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생, 일거양득에 횡재수까지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5월 31일 ~ 6월 6일
38년생, 일거양득에 횡재수까지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6년생 주위와 화합하니 귀인을 만나고 부동산이나 금속 철물관계가 유리함. 인내하는 사랑.

48년생 방위는 서쪽이고 때는 오후이다. 중요한 결정사항은 문서와 관련될 수 있다.

60년생 판단능력이 뛰어나다. 위치는 잘 선택하였으니 주위사람들의 협조를 유도할 것. 빠른 결정은 상처가 된다.

72년생 한곳에 정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고 활동력이 많은 직업이 유리하다. 진실하고 사려깊은 사랑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결정에 있어 훗날 상황을 생각하고 고려하면 형통의 길이 열린다. 형제처럼 이해하는 사랑.

49년생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고 석유나 가스 에너지 종목과 금융계통도 유리하다. 존중하는 사랑.

61년생 불분명한 경계선이 있으니 자의로 넘을 수 없다. 결정함에 신중할 것. 양면성이 있는 사랑.

73년생 주위 사람들과 유대관계가 중요하다. 재물운은 상승세이고 귀금속이 좋다. 분명한 관계설정 필요.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귀인이 도와주니 일거양득하고 횡재하며 큰 목표를 달성하는 운세이다.

50년생 인쇄업이나 영상출판업과 호텔업 등의 관련업이 유리하며 재물운 상승세. 희생하고 봉사하는 사랑.

62년생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지만 책임감을 줄이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괴로울 수도 있다.

74년생 몸도 마음도 갈등하니 안주하기 어렵다. 흔들리지 않는 신념이 필요하다. 대화로 서로의 앙금을 풀자.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9년생 문서운이 좋지만 관재수도 있으니 보증서는 것을 주의하기를 바람. 사랑은 오래 참아주는 것.

51년생 힘이 든다고 무관심하거나 방치하지 말고 관심을 갖는 것이 최선이다. 참고 기다리는 사랑운.

63년생 흔들리고 망설여 결정하기 어렵다. 타인을 깊이 믿지 말라. 자신의 판단이 중요하다.

75년생 움직이고 이동하는 운이다. 인터넷 계통업이 유리하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떠나갔던 사랑이 돌아온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0년생 부동산과 벤처, 인터넷 관련업이 유리하며 동업은 불가하고 재물운 융성함. 봄비 같은 사랑.

52년생 은연중에 자신을 돕는 귀인이 있으니 행운이 오고 만사가 해결되겠다. 달콤한 사랑에 행복.

64년생 경제적으로 재물운과 문서운이 좋고 관재구설을 주의하면 금상첨화. 제자리에 서있는 사랑.

76년생 미리 결론을 내리지 말고 충분한 생각과 협의로 신뢰를 쌓아야 하겠다. 소모성이 많은 사랑이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1년생 밖으로는 부드럽게 안으로는 강하게 대처하고 분배는 공정하게 해야 한다. 애틋한 사랑.

53년생 위치와 상황을 바뀌면 방황하게 된다. 업종변경 등을 고려해야 하는 운세. 칭찬과 배려가 필요.

65년생 고향으로부터 인연이 적어서 타향에서 재물을 얻어 돌아오는 운세이다. 믿음을 주는 사랑

77년생 재물을 얻고 사랑도 얻어 가내에 살림이 늘어난다. 이사 등 변경사항이 있다. 우리는 천생연분.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2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소원을 성취하고 책임과 의무를 해야 하는 운세. 라일락향기 가득한 사랑.

54년생 통신문화 매개체의 관련업이 좋고 해외여행 등 출타하면 좋은 운세. 지고지순한 사랑.

66년생 결단력보다는 부드러운 해결책이 좋다. 복잡함 중에 재물을 얻겠다. 변함없는 사랑.

78년생 출판이나 언론등 관련업이 좋고 시험에 합격하고 행운을 얻게 되겠다. 자꾸만 멀어지니 안타깝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3년생 집안의 지출이 있을 수 있으나 재물운 상승하고 명예운이 높은 주간운세. 흔들리지 않는 사랑.

55년생 눈치보지 말고 정당히 경쟁해야 한다. 노하우를 개발하면 재물운 상승세.

67년생 공과 사를 구별하여야 재물운이 상승한다. 개인적으로 삼각관계 조심. 애정관계에 있어 이해의 폭을 넓혀라.

79년생 아직 때가 이르다. 인식부족으로 조급하면 스트레스가 발생하니 주의하라. 지키기 어려운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4년생 귀인이 있으니 문제해결이 되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가내가 편안하다. 소중한 사랑.

56년생 보험금융관련업 유리하고 직장운 상승하여 행운이 따르겠다.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으니 답답하다.

68년생 마음을 비우면 모든 업이 풀리고 행운과 건강과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결혼하기 앞서 신중한 태도 필요.

80년생 씩씩한 강함과 낭만적인 느낌을 더하면 행운이 상승하고 건강하다.사랑예감이 싹튼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5년생 사람관계에 화합하니 재물운 상승하고 인테리어 건축등 사업운이 좋다. 아직도 못다한 사랑.

57년생 모든 면에 새로움이 시작되는 과정에 관재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 안개 속을 걷는 사랑

69년생 재물운과 행운이 수시로 변하니 때에 따라 조후하고 조절해야 하는 운세. 천생연분을 만나겠다.

81년생 노력하여 한단계를 올라서면 미래에 크게 행복하다. 사회와의 연계가 좋다. 이별수가 있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6년생 나날이 바쁘고 할 일이 많으니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한다. 연인에게 진실을 보여줘야 한다.

58년생 뜻밖의 횡재수가 있으니 귀인을 만난다. 자기주장보다는 합의하면 좋다. 행동하는 사랑.

70년생 행운을 얻으려면 현재에 머물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이름을 얻을 운세. 회피하지 말고 직면해라.

82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운세이니 학업과 진로가 상승하고 소원을 이루겠다.새로 시작하는 상큼한 연인.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7년생 묶인 문제가 쉽게 풀리나 관재구설도 주의하고 여유를 가질 것. 그리운 사랑.

59년생 금속이나 철강 관련업이 유리하고 책임감이 과하면 회피하고 싶은 마음. 사랑의 바람이 불어온다.

71년생 진로를 찾을 길 없다. 인내하고 이해 협조하면 좋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보호하고 지켜내는 사랑.

83년생 독립하여 자신의 길을 찾는다. 사회에 참여하는 시험에 합격하는 운세. 새로운 사랑으로 떨리는 가슴.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6-01 15:3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