57년생 침체상태가 계속되면 관재수가 있다. 동쪽으로 출입하면 재물운 상승한다. 사랑을 확인한다.

69년생 주위에 유혹이 많지만 현재에 최선을 다하고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겠다. 두 마음 품지 말 것.

81년생 행운에 행운이 겹치고 더욱 상승한다. 마음이 통하여 귀인을 만나게 된다. 가슴 설레는 사랑.


행운숫자 4,5,6

길방 남쪽

46년생 지나치게 요구하는 것은 인연이 짧은 탓이다. 적당한 교류가 좋겠다. 가족간의 화목을 다져라.

58년생 가벼운 것도 무겁게 느낀다.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고 무리한 확장은 금한다. 꿈속의 사랑.

70년생 체력의 한계가 있으니 과로를 주의하고 한 부분의 의무와 책임만을 진다. 사랑에도 노력이 필요하다.

82년생 봄바람 불어 상쾌하니 향기가 가득하다. 운동 등 요가를 하면 좋겠다. 봄바람 같은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7년생 하나로 합병해야 하고 복잡한 상황이 중복되면 어깨가 무거워질 듯. 깊은 동반자적 사랑.

59년생 수평이동으로 약간의 변경을 해주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문서운이 있다. 은밀한 비밀의 사랑.

71년생 명예를 얻고 재물도 얻겠다. 흔들리지않는 자신의 지혜와 판단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랑이 싹트다.

83년생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하고 최선을 다하여 공부하면 자격증취득 등 합격한다. 사랑이 흔들리니 조심.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5-18 17:2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