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6월 7일 ~ 6월 13일
68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적당한 선이 좋다. 매매운과 문서운이 좋다. 가족의 건강을 살펴야 할 때.

48년생 기본자금이 부족하여 수입은 있으나 지출도 많다. 참고 기다리면 재물운 상승할 듯. 소중한 사랑.

60년생 음지에 있어 운이 밖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밝고 시끌벅적한 양지가 제격이다. 그리움에 사무친다.

72년생 타인의 해를 피하고 행운을 얻는다. 확고하고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주위를 도우면 명예가 높아지고 관재구설을 잠재우는 행운이 온다. 지켜주는 사랑.

49년생 굴곡이 생겨 집안에 불안이 닥치니 주의를 요함. 서로가 딴 생각하니 마음을 알 수 없다.

61년생 재물운과 문서운 斂?개척자처럼 맨 앞에 서서 나가야 하는 입장이다. 사랑싸움에 피곤하기만 하다.

73년생 불분명하고 두서가 없으니 타인을 탓하지 말고 현실적으로 대처하라. 이별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형국.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8년생 서쪽에서 귀인이 출현하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문서운도 좋겠다. 사랑은 가까이 있다.

50년생 친절하고 적절하게 주위와 화합하면 빠른 시일 내에 문제가 해결됨. 아끼고 보살피는 사랑.

62년생 과거의 운이 돌아오니 욕심을 버리면 부도 등 지출을 방지하겠다. 만나는 상대와 결혼운이 있다.

74년생 상황을 뒤로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태도가 행운을 부른다. 현재의 사랑은 매우 희망적이다.


행운숫자 2,6,9

길방 중앙

39년생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열면 복잡하지 않고 순조롭게 행운이 찾아온다. 가내가 평안하겠다.

51년생 이중생활의 고달픔이 있으나 준비하고 인내하면 기적처럼 행운이 온다. 보고싶은 내사랑.

63년생 운세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나 재물운이 걸려있으니 흔들리지 않아야 좋다. 그대 향한 그리움.

75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온다. 서두르지 말고 마음 가는대로 재능을 발휘하라. 눈을 낮춰야 사랑도 보일 듯.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세상은 공평하여 수고 없이 얻은 것은 정신을 해치니 마음을 비우자. 추억으로 가는 기차.

52년생 새로움이 움트고 재물운과 행운이 찾아온다. 미련 없이 정리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는 시기로 이별수가 많을 수 있다. 새로움도 좋지만 너무 서두르지는 말자.

76년생 윗사람이 도우니 행운과 재물운이 좋다.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것이 중요. 이젠 짝사랑에 지칠 듯.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1년생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 서있다. 순리에 따르면 재물운 상승한다. 우리는 천생연분.

53년생 안으로 편안하고 밖으로 명예와 행운이 찾아온다. 넓은 곳이 유리함. 사랑의 표현을 늘려라.

65년생 직업과 사업운이 침체상태를 벗어나는 운세다. 굳히기 한판이 필요. 사랑이 흔들리니 위태롭다.

77년생 부동산취득 재물운이 좋고 현금은 불리하니 은행 등 거래를 신중히 하라. 일치하지 않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2년생 노력하면 행운과 재물을 얻겠으나 우유부단하지 말고 선택을 분명히 할 것. 항상 그리운 사랑.

54년생 일을 크게 만들거나 욕심내지 말고 순리에 맡기면 경사가 있고 평화롭겠다. 가정도 안정적이다.

66년생 문서작성에 하자가 없어야 관재수를 면하겠고 부동산 등을 매도하는 것도 좋다.

78년생 열심히 정진하는 길만이 인생의 성공을 가져오는 운세. 순수한 사랑과 조건적 사랑의 기로에 섰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3년생 경쟁자가 많아서 구설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면 좋다. 이용당하지 않도록 조심할 것.

55년생 분리되는 것은 좋지않다. 화합하여 한 사람,한 곳에 머무는 것이 좋겠다. 이별의 아픔.

67년생 상대의 운에 따라 자신의 운세가 결정될 수 있다. 뜻이 높으나 철저한 준비로 매진할 것.

79년생 자신의 세상을 만드는 중이다. 인내하면 어렵던 일이 풀리고 결혼할 운세. 서로간 돕는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4년생 체력을 키우고 기체조나 수영 등의 운동이 좋겠다. 금전운이 상승. 자신의 책무를 다할 때 집안이 행복.

56년생 여러 사람이 경쟁하나 사업에 열심히 임하고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일하면 좋을 운세다.

68년생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운세로 건축이나 부동산취득 등이 매우 좋다. 상대방에게 진심을 보여라.

80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현실적으로 네 꿈을 펼쳐라. 서로 사랑하나 집안의 반대가 심하겠다.


행운숫자 30,31

길방 동쪽

45년생 오랫동안 미뤄왔던 문제를 정리하라. 결자해지할 때이다. 믿고 의지하는 사랑이니 행복감 충만.

57년생 어디를 가나 환영 받는 주인공이다. 귀인이 돕고 운이 수직 상승한다. 새로운 만남이 있을 운.

69년생 밤에는 기운이 하강하니 모든 결정은 낮에 하는 것이 좋다. 복잡한 삼각관계가 이뤄질 듯하다.

81년생 방을 새롭게 꾸며보자. 노란색이 금전과 행운을 가져오겠다. 지나간 사랑은 생각하지 말라.


행운숫자 4,7,8

길방 서쪽

46년생 주위가 건조하고 메마르다. 지출을 줄이고 가벼운 운동을 해보자. 함께 걸어가는 사랑.

58년생 어떤 유혹이 와도 흔들리지 말자. 열정과 즐거움 사이에서 방황할 운. 열정적인 사랑.

70년생 인생의 전환점. 지금 있는 자리를 떠나 해외이민 먼 거리 이사 운이 있다. 또 하나의 사랑이 찾아온다.

82년생 스타일을 바꿔보자. 전문적인 자격증을 취득한다. 컴퓨터 분야가 좋다. 지나친 집착은 금물.


행운숫자 5,9,20

길방 북쪽

47년생 한 곳에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고, 밖으로 나가면 방황하고 불안하다. 이중적인 사랑.

59년생 북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귀인을 만나 행운을 얻겠다. 과거에 매여있지 말라.

71년생 경제적인 판단력이 좋아서, 금전 운이 상승한다. 부지런히 노력해보자. 떠나갔던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

83년생 몸과 마음이 고달프니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하다.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듯.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6-07 16:18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