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년생, 승진하고 새집으로 이사할 운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8월 2일 ~ 8월 8일
65년생, 승진하고 새집으로 이사할 운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36년생 바람결에 기쁜 소식이 오니 집안이 평안하다. 더위를 주의하시기를. 사랑은 서로의 보살핌.

48년생 먼 훗날을 위해 오늘을 살아간다. 기쁨과 희망으로 재물운이 상승함. 무조건적인 사랑.

60년생 과거를 잊고 미래를 지향하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며 재물운이 상승함. 고통스런 정이 쌓여감.

72년생 음력 2월생은 명의를 갖지 말고 관망하는 것이 좋다. 관재수를 주의. 사랑은 바람이런가.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식솔과 가정이 불안하니 자리를 옮겨 서쪽을 향하고 문서를 취득할 것. 사랑은 오래 참는 것.

49년생 애당초 허무한 곳에 의지를 하였으니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함. 사랑은 모든 것을 초월한다.

61년?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였도다. 타향에서 고향으로 돌아올 날이 언제인가. 과거를 묻지 말 것.

73년생 함부로 문서에 서명하지 말라. 내 한 몸 있는 곳이 불안하다. 이별의 가능성으로 불안.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구름과 같이 흩어졌다가 다시 모이니 잠깐의 파수를 걱정하지 말 것.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50년생 정치외교에 적합하여 중간거래도 좋다. 지혜가 깊어서 액을 피하리라.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다.

62년생 분수를 지키면 재물을 모을 것이나 진실한 재테크가 최우선책이다. 떠나가는 사랑.

74년생 한 번의 어려움을 인생의 교과서로 삼는다. 고위 관직을 할 운명이다. 사랑은 가슴으로 하는 것.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9년생 미래를 위해 살되 현실에 연연하지 말 것. 인연이 공하여 한 사람은 먼 곳에서 떠돌고 돌아오지 못한다.

51년생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고 현재를 유지함이 좋고 미래발전을 찾을 것.만나고 헤어짐의 반복.

63년생 이미 지나간 운을 붙잡고 그곳에 힘을 낭비한다. 새로운 계획이 필요함. 종잡을 수 없는 사랑.

75년생 높은 관직을 얻을 수이니 더욱 노력하고 청수함을 간직할 것. 잘못된 이별이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0년생 업종의 매매를 서두르고 현재는 더디나 가을과 겨울은 좋다. 사랑의 꽃이 피다.

52년생 과거와 현재를 이어야 한다. 노력하면 마음 먹은 대로 소원성취하리라. 사랑이 깊으면 외로움도 깊다.

64년생 검은 구름 속에서 해가 나오니 자식 없던 집안에 잉태하는 수다.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다.

76년생 오랜 장맛비에 태양이 나왔으니 노력하면 횡재하고 성공한다. 청춘사업중이라면 친구들을 동원해 볼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만사를 주의하고 관재구설수가 있으니 싸우지 말고 협의할 것. 가정 평화와 사랑이 깃듬.

53년생 마른 소나무가 비를 만난 격이니 새로 집을 사서 이사할 수다. 사랑이 부담스러울 수도.

65년생 높이 날으려 하나 날개가 무겁다.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새롭게 마음을 정리할 것. 승진하고 새집 짓고 이사할 운.

77년생 청수한 사람이 보물을 얻으니 행운과 재물을 찾아 부귀하다. 일방적인 사랑운세.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2년생 집안이 평안하고 경사가 있으니 큰 나무가 뿌리를 내린다. 너무 익숙해져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모른다.

54년생 나귀가 무거운 짐을 많이 실은 쾌이니 수고가 많고 공이 적다. 내겐 사랑이 버겁다.

66년생 함부로 사람을 들이지 말고 당분간 나무 다루는 일을 하지 말라. 한부분 만을 원하는 사랑.

78년생 어린용이 뿔이 난 쾌이니 바람대로 성공하고 부귀할 상이다. 사랑에도 완급조절이 필요.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3년생 강물을 건너지 마라. 실물수를 조심하고 관재수를 주의하라. 자녀들의 결혼소식이 있겠다.

55년생 소와 호랑이가 싸우는 격이니 의외의 풍파를 조심하고 이별수를 주의. 사랑은 돌고 도는 것.

67년생 길 잃은 사람이 길을 찾으니 경영하는 일이 여의하고 나날이 발전한다. 삼각관계를 주의할 것.

79년생 친구가 귀인이 되니 경영사가 성취되고 처녀총각은 시집장가 간다.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해도 좋음.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4년생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여러 사람과 협의하여 좋은 방향을 찾을 것. 집안에 사랑기운이 가득.

56脩?갑자기 부유하니 횡재하여 거부가 된다. 자리 이동하지 말 것. 외로운 심사를 달래다.

68년생 근심 중에 기쁨을 얻으니 앞날에 희망찬 일이 많고 행운이 함께한다. 헤어졌다 다시 만난 사랑.

80년생 뜻밖에 금전을 얻고 이름을 사방에 떨치고 명예를 얻게 된다. 사랑의 향기가 가득하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5년생 하는 일에 속임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면 무난하다. 이해의 폭을 넓혀 가는 것이 사랑.

57년생 노적창고가 산과 같으니 편안하다. 변화가 잦으니 주의하라. 뜻밖의 사랑이 기적처럼 다가오다.

69년생 너무 치밀하고 세심하지 말고 큰 테두리 안에서 크게 생각하라. 이중적인 사랑은 그만할 것.

81년생 실속을 차리며 행동이 빠르니 기회를 포착한다. 남의 일에 참견 말라. 아름다운 사랑을 할 운세.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6년생 지나간 일에 손대면 구설과 장애가 많다. 타인에 봉사하는 것이 좋다. 집안이 화목하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58년생 오랜 직업을 잃게 되니 주위를 점검하고 빠른 매매가 좋다. 집안에 결혼운이 있다.

70년생 직업이 흔들리는 운세로 열심히 노력하여 내일을 준비해야 한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82년생 결혼은 뒤로 미루고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것이 더 유리하다. 사랑을 너무 믿지 말라.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7년생 밤눈이 어두우니 영양보충에 힘쓰고 건강을 유의 생각하라.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것이 사랑의 마음.

59년생 욕심과 소유욕이 지나치니 투기심을 버리고 꾸준히 저축하라. 머물 수 없으면 시작하지 말라.

71년생 타인에 대해 냉정하여 재물을 스스로 차버린다. 단순함을 배우라. 사랑의 짐이 무거워도 괜찮아.

83년생 겉으로는 얌전하나 내부적으로 유능하여 최종이익을 노린다.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으로 공략.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http://myhome.naver.com/miredosa

입력시간 : 2005-08-02 15:3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