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년생, 큰 뜻을 품어라 성공이 보인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호화로운 난초도 잡초와 섞여 있나니 조화로움이 으뜸이다. 남쪽에 행운이 있겠다. 아름다운 사랑.

48년생 과거에 연연할수록 일이 꼬인다. 말없이 힘차게 자신의 길을 가야한다. 사랑은 인내하는 것.

60년생 홀로 고립됨을 피하고 재능을 밖으로 쏟아내서 독창적으로 승부한다. 사랑은 먼 곳에.

72년생 동서방향을 두루 섭렵하여 전문가로 입문하다. 마음이 진심이면 하늘에 별을 딴다. 사랑전선 불투명.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조직이나 단체 또는 이웃과의 다툼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고 협의가 좋겠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49년생 희망을 지향하여 재물운이 상승하고 문서운도 있다. 신중한 타입이다. 깊은 이해로 좋은 인연운세.

61년생 드디어 햇살이 비추니 우선 길을 트고 다음으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룬다. 사랑은 기다리는 것.

73년생 이론적이기보다는 가슴을 열어 이해하면 귀인과 직업 등이 상승하여 재물운이 많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8년생 이루고 싶은 소원을 쟁취하고 문서운이 상승하며 집안의 경사가 있겠다. 사랑은 마음으로 안아주는 것.

50년생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경영하고 운영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인재이다. 사랑은 양면성이 있다.

62년생 영웅심으로 비현실성을 제안하여 스스로 괴롭다. 사랑은 이중적인 굴레.

74년생 옆에 귀인을 소중히 하고 인간관계에 중점을 두지 않으면 경쟁에서 불리하다. 우리는 소중한 인연.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타인과의 관계를 신중히 해야 관재수를 면하겠고 여행이나 휴식도 필요함. 사랑을 넘어 인간애로.

51년생 신경쓰지 않아도 좋았을 일을 오랜 시일 끌어안고 있으니 책임감이 무겁다. 옛사랑의 추억.

63년생 현재보다는 미래를 보고 최대한 노력을 하면 고위관직에 유리한 팔자가 분명. 서로 존중할 것.

75년생 좋은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키고 수준을 더 높여서 도전하면 재물운 좋음. 현재의 사랑을 버리지 말라.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0년생 될수록 책임감을 줄이고 관절이나 혈액 순환 등을 주의할 것. 요가나 수영 등이 좋음.

52년생 괴로워 말고 망설이지 말라. 어제를 접고 미래를 지향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리듬 맞추기.

64년생 하늘이 내린 귀인을 상봉하였으니 소중히 대하면 행운이 상승한다. 신비로운 사랑운세.

76년생 큰 인물로 대성공을 이룰 수 있으니 큰 뜻을 품는 것이 좋다. 사랑은 머리보다 가슴이 먼저 안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1년생 주위의 행복을 위하여 획기적인 반전이 필요하고 베푸는 마음이면 좋을 듯하다.

53년생 자신의 뜻대로 상황을 이끌었으나 좋은 사람을 잃어야 하는 대가가 있다. 집안에 결혼운이 있다.

65년생 하나에 둘을 더하려 욕심내지 말라. 불분명한 인연 때문에 세월만 간다. 깊은 대화로 관계설정 분명히.

77년생 선택의 갈래길에서 머뭇거린다. 주위환경과 맞추는 노력이 필요하다. 대화로 서로의 의견을 나누자.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2년생 운영하기가 힘드니 무엇으로 윤활유를 삼을까. 상대가 원하는 것을 주고 변화를 꾀해야 한다.

54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실리를 추구하고 옛 직업으로 복귀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을 꿈꾸는 파랑새.

66년생 맺고 끊음이 분명하여 잃은 것도 많으나 모든 것이 새옹지마로 좋은 일이 다가온다. 결혼운이 있다.

78년생 집안일에 신경쓰고 가족관계를 더욱 공고히 챙길 것. 좋은 인연을 소중히 지키면 결실을 맺는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발전을 거듭한 신화적인 인물이다. 현재 두 가지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급선무. 사랑의 어려움을 극복.

55년생 행운과 재물이 넘치니 오히려 타인의 해를 볼 수 있다. 한 사람을 보내게 된다.

67년생 이쪽 저쪽으로 힘쓰나 배신수가 있으니 재주는 누가 부리고 실리는 누가 챙기는가. 스쳐 지나가는 사랑.

79년생 소원을 이루니 자리를 이동하고 문서운이 있어 좋은 곳으로 이사한다. 사랑은 제눈에 안경.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현실적으로 구체적인 계획을 실천하여야 하고 다중적인 관계 속에서 견뎌야 한다.

56년생 때로는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것도 필요하고 혼자만의 노력으로 안 되는 것도 있다.

68년생 이기려 말고 당분간 주도권을 상대에 넘겨주면 행운과 재물운이 급상승한다. 사랑은 따라가 주는 것.

80년생 주위가 시끄러운 것은 부드러운 조화가 없는 것이지만 재물운과 직업운이 상승한다. 이번엔 용기를 내어보자.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5년생 바다같이 넓은 이해심으로 재물운과 문서운 있고 행복하다.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57년생 과거를 답습하지 말라 한만큼 받게 되니 타인에게 자선하고 베풀면 기적처럼 행운이 온다.

69년생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빨리 파악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고 재물운이 열린다. 사랑을 지키려 노력할 것.

81년생 갈 곳을 정해야 하는 운세로 현실적이고 뚜렷한 미래 지향적인 의식이 필요하다. 신중한 사랑필요.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6년생 말을 함부로 하면 행운이 비켜가고 오히려 솔직하게 대화하면 재물운 상승함. 진실한 부부관계 필요.

58년생 환상을 깨고 현실로 오니 일장춘몽을 아쉬워 말라. 먼거리 이동은 나쁘다.

70년생 좋은 일을 하고도 돌아오는 것이 원망임을 어찌하리. 마지막 한번을 넘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82년생 인테리어나 건축 등 건물에 관계된 직업이 유리하며, 노력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기사도 정신을 발휘할 때.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7년생 상황을 파악하고 빠르게 대처해야 하고 될수록 움직이지 않는 현상유지가 좋겠다.

59년생 비로소 안정을 취하여 한 방향으로 길을 선택하였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을 듯.

71년생 경제적인 손실을 초래하는 것은 너무 앞서가는 감각 때문이다. 사랑은 여러 사람이 행복한 길을 찾게 함.

83년 아이디어와 재능이 탁월하여 모든 운이 상승한다. 자신의 위치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 좋은 인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