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생, 결정 뒤로 미루고 관망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6월 14일 ~ 6월 20일
54년생, 결정 뒤로 미루고 관망하라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36년생 마음이 급하여 결정을 빨리 하면 후회하게 되니 한 박자 여유로울 것.

48년생 귀인이 나타나고 행운이 있다. 하루를 착실히 기다리면 성공하겠다. 과거의 인연을 다시 만날 운.

60년생 다시 기회가 찾아오니 서서히 준비하는 단계이다. 지지기반을 구축할 것. 서로 예의를 갖춰야 사랑도 오래간다.

84년생 문제의 답을 찾으니 십년 묵은 체증이 뚫린다. 당신을 좋아하는 누군가가 나타날 운.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7년생 금융신용을 회복하는 길을 모색하는 것이 좋고 본인의 금융계좌는 불안하다. 신뢰를 쌓는 사랑.

49년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 될수록 밖으로 나타내지 말기를.

61년생 통로가 열리?용이 뭍에 오름과 같다. 노력하면 등용하고 재물운도 좋다. 기다리는 사랑.

73년생 누가 불가능이 없다고 했는가. 인생사에 희망이 가능하되 서로가 동상이몽. 서로가 평행선 위에 있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자신의 주위에 구설이나 청탁 등을 철저히 배제하는 지혜가 필요함. 우리는 언제나 한마음.

50년생 알면서도 모른체 하지말고 정당한 순서에 준해서 마무리하는 것이 현명. 서로간의 불신만 깊어간다.

62년생 책임감과 어깨가 무겁다. 여러 방면으로 도전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 익숙함 속에서 사랑을 만나다.

74년생 한번의 좌절을 두려워 말고 밑거름으로 삼으면 살아가는데 긴 행운이 있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39년생 주위에 사람이 모여든다. 기회가 와 도전할 때 자신보다는 대리인을 찾을 것.

51년생 과거에 급제하여 관직에 오르나 이중국적 등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 그리움만 커져간다.

63년생 피차간에 마음이 맞지않아 구설 관재수가 두렵다. 일방적인 관계가 문제다. 사랑은 희생.

75년생 배신의 씨앗이 있다. 그러나 좋지않은 관계를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연인관계라면 신선함이 필요.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맑은 물에는 고기가 살기 어렵다. 서로의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

52년생 머뭇거리지 말고 획을 그어야 한다.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고 비밀이 많다. 사랑은 거래가 아니다.

64년생 지나치게 계산적이면 상업적인 성공은 있어도 인간적인 행복을 얻기 어렵다. 조건적인 사랑.

76년생 우수함은 분명하지만 주위 현품?격이 맞지않아 비현실 속에서 방황한다. 순수한 사랑을 원한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1년생 이득을 가져오고 명예가 높으며 집안에 경사가 중첩되어 행운이 있다. 영원한 사랑.

53년생 흔들리지 말고 한곳에 있는 것이 좋고 귀인이 옆에 있으니 잃지 않도록. 한 사람을 향한 마음.

65년생 자신의 입장과 어울리고 나쁨이 없으니 기다리는 마음으로 인내한다. 상대에게 잘못을 빌고 새롭게 시작하라.

77년생 때로는 불공평한 것 같으나 과거에 잘못 채워진 단추라면 고치면 좋다.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2년생 계절로 치면 봄과 같아서 씨앗을 심는다. 결과는 아직 이른 시기다.

애정운도 상승하는 시기.

54년생 여러 갈래의 길을 모색하고 쉽게 결정하지 말라. 정보를 탐색하여 연구할 것.

66년생 과중한 책임감 때문에 관절 등으로 스트레스가 올 수 있다. 운동과 휴식 필요. 만남과 헤어짐이 많다.

78년생 과거에 급제해 나라의 부름을 받는다. 준비하는 과정도 매우 중요함. 애정지수는 흐린 뒤 맑음.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3년생 어떤 경우라도 단체나 개인과의 다툼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극과 극은 서로 통한다

55년생 상대의 배신을 알게 된다. 은혜와 원망은 돌고 돈다는 이치를 알아야 함. 사랑은 서로의 필요함이다.

67년생 격이 높아 세인과 함께 하기에 어려우나 타인을 이해하면 행운이 온다. 방황하는 사랑.

79년생 사실상 포기한 상태이나 때가 온다는 것을 알고 시기를 기다린다. 멀어진 사랑이니 붙잡기 어렵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4년생 이웃에 베풀어 자신의 행복을 찾을 운세. 혼자서 고립되는 것을 염려. 인내하고 참으니 정이 쌓여간다.

56년생 주위사람의 건강상 문제가 염려될 수. 혼자서만 애쓰지 말고 의논할 것. 보이지않는 사랑.

68년생 아이디어는 좋으나 비현실적이니 현실로 연결하는 힘과 행동이 필요함.

80년생 명석한 두뇌와 실리적인 현실성이 너무 뛰어나 타인이 접근하기 곤란하다. 사랑을 쟁취하려면 승부근성 필요.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5년생 예의나 도의상 양보하고 긴 안목을 보고 상대를 이해하면 행운이 온다. 서로의 감정이 애틋하다.

57년생 우등생 위에 특대생과 같은 운세로 안 되는 일이 없다. 재물운과 행운이 넘친다.

69년생 현재 긴 시간을 함께하는 사람이 인연이 깊다. 잠깐 만남은 해를 준다. 함께하는 사랑.

81년생 지나친 재물과 행운은 오히려 넘치니 겸손하고 베풀면 관재수를 면함. 서로를 인정해야 사랑싸움이 잦아든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태양의 불과 같으니 마르기 쉽다. 성격이 급함을 가장 두려워한다. 여유로운 마음 필요.

58년생 자급자족하여 아쉬움이 없으나 완벽을 추구하지 말고 넓은 마음 가질 것. 내사랑 영원하리.

70년생 홀로 고립됨을 피하고 내부에 품고있는 재능을 아낌없이 내놓아야 한다. 좋은 인연을 옆에 두고 헛수고만.

82년생 야망이 크다. 착하고 부드러워 예술로 출세한다. 높은 관직도 도전하길. 줄다리기 사랑도 즐겁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7년생 자신의 필요에 의한 노력이니 불평하지 말라. 좋은 프로젝트로 연결되겠다.

59년생 쓸데없는 곳에 머뭇거리지 말라. 자신만의 길을 힘차게 가는 것이 좋다. 위장이혼 등 법적으로 문제.

71년생 한 몸 희생하여 여러 사람을 살리는 격으로 곧 보상을 받고 부자가 되겠다. 당분간 별거 아닌 별거.

83년생 때로는 독립을 꿈꾸지만 당분간 열심히 노력하여 저축하는 것이 좋다. 반복되는 만남과 이별.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6-15 15:3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